헬스장에서 여느때와 같이 운동하고 있는데 가방을 도난당했습니다.
우선 카운터 직원에게 신고하고 카드도 정지 시켜놨습니다.
근데 도난당한 가방안에 에어팟이 있다는걸 알고 위치추적 하여 무모하게 혼자서 찾으러 갔습니다.
찾아가서 가방 돌려달라고 소리치면서 몸싸움이 일어났는데
홈리스가 칼들고 위협하길래 가방만 돌려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진짜 가방만 돌려 받았어요...
안에 지갑이랑 현금 옷 등 다 빼앗겼구요.
그 홈리스가 아직까지 에어팟을 들고있어서 위치추적은 아직 됩니다.
경찰에 신고를 하려고 하니 보복이 두려워서 신고도 못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신고를 해도 돌려받을수 있을까요?
첫댓글 얼굴을 알어서 위험하네요
위치를 알았을때 직접 하지말고 경찰한테 도움을 요청했으면 좋았을거 같네요.
지금이라도 경찰 도움을 받으시길.
그리고 헬스장에 놔둔 가방을 잃어버렸다면 헬스장도 책임 있는거 아닌가요?
캐나다 경찰한테 위치를 알려줘도 에어팟 찾아 줄거 같진 않습니다 ㅜㅜ
어떻게 홈리스가 들어올 수 있었을까요. 의문이네요. 저 같으면 경찰에 신고할거 같지만 일단 얼굴이 노출되어서 걱정입니다.
경찰에 신고접수 하려고 하는데 듣기론 토론토 경찰에 한국인분들이 있다고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상황설명 해드릴때 영어로는 힘들것 같아서…
노스욕 32 디비젼에는 한국인경찰들이 많아요. 걱정하지말고 신고해서 도움받으세요.
길거리에서 홈리스한테 갑자기 폭행 당한적 있는데 경찰 신고해도 아무 소식 없고 오히려 나중에는 이런일로 신고하지 말고 집에 가라는 소리만 들었습니다. 토론토경찰 아무 소용없고 대신 신고는 일단 해둬야될것같습니다. 일단 헬스장 책임입니다. 적극적으로 피해사실 알리고 보상받으세요.
헬스장에서 일어난 일인만큼 그들에게 이메일로 상황정리 요청해보시길.
아이팟 잃어버려서 위치추적해서 찾아 갔는데 딱 잡아 떼면서 자기 아니라고 거짓말을 하더라구요. 같은 학교 같은 도서관에서 공부했던 사람인데 안면 몰수하고 모르쇠. 경찰에 신고 했더니 경찰이 스스로 돌려 주지 않는 한 방법이 없다네요 —;;; 말 잘해서 알아서 돌려받으래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0.22 14:42
어떻게 경찰에 신고는 했지만 솔직히 기대는 안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 깨서 의견과 힘이 되는 조언을 해주셔서 덕분에 심적으로 어느정도 극복이 된것 같습니다 슬슬 추워지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혹시 또 경찰에서 연락이 오면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찰이 힘이 하나도 안되는 나라군요 칼들고 나오다니 ..외국살때 이런건 정말 정떨어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