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집 안으로 1톤정도의 새트럭(흰색에 가까운 아이보리색같은)이 들어왔다가 u턴을 하더니 서서 젊은여자한명과 남자한명이 내립니다.트럭 뒤에는 새 책상세트와 새장롱이 실려있습니다. 어덯게 된건지 그사람들과 제가 걸어서 마을길을 걸어나갑니다. 근처에서 요란한 전기톱소리와 함께 불꽃같은게 튀는게 보입니다. 잠시후에 거대한 나무한그루(은행나무같음)가 쓰러지는게 보입니다.난 지나가는 동네아줌마에게왜 나무를 자르느냐고 물어봅니다 ,그아줌마가 설명을 하는데 잘들리지가 않아 몇번을 물어보고 자세히 들으려고 귀를 가까이 대보는것 같은데 여전히 자세히 들리지는 않고, 어떤 여자가 지나가다가 팔이 스쳐서 나무를 자르게 되었다는 명확하지는 않은 이유를 말한것 같습니다.아까 함께 있던 여자가 저보고도 나무를 좀 잘라서 쓰라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우리도 집주변에서 나무잘라서 쓴다고 대답합니다 함께 있는 한남자는 벙어리인것 같습니다. 보이는 수 함께 공유해주세요..미리 감사드립니다 (플 12/19)
첫댓글 트럭 7.8.26.34. 책상 18. 장롱 28. 나무 10. 은행나무 29. 불꽃 9. 공유 감사합니다
몇번물오보면.이게페턴아고..답인지라..1과2의 관련수를 어떻게요리해야하는지가 관건..번대.세로관찰요..
감사합니다~
아줌마 30,31,,,
나무 잘라 10약,,,
귀 3,8,20,,,
톱 돌아가면,,5끝이 잇을까요,,,
설명이 안 들려,,33강약,,
할매님은 백학수이신가유? 백학수에 나무자르면 10이라했는디 어찌해야되나유!!!
반복해서 묻는꿈 쌍수와 이월인가봐요,쓰러지는 나무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