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를 비롯한 서울 주요대학 교수들이 시국선언에 동참하고 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 당시보다 많은 서명이 줄을 잇는다. 더욱이 국민의힘 텃밭인 대구의 경북대에서도 어느 때보다 교수들의 목소리가 크다.
(경북대 교수들 “윤석열 해고”…이미 ‘박근혜 탄핵’ 서명 2배 24.11.19.)
대통령 선거 당시 여론조사 사업가이자 언론인인 명태균과의 여론조사 조작 정황, 영부인 김건희와의 커넥션, 윤석열 정부 들어 국회의 의결을 무시하는 21번째 거부권을 행사하여 '사람에 충성하지 않는다'고 스스로 내뱉은 말이 무색해질 만큼 김건희에게 충성하는 대통령의 실망스러운 모습 등 현 정부의 실정에 대해 불만이 터져 나오고 있다.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은 기술을 암암리에 부정히 사용하는 것은 정권에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는 일이다. 정치적인 색채를 떠나, 주권자인 국민에게 주어진 권한과 권리를 내세우고 이 과정에서 본질적인 인권 보장의 주지로 인해 정부의 인적 구성과 정책 기조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면 TI들에게 이로운 일로 작용할 것이라 기대한다.
부연 설명=> 김영삼 대통령 재직 당시 이름도 모르는 한자의 이름들 나열판 을 수입! 이것의 기능이 각성씨 항열을 나타낸것으로 파악됨. 근데, 다른 기능이 뇌해킹! 불특정 다수의 전파매질체 피해자 만들기로 인한 인공환청등의 피해자유발! 주 사용자는 이재명과 민주당 및 정책과
첫댓글 시국 선언 => 국가의 국민들이 천만명정도가 의문의 죽음이 문정권이전부터 이루어졋다!
정부는 무엇을 하는가?
범죄가 아닌가?
어찌 죽엇나?
없든것중 행한것이 무엇인가?
이것이 원인이지 않나?
찾아라! 제거 하라!
그 사용자등 엄중처벌하라!
피해자들에게 보상금을 지급하라!
미국이 문제이면 국교 단절까지 가라!
부연 설명=> 김영삼 대통령 재직 당시 이름도 모르는 한자의 이름들 나열판 을 수입!
이것의 기능이 각성씨 항열을 나타낸것으로 파악됨.
근데, 다른 기능이 뇌해킹!
불특정 다수의 전파매질체 피해자 만들기로 인한 인공환청등의 피해자유발!
주 사용자는 이재명과 민주당 및 정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