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전 국 맛 집 [◇닭/오리◇] 이승기가 만들어보려 했던 맥주 스팀방식 겐야비어캔치킨
해피송 추천 0 조회 1,101 11.01.20 07:13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1.20 09:19

    첫댓글 보는 맛, 먹는맛~~! 호기심에라도 기회 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맥주 한잔도 좋을 듯~~~!!

  • 11.01.20 10:20

    전주는 없나요.. ㅠㅠ

  • 11.01.20 10:50

    와~~~맛이 넘 궁금하네요

  • 11.01.20 12:03

    맛있겠당 ㅎㅎ

  • 11.01.20 14:53

    치킨양의 다리가 참으로 요염하군요 ^^

  • 11.01.20 15:23

    맛이 완전 궁금합니다!!!! 진짜 맥주랑 먹으면 딱이겠네요~~~

  • 11.01.20 16:45

    좀 징그럽기까지 하다는........ㅎㅎ룰루
    구래도 먹고시픈 1人이라는..........안습

  • 11.01.20 16:55

    드시러 가실래요? ㅋㅋ 저 요기 짐 맛보러 갈까 고민중인데 ㅋㅋ

  • 11.01.20 18:17

    여기 서울인거 같은데?~ㅎㅎ룰루

  • 11.01.21 02:08

    전주에도 있어서 갔다왔는데여...여기랑 틀려요...조금 실망해부써요....
    역시..지름신은.....곧 후기 올릴게요 ㅋ보시고 괜찬타 싶으시면 ㄱㄱ씽 하시죠 ㅋ

  • 11.01.21 08:33

    ㅎㅎㅎ 후기 기대할께~ㅎㅎ룰루

  • 11.01.20 16:56

    역시 해피송 어무이? 이모님? 누님? ㅋㅋㅋ
    저도 이거 맛보고 싶은데..좀 참고 있었는데..벌써 맛보고 오셨군요 ㅋㅋ
    추운 겨울....여행 다니실때 항상 조심하시고..맛난 음식 드셔요~~ ㅋ

  • 11.01.21 13:35

    치킨다리가 예쁘네요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