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닝 책중 좋은걸루 정평난거 아시죠? 책에 필기 하나두 않했어여 정말 새책입니다. 파트1,2 파트 3,4 두권에 책으로 나누어져있고 +테이프11개 정가는 합쳐서 43.000인데 20,000에 팝니다.
제가 토익하면 풀었던 리스닝책중에서는 난이도가 높은편에 속합니다 700점대일때 풀었는데 문제풀고 충격받았습니다 하지만 포기하지마지고 계속해서 풀고듣다보면 리스닝에 새로운 귀가 트일것이라 생각됩니다 저두 480점까지 올랐습니다
중요한건 리스닝하실때 그냥 귀로만 듣는분계시는데 리스닝은 집중해서 들어야 점수가 오릅니다 그냥 들어서만 점수가오른다면 히어링이라고 했겠죠(그냥 제생각일뿐임)
이익훈 모의고사 1권팝니다 , 모의고사 2회수록 (작년 9월달에 구입함)
정가는 15,000인데 6,000원에 팝니다.. 책에 필기하나두 않했어여 문제만 한번 풀고 그대로 둔거라 새책입니다.. 물론 제가 풀때는 연습장에 풀었구여 나중에 다시 파실때 가격 더 올려서 팔수있을정도로 새책임.
메가토익 모의고사 6,8권 팝니다
각권 정가 8,000원인데 4,000원에 팔아요 파트6 일단배열되어있어요
메가모의고사 시리즈중 정기토익 문제 난이도와 지문길이등 가장 비슷합니다.(작년 8월달에구입합)
제연락처는 011-9763-8967입니다... 경기도 광명 철산동에 살구여 가까운 분이면 더 좋겠네요.. 소포로 보낼시 소포료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가 너무 소중하게 풀었던 책들인데 아쉽기도 하고 책한테 미얀하기도 합니다. 새로운 책주인이 꼭 고득점 맞길바랄께요 저두 이책으로 나름대로 높은점수를 얻게되서 항상 고마워합니다.
토익은 단기간에 끝내는게 효과적입니다 예를들면하루에 한시간씩 1년보단 2시간씩 6개월 3시간씩 3개월, 이런식으로 하루에 공부하는 양이 많을수록 시너지 효과가 커집니다 그래서 3시간하면 4개월이아니라 3개월이란 뜻입니다(시간은 예를든것임)
토익은 센 물살을 거슬러 올라가는거와 같습니다 물살이 시속 1시간이고 내가 노젓는 속도가 시속 1시간인데 내가 1시간공부하면 1년을 지나도 그자리에있는것입니다 자기나름대로는 열심했는데 점수가 향상이 안되고 좌절하고 끝내는 관두는 분들중 이런분들이많습니다 한때 저두 그랬구요 힘드시라도 짧고 굵게 공부하는게 점수를향상하는데 많은도움이 됩니다.
학원만 너무 믿지 마시구요 학원은 고득점을 맞게 해주는 곳이아니라 맞을수있게 길안내와 방향만 제시해주는거에요
산행을할때 앞에서 산악등반전문가를 따라올라가면 시간도 줄이고 길을잃을 염려가없겠죠 하지만 산악전문가가 대신 올라가 주는건 아니죠 결국 올라가는건 자기자신이랍니다. 토익도 마찬가지에요. 마지막으로 독해지세요 그래야 파트7 독해문제 잘풀어요 죄송여~~~분위기좀 바꿔볼려구농담했는데 더썰렁해졌네요~~ 끝까지 포기하지말고 하세요 포기는 배추 셀때나 쓰는 말이에요~ 또 죄송.....
책만사라고 글을올려놓을려니 좀 그래서 쓸데없는 말도 쓰고갑니다.. 요새 날씨가 춥네요 회원여러분들 감기조심하세요
첫댓글 넘 비싸요. 책이란 들고다니면 구겨지고 헌책되고. 테입은 들으면 늘어나요. 그런데 2만원이라니..차라리 쇼핑몰에서 할인받아서 사겠네요. 태클금지..
태클금지라면서 자기가 태클거네...바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