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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7호선 부평구청 이후 연장
reset 추천 0 조회 374 03.08.05 22:32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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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3.08.05 22:43

    첫댓글 PRT는 승객수요에 따라, 차량 수요가 거의 정비례로 증가하는 교통수단이라서, 대량수송이라는 철도의 특성과 어울리지 않는 교통수단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사실 PRT는 국내는 말할것도 없고, 전세계적으로도 거의 전무한데, 잘 될지 걱정되는 군요

  • 03.08.05 22:44

    그리고 안그래도 느린 7호선을 연장해봤자, 고속도로를 이길수 있을까 하는 회의감이 드네요. 7호선은 새로 연장하는 만큼 확실하게 급행을 운행해주었으면 하는데, 아직은 인식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 7호선이 연결되면...1호선이 경인선이 연결되어 있는 마당에 인철과 도철과 만나면 ...얻는 이익이 많을까요? 안그래도 인철 적자던데..

  • 03.08.05 23:59

    글쎄요... 7호선연장은 인천시에서만 생각하고 이는 것 아닌지 모르겠군요. 그리고 어느 신문에 난 기사인지도 출처를 밝혀주셔야....

  • 작성자 03.08.06 00:12

    위는 한국일보, 밑에는 매일경제 andreas 말처럼 인천시에서만 생각하고 있는 노선일 가능성이 큽니다. 건교부 공식 발표 내용은 아닙니다.

  • 03.08.06 00:28

    7호선은 TV에서 거의 연장되는것이 기정 사실처럼 나오던데요..

  • 03.08.06 00:39

    제가 보기엔 인천 혼자 들떠서 그러는게 아닐런지..원래 인천이 잘 떠벌려놓고 실현은 거의 못합니다. 서울로 나가는 직행좌석도 작년인가 제작년부터 한다한다 하더니 실행못하다가 이제서야 조금 추진되고 있는 상황이죠.

  • 03.08.06 01:06

    조금 부실한 부분이 있군요... 1. '노면전차'(LRT) 2. 승객 수송분량은 지하철의 절반 정도이지만 정류장이 훨씬 적기 때문에 속도가 빠른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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