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이양 입니다.
더운여름 어찌들 지내시나요...
저는 결혼과 출산이 이어져 산행도 못하고...발만 동동 구르면서 우리님들 산행 가시는거 침만 뚝뚝 흘리고 있었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그동안 운영해 왔던 등산 매장을 올해 말로 접으려고 해요...
그래서 12월까지 가게 그만두기 전에 우리님들께 혜택드릴 일이 없나 싶어서 고민하던차에...
공구를 해 볼까 해요...인터넷최저가 다 비교해서 최저가로 올립니다.
소개드릴 캠프라인 등산화를 우리나라 토종 회사구요...
코오롱, K2, 블랙야크 등등 OEM 생산하여 납품도 하는 회사이며 우리나라 경험많은 산꾼들에 의해서 이미 검증된 신발입니다.
타 브랜드에 비해 디자인을 화려하지 않지만 무난하고 튼튼하며 무엇보다도 밑창이 좋아요.
릿지가 좋아서 우리나라의 산 특징인 암릉에 강하답니다.
◆등산화의 베스트셀러, 캠프라인 스톰 시리즈
공구 제품 입니다.
스톰시리즈의 애니스톰 감마 입니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이 있습니다.
소비자가 255,000원이고 저희 매장에서는 204,000원에 판매를 했었어요.
공구가 170,000원 입니다.
공구는 현금가 입니다.
매장에 전시되어 있구요. 오셔서 사이즈 보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댁으로 배달해 드립니다.)
문의사항은 010 4533 6291 구이양 으로 문의해 주시구요.
공구기간은 8월23일부터 입니다.
매장은 포스코 역사관 옆 동촌프라자 1층입니다. (포스코 본사 부근)
*선택도움사항
1. 등산화 정 사이즈 입니다. 일반적으로 구두사이즈에서 한 사이즈 크게 신으시면 됩니다. (두꺼운 등산양말 착용을 위해)
2. 중등산화입니다.
경등산화보다 약간 무거울 수 있으나 안정감이 있고 발목까지 잡아 주기 때문에 안정된 산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3. 종아리가 좀 많이 휘어지신 O자형 다리는 구매를 삼가하여 주십시오.
발목을 잡아주는 등산화이기 때문에 다리가 휘어지신 분들은 복숭아 뼈가 아프실 수 있습니다.
첫댓글 제가 울산악회에 올린 글입니다. 울까페 회원님들중에 필요하신 분은 연락 주세요. 택배비 3500원 붙어요...
그런건 없수? 내 발사이즈 35인데 아마 40이면 될거 같고. 트래킹화. 폭신하고 럭셔리한걸로. 글고 내가 9월 2일 진료후 디스크 수술 들감. 서울서 함. ㅠㅠ..이제 학교는 짤렸응게 천천히 함 봅시다. 시원해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