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ewsnnet.com/news/articleView.html?idxno=21416
강창훈 목사, 전국교회 목회자부부초청 일일세미나 개최 - 뉴스앤넷
천일작정기도회운동본부(대표 강창훈 목사)는 9일(목) 서울 양천구 곰달래로 ‘동아교회’에서 전국교회 목회자부부초청 일일 세미나를 개최했다.23년째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한국교회 목회자
www.newsnnet.com
천일작정기도회운동본부 주최..기도분량 20배 이상 늘리는 구체적인 방법 제시
천일작정기도회운동본부(대표 강창훈 목사)는 9일(목) 서울 양천구 곰달래로 ‘동아교회’에서 전국교회 목회자부부초청 일일 세미나를 개최했다.
23년째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한국교회 목회자부부초청 일일 세미나는 이번에 제84차 및 제85차를 개최하게 되며, 전국 15,000개 교회가 함께 한다.
강사로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81차 세미나를 이끈 강창훈 목사가 주 강사로, 강 목사의 사모 문경희 동아치유센터 원장도 함께했다. 특히 문경희 사모는 25년동안 치유와 상담 분야에서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강사로, 예장합동 사모수양회에서 강사로 서기도 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교회의 기도분량을 20배 이상 늘리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했으며, 설교의 능력과 은혜를 극대화하는 구체적인 방법도 나누었다.
또한 교회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뒷문을 막는 방법도 제시했으며, 사모의 효율적인 사역 방법에 관해서도 노하우를 공유할 했다. 그밖에도, 목회자와 사모가 일평생 최고의 영성을 유지하는 방법에 관해서도 솔루션을 제공하였다.
#뉴스앤넷 #장창훈목사 #문경희사모 #동아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