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윌4일자 야쿠르트를 12월1일 손님이 개봉했더니
사진과 같이 변질되었네요.야쿠르트판매 사모님께 사진과 문자 보내고,다음날 가져 같는데 오늘4일에 답변 내용이 소비자 보관 잘못이라네요.저희는 냉장고 보관하고,별도로 아이스박스(어름넣어서)에 담아서 손님에게 드립니다.야쿠르트사모님 "왈" 아이스박스 뚜컹은 닫으셨나요?얼음팩은 넣었나요? 란 어처구니 없는 질문을 합니다.본인이 변상하여 속상하여 이런 질문을 하나 싶지만...보관소 소장은 회사는 책임없다고,사모님이 잘 알아서 처리하라 했답니다.야쿠르트만 교환해 주고,미안하다 하면 될 일을 잘못을 소비자에게 미르네요.ㅜ 어찌하면 좋을까요?꽤심해서요 ㅠ
첫댓글 반품해간 40개중에 7개가 더상해있었다네요.야쿠르트사모님 말씀이...
그동안 의 거래를생각해서 한두번은 넓은 아량으로 이해 하심이 좋을듯 싶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