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전체 방음을 진행하는 차량은
벤츠 A45 AMG입니다!!
A클래스는 콤팩트한 사이즈입니다
AMG 버전으로 고성능 모델이라
주행중에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은
더욱 강력하게 느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몸으로 느껴지는 소음 문제는
상당히 거슬리며 지금과 같은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십니다
간단한 스피커로 확연하게 달라진
사운드를 만들기 위한 카오디오 튜닝까지
방음 시공과 함께 진행시켜 보겠습니다!!
RS 프리미엄 전체 방음 프로그램
AVI G1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우퍼]
인스톨 소요 8시간
회원님의 A45 AMG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저희는 자동차 프로그램만 1600대
작업하였고 완벽한 데이터값으로
소음 문제를 최소화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자동차는 물리적은 구조상
소음과 진동이 발생될 수 밖에 없는
구조이며 벤츠의 A클래스와 같은 작은
차량들은 주행중 발생되는 노이즈가 더욱 강력합니다!!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시켜 주었습니다
회원님들은 뜯어보지 않으면 지금과 같은
하부 모습을 보실 수 없으실겁니다
벤츠 A클래스 차량은 소음 문제에
조금도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시멘트 댐핑재도 거의 없는 상황입니다!!
바닥 프레임에서 발생되는 소음은
자동차 구조상 90% 해당합니다
소음에서 억제로 익숙하기 보다는..
편안한 주행감을 만들어줘야 합니다!!
트렁크 패널의 모습입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3등분으로
붙여놓은 댐핑제가 보이시죠??
진동때문에 붙여놓은겁니다 ㅎㅎ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RS 방음 프로그램 시공됩니다
차량 부위를 더 추가하신다고
소음으로 부터 더 차단되는것이 아니며
프로그램 그대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A 45AMG 차량은 후드 커버가 없습니다
아무래도 2000cc 성능을 끌어올리기 위해
엔진 열 때문에 커버가 제외되었습니다
엔진으로 인한 후드 프레임의 진동을
드라마틱하게 잡아줄 수 있는 미국의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로 시공을 해줍니다!!
순수 알루미늄 덩어리로 엔진으로 인한
본닛 프레임의 진동 80% 잡아줍니다!!
A45 AMG 바닥 프레임으로 노면에서
유입되는 진동과 소음을 잡기위해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시공합니다
알루미늄 - 부틸 - 폼 통합된
최상의 방음 소재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엑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전체 하부 방음이
진행되며 탑승자가 느끼는 진동과
소음을 모두 걸러내어 줍니다!!
RS 인슐레이션 패드는 경량 소재로 제작되어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을 만큼 가볍습니다
방음 시공을 진행하고 실내에서 냄새가 나질 않습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의까지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부착하여
시트에서 발생되는 진동까지 잡아줍니다!!
국내 그 어떤 방음 업체보다 최적의 퀄리티로 시공되며
동호호 분들 모두 RS 방음 프로그램을 시공하였다면?
차량을 기변하시고 90% 재 입고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소음으로 부터의 변화는 기대이상입니다!!
RS 인슐레이션 패드는
사이드 패널과 콘솔 프레임까지
전체를 감싸주는 방식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콘솔의 격벽까지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로 진동을 제어합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인슐레이션을 패드를 이용하여
바닥 프레임 전체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트림의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합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진 [진동]
시공이 모두 진행됩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풍절음을
잡기 위해서 도어트림으로
RS 신슐레이터 방음이 진행됩니다!!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시공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AVI G1 스피커 베스트 셀러 제품
오디오 업체에서 상담하면서
200만원 짜리 스피커를 추천하였나요?
그냥 G1 하세요!!
300만원 짜리 스피커를 추천하였나요?
그냥 G1 하시면 됩니다!!
118만 원이며 그 이상의 소리를 표현합니다
1.순정 출력 기반으로 운용이 가능
2.좁은 공간을 확장시키는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
3.캐블라를 압축하고 다듬어 콘으로 사용하면서
작은 출력에서도 훌륭한 핸들링을 보여줍니다!!
순정 스피커 자리에 그대로 장착됩니다
기술적 바탕..
캐블라 재질의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깊고 풍부한
구동력을 표현하는데 반대로 소리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설계자는 캐블라 표면을 얇게 다듬고 유리섬유를 입혀
소리의 유연성을 만들어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하였습니다
참고로.. 다른 곳에서 밀고있는 수 백만원의 스피커 사운드와
비교하여도 전혀 밀리지 않을 만큼의 기술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오디오 업체에서 눈탱이를 필할 수 있는 유닛입니다!!
순정 트위터 커버에 G1 트위터를 이식합니다!!
트위터 스피커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를 진행하였고
최상위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여 소리의 질감과
생동감을 논 피드백 형식으로 청취자에게 전달합니다
도어 방음 시공과 스피커까지
교체가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줍니다!!
벤츠의 하만카톤..
레인조러보의 메르디안 등등..
OEM 중국산 스피커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실내 내장재는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을 해드립니다
저희는 전문 인스톨러 4명에서
완벽한 검수를 통해서 작업이 진행됩니다!!
저희는 음향을 전문으로 분석하는
오디오 업체로써 가장 최적화된 방음 소재를
사용하여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자동차의
진동과 소음을 직접 데이터를 분석하며
문제점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소리의 변화..
벤츠 순정 오디오의 특성상
소리가 어둡고 답답하게 느껴집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의 부족했던 부분들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스피커 구조물로
동호회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오시면 직접 들어보시고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DAEBAK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