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알림: 이것은 Total War: WARHAMMER III 의 첫 번째 업데이트일 뿐입니다 . 새로운 기능(혈액 팩, "Immortal Empires", <편집됨> 등), 지속적인 수정(자동 해결, 공성전, 유닛 움직임, 동기화 애니메이션), 균형에 대한 지속적인 조정(혼돈의 영역, 기존 및 새로운 파벌) 등.
오늘 빌드에 포함된 내용이 없더라도 게임에 포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정, 조사 및 프로젝트가 아직 진행 중이라는 사실을 알아두십시오. 이들 중 많은 부분이 커뮤니티에서 귀하의 토론에서 영감을 얻었으므로 해당 토론을 계속 개최하십시오! Total War: WARHAMMER III 에서 보고 싶은 것을 그림으로 그리고 우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계속 만들 수 있도록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게임의 안정성 과 성능 은 모든 사람이 Total War: WARHAMMER III 를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훌륭한 경험의 기본이 됩니다 . 이는 캠페인, 진영 및 멀티플레이어 설정이 자체 조정을 보기 시작하는 동안, 특히 새로운 메커니즘, 기능 및 콘텐츠가 추가됨에 따라 게임의 수명 동안 계속 우선 순위가 될 장기 프로세스입니다. 기본 게임 위에.
안정성 및 성능
Alt+Tab을 다른 창으로 이동하는 경우와 같이 게임 창이 포커스를 잃을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캐러밴을 잃고 다음 턴을 저장하고 파일을 다시 로드한 후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다른 군대와 병합하기 위해 해당 군대를 이동하는 동안 군대 내에서 영웅을 선택할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동시 턴을 허용하도록 설정된 멀티플레이어 캠페인에서 플레이어가 다른 팀의 턴에 경기를 종료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대기 중인 이동 명령이 턴 종료 후 공성전을 시작할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공성 부대를 공격할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지정 전투 중 Steam 시각 효과를 볼 때 심각한 성능 저하를 수정했습니다.
Legion of Chaos를 Slaanesh로 가신할 때 시각적으로 더듬거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에서 거리와 오버드로에 대한 몇 가지 최적화를 구현했습니다.
제도법
게임의 그래픽 설정을 조정할 때 초목이 어둡게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캠페인 지도에서 산 모델 주변에 흰색 선이 깜박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Kislev War Sleds 를 선택할 때 발생하는 시각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Tzeentch Realm: 매복 전투 중 배경 지오메트리에 나타나는 늘어나는 텍스처를 수정했습니다.
Tzeentch Realm: 전투 전 로딩 화면에 누락된 스카이박스를 추가했습니다.
오디오
더 큰 펀치를 위해 Leadbelcher 와 Ironblasters 의 유닛 오디오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플레이어는 더 이상 군주 모집 가이드를 완료하기 전에 실수로 정착지를 선택 취소하여 진행 상황이 차단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Daemon Encounter 가이드에서 정착지를 선택하여 진행 상황이 차단되지 않습니다.
Claw Reach 를 점령한 후 플레이어가 진행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늑대 와의 전투를 완료하면 플레이어가 진행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캠페인 시작 시 카메라 플라이스루를 건너뛰려고 할 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젠취와의 첫 전투에서 나오는 '방패' 툴팁에 대한 링크를 추가했습니다.
혼돈의 영역
혼돈의 왕국 영혼 종족에 많은 변화가 있어 종족에 접근하는 방식, 영혼을 쫓는 적에게 대항하는 방법, 영역에 들어오는 군주에게 가해지는 조건에 있어 더 많은 유연성을 허용합니다.
혼돈의 영역에 들어갈 때 가해지는 부정적인 특성 의 효과 가 ~50% 만큼 감소 했습니다.
데몬 레전더리 로드는 더 이상 각각의 카오스 신의 영역 내에서 부정적인 특성에 시달리지 않습니다.
혼돈의 왕국이 가하는 부정적인 특성 은 이제 전설 군주가 해당 왕국 내에서 생존 전투를 완료하면 제거됩니다.
Forge of Souls에서 AI 진영을 가로채면 Legendary Lord는 이제 15턴 동안 부상당하지 않고 모든 영혼을 잃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영혼을 다시 모으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이제 건물 의 "보호" 체인을 건설하여 건물이 건설된 지역에서 균열이 생성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제 생존 전투를 완료하면 10 턴 동안 승리한 진영에 다음과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 또는 -) 모든 지역 에서 승리한 진영의 부패 5
모든 영토에서 +8 제어
모든 지역에서 +15 성장
모든 지역에서 소득 +10%
다음 영역에 대한 추가 조정:
Tzeentch Realm: "관심 지점"에서 트리거되는 딜레마 동안 제공되는 옵션이 이제 보충을 제공합니다.
Tzeentch Realm: Boon from Tzeentch: 이제 딜레마에서 제공하는 이 옵션이 표시될 때 보상을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Nurgle Realm: "관심 지점"에 의해 부여된 마모 저항 효과는 이제 영역에서 보낸 시간 대신 20턴 동안 지속됩니다. 이것은 이제 그 혜택이 필멸의 세계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Nurgle Realm: 더 이상 Nurgle 섬 환경 소품 위에 비행 유닛을 배치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영혼의 제련소에 있을 때 군대의 전설적인 군주를 더 이상 일반 군주로 교체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 전투에 액세스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Forge of Souls 균열이 닫히는 드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벨라코르
캠페인을 완료한 후 플레이어는 이제 벨라코르를 추방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영구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모든 영웅의 영웅 용량 +3
+14 영웅 및 군주 모집 순위
모든 군대에 대해 턴당 +5 마법의 바람
+7 모든 지역에 대한 통제력
모든 지역에서 +25 성장
모든 지역에서 소득 +15%
주님께 한 가지 추가 변경 사항:
Be'lakor는 이제 기본적으로 부여되는 것이 아니라 고유한 전투 능력인 Shadow Shroud 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시작 특성을 갖습니다.
캠페인에 대한 추가 수정 사항:
캠페인을 완료하고 "기록 계속"을 클릭하면 적절한 대사가 아닌 벨라코르의 첫 번째 음성 대사가 다시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혼돈의 악마
우리는 The Daemon Prince (일명 "Daniel")가 적군주와의 전투에서 저조한 모습을 보인다고 생각하여 그의 기본 통계를 조정하고 전장에서 그의 무시무시한 존재를 강화하기 위해 다른 값을 옮겼습니다.
근접 공격 이 25 에서 50 으로 증가했습니다.
근접 방어력 이 20 에서 45 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피해 가 200 에서 225 로 증가했습니다.
갑옷 관통 피해 가 200 에서 225 로 증가했습니다.
방어력 이 10 에서 20 으로 증가했습니다.
차지 보너스 가 30 에서 40 으로 증가했습니다.
그의 더 높은 기본 통계를 수용하기 위해 새 캠페인을 시작할 때 데몬 프린스가 사용할 수 있는 시작 선물의 효과 값을 줄였습니다.
혼돈의 표식(몸통): 근접 방어력 이 +10 에서 +5 로 감소 했습니다.
근육질 팔(왼팔): 근접 공격 제거 +15
근육질 팔(오른팔): 기본 무기 데미지 제거 +10%
데몬 다리(다리): 제거된 차지 보너스 +15%
데몬 테일(꼬리): 근접 방어 +5 제거
Deathbringer Blade(손 무기): 기본 피해 가 +15% 에서 +20% 로 증가 했습니다.
죽음의 인도자 블레이드(손 무기): 갑옷 관통 피해 가 +10% 에서 +15% 로 증가 했습니다.
DAEMONS OF CHAOS: DAEMONIC PROGRESSION OFFERINGS
모든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사전 전용 Daemonic Progression Offering 번들 의 가치를 높였습니다. 유닛, 에이전트 및 군주의 신 전용 모집 등급에 대한 버프를 포함하여 선택한 카오스 신에게 자신을 바칠 때 헌납 후 제물 도 약간의 추가 능력으로 버프되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군주가 고귀한 형태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것입니다.
제 8제물(모든 신): 전용 신 전용 군주 모집 등급을 +3 에서 +10 으로 증가
제 8제물(만신) : 신 전용 요원 모집 순위를 +3 에서 +10 으로 상향 조정
제 8제물(만신) : 신 전용 유닛 모집 시간을 2턴 단축
Khorne Offering VIII: +10% 사상자 보충 보너스 를 제거했습니다 .
Khorne Offering VIII: 전투에서 승리한 후 캠페인 이동 범위 에 +25% 버프를 추가했습니다 .
너글 오퍼링 VIII: 건설 비용 감소 보너스를 제거했습니다 .
너글 오퍼링 VIII: 너글 유닛 에 +20% 글로벌 보충 보너스 를 추가했습니다 .
Slaanesh Offering VIII: 모든 진영과의 외교 관계가 +10 에서 +25 로 증가했습니다.
젠취 오퍼링 VIII: 변경 시 마법의 바람의 세기가 증가할 확률이 제거되었습니다.
젠취 오퍼링 VIII: 마법의 바람 스킬 강화 확률이 +10% 에서 +25% 로 증가했습니다.
오퍼링 IX(모든 신): 모든 군대의 전용 신 전용 유닛 모집 순위를 +3 에서 +6 으로 증가
DAEMONS OF CHAOS: THE DAEMON PRINCE'S GIFT SETS
우리는 Undivided 세트에 누락된 업그레이드 기능을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Daemons of Chaos에 대한 다른 밸런스 변경 사항과 함께 이러한 세트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몇 가지 추가 조정을 했습니다.
Armored Prince of Chaos: 세트를 장착하면 이제 Mortal Blow 능력 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이 부여됩니다.
Armored Prince of Chaos: +10% 영광 획득 보너스 를 제거했습니다 .
Armored Prince of Chaos: 리더십 오라 크기 가 +25% 에서 +50% 로 증가했습니다 .
스코치드 프린스 오브 카오스: 세트를 장착하면 이제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모탈 블로우 능력 이 부여됩니다.
그을린 혼돈의 왕자: +10% 영광 획득 보너스 를 제거했습니다 .
Adorned Prince of Slaanesh: 슬라네쉬 유닛의 모집 등급을 +4 에서 +3 으로 줄였습니다.
혼돈의 악마: 데몬 프린스 선물
젠취 헤드 아이템에 최종 변환 대신 납 변환 이 있어 특정 팔과 머리 업그레이드가 동일한 주문을 제공 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Daemon Prince는 부수 주문 변형에만 액세스할 수 있었기 때문에 기본 주문을 이미 제공한 선물에 흐린 변형을 추가했습니다. 혼돈의 신 중 한 명에게 헌정할 때 제공되는 선물에도 다양한 균형 조정이 적용되었습니다.
왼쪽 팔
장식된 낫: 기본 피해 가 +30% 에서 +45% 로 증가 했습니다.
Avian Arms: Blue Fire 를 Infernal Gateway 로 대체 했습니다.
Avian Arms: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보석으로 장식된 팔: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블레이징 건틀릿: 근접 방어력 이 +7 에서 +10 으로 증가 했습니다.
비만 팔: 근접 방어력 이 +7 에서 +10 으로 증가 했습니다.
악마의 무기: 근접 공격 이 +3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악마의 무기: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악마의 낫: 기본 피해 가 +30% 에서 +45% 로 증가 했습니다.
장식된 팔: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장식용 팔보호구: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헤비 건틀릿: 근접 방어 증가 가 +5 에서 +8 로 증가했습니다.
그을린 팔: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그을린 팔: 기본 피해 가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톱니형 낫: 갑옷 관통 피해가 +45% 에서 +60% 로 증가 했습니다.
부서진 건틀릿: 근접 공격 이 +15 에서 +18 로 증가 했습니다.
부서진 건틀릿: 근접 방어 증가 가 +15 에서 +18 로 증가했습니다.
부서진 대형 건틀릿: 근접 방어력 이 +15 에서 +18 로 증가 했습니다.
스파이크 뚱뚱한 팔: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스파이크 뚱뚱한 팔: 갑옷 관통 피해가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Spiked Scythes: 관통 피해 가 +30% 에서 +45% 로 증가 했습니다.
오른팔
장식된 낫: 기본 피해 가 +60% 에서 + 75% 로 증가 했습니다.
뚱뚱한 팔: 근접 공격 이 +7 에서 +10 으로 증가 했습니다.
악마의 무기: 근접 공격 이 +7 에서 +10 으로 증가 했습니다.
악마의 낫: 기본 피해 가 +60% 에서 + 75% 로 증가 했습니다.
장식된 팔: 지옥의 관문 을 혼돈의 문으로 교체 했습니다.
그을린 팔: 근접 공격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톱니형 낫: 갑옷 관통 피해가 +75% 에서 +90% 로 증가 했습니다.
부서진 건틀릿: 근접 공격 증가 가 +10 에서 +12 로 증가했습니다.
부서진 건틀릿: 기본 피해 가 +10% 에서 +15% 로 증가 했습니다.
부서진 대형 건틀릿: 근접 공격 이 +15 에서 +18 로 증가 했습니다.
스파이크 뚱뚱한 팔: 근접 공격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스파이크 뚱뚱한 팔: 갑옷 관통 피해가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스파이크 낫: 갑옷 관통 피해가 +60% 에서 +75% 로 증가 했습니다.
머리
분기 뿔: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깃털 투구: 근접 방어력 이 +7 에서 +10 으로 증가 했습니다.
지옥의 뿔: 근접 방어 를 근접 공격 +8 로 대체 했습니다.
Infernal Khornate Horns: 근접 공격 이 +10 에서 +12 로 증가 했습니다.
깃털 투구: 근접 공격 이 +7 에서 +10 으로 증가 했습니다.
날카로운 부리: 갑옷 관통 피해가 +7% 에서 +10% 로 증가 했습니다.
으스러진 부리: 기본 피해 가 +7% 에서 +10% 로 증가 했습니다.
트로피 뿔: 근접 공격 이 +15 에서 +18 로 증가 했습니다.
다리
조류 다리: 속도 가 +7% 에서 +10% 로 증가 했습니다.
야수의 다리: 속도 가 +10% 에서 +12% 로 증가 했습니다.
선선 다리: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사슬로 묶인 다리: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데모네트 다리 스트랩: 기본 피해 가 +7% 에서 +10% 로 증가 했습니다.
데모네트 다리: 속도 가 +10% 에서 +12% 로 증가 했습니다.
장식된 다리: 속도 가 +10% 에서 +12% 로 증가 했습니다.
병든 다리 스파이크: 갑옷 관통 피해가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무거운 다리 갑옷: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중간 다리 갑옷: 근접 방어력 이 +10 에서 +12 로 증가 했습니다.
가시가 있는 새 다리: 속도 가 +7% 에서 +10% 로 증가 했습니다.
뾰족한 새 다리: 갑옷 관통 피해가 +7% 에서 +10% 로 증가 했습니다.
Spiked Daemonette Legs: 갑옷 관통 피해가 +7% 에서 +10% 로 증가 했습니다.
Trophied Daemonette Legs: 근접 공격 이 7 에서 10 으로 증가 했습니다.
꼬리
Armored Fiendish Tail: 근접 공격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Armored Fiendish Tail: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아머드 테일: 근접 공격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아머드 테일: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블레이드 테일: 근접 공격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블레이드 테일: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피에 굶주린 꼬리: 근접 공격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Chained Fiendish Tail: 근접 공격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Chained Fiendish Tail: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Chained Fiendish Tail: 기본 피해량 이 +10% 에서 +15% 로 증가 했습니다.
병든 꼬리 박차: 갑옷 관통 피해가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화려한 꼬리: 근접 공격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화려한 꼬리: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그을린 꼬리: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그을린 꼬리: 기본 피해 가 +7% 에서 +10% 로 증가 했습니다.
센티언트 테일: 근접 공격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몸통
장식된 몸: 근접 방어력 이 +15 에서 +18 로 증가 했습니다.
장식된 몸: 속도 가 +10% 에서 +12% 로 증가 했습니다.
야수의 가벼운 갑옷: 근접 방어력 이 +15 에서 +18 로 증가 했습니다.
조각된 몸: 근접 방어력 이 +15 에서 +18 로 증가 했습니다.
칼라 및 스트랩: 근접 방어력 이 +10 에서 +12 로 증가 했습니다.
유연한 몸: 근접 방어력 이 +15 에서 +18 로 증가 했습니다.
뿔 달린 비만체: 근접 방어력 이 +7 에서 +10 으로 증가 했습니다.
Mark of Khorne: 근접 공격 이 +10 에서 +12 로 증가 했습니다.
Mark of Khorne: 근접 방어력 이 +10 에서 +12 로 증가 했습니다.
Mark of Khorne: 기본 피해 가 +20% 에서 +25% 로 증가 했습니다.
Mark of Nurgle: 근접 방어력 이 +10 에서 +12 로 증가 했습니다.
슬라네쉬의 표식: 근접 방어력 이 +10 에서 +12 로 증가 했습니다.
슬라네쉬의 표식: 속도 가 +7% 에서 +10% 로 증가 했습니다.
Mark of Tzeentch: 근접 방어력 이 +10 에서 +12 로 증가 했습니다.
성형 갑옷: 근접 방어력 이 +10 에서 +12 로 증가 했습니다.
플레이트 아머: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Revealing Armor: 근접 방어력 이 +10 에서 +12 로 증가 했습니다.
스파이크 뚱뚱한 몸: 갑옷 관통 피해가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Trophied 뚱뚱한 몸: 근접 공격 이 +7 에서 +10 으로 증가 했습니다.
무기
아케인 대거: 아머 피어싱 데미지가 +15% 에서 +25% 로 증가 했습니다.
Arcane Dagger: 기본 피해량 이 +10% 에서 +20% 로 증가 했습니다.
Ax of Fury: 갑옷 관통 피해가 +25% 에서 +35% 로 증가 했습니다.
분노의 도끼: 기본 피해 가 +40% 에서 +50% 로 증가 했습니다.
Ax of Rage: 갑옷 관통 피해가 +35% 에서 +45% 로 증가 했습니다.
분노의 도끼: 기본 피해 가 +30% 에서 +40% 로 증가 했습니다.
Ax of Wrath: 갑옷 관통 피해가 +45% 에서 +55% 로 증가 했습니다.
Ax of Wrath: 기본 피해 가 +20% 에서 +30% 로 증가 했습니다.
Bilesword: 갑옷 관통 피해가 +5% 에서 +15% 로 증가 했습니다.
Bilesword: 기본 피해 가 +20% 에서 +30% 로 증가 했습니다.
역병의 종: 기본 피해 가 +35% 에서 +55% 로 증가 했습니다.
Blood-Halberd: 갑옷 관통 피해가 +65% 에서 +75% 로 증가 했습니다.
Blood-Halberd: 기본 피해 가 +15% 에서 +25% 로 증가 했습니다.
블러드 쉴드: 근접 방어력 이 +3 에서 +5 로 증가 했습니다.
Daemonhide Shield: 근접 방어력 이 +3 에서 +5 로 증가 했습니다.
퇴폐적 보호막: 근접 공격 이 +3 에서 +5 로 증가 했습니다.
퇴폐적 보호막: 근접 방어력 이 +3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섬뜩한 단검: 갑옷 관통 피해가 +15% 에서 +25% 로 증가 했습니다.
섬뜩한 단검: 기본 피해 가 +10% 에서 +20% 로 증가 했습니다.
Ensorcelled Great Lance: 갑옷 관통 피해가 +30% 에서 +40% 로 증가 했습니다.
Ensorcelled Great Lance: 기본 피해량 이 +5% 에서 +15% 로 증가 했습니다.
Ensorcelled Jagged Lance: 갑옷 관통 피해가 +25% 에서 +35% 로 증가 했습니다.
Ensorcelled Jagged Lance: 기본 피해 가 +10% 에서 +20% 로 증가 했습니다.
Ensorcelled Skull Lance: 갑옷 관통 피해가 +20% 에서 +30% 로 증가 했습니다.
Ensorcelled Skull Lance: 기본 피해량 이 +15% 에서 +25% 로 증가 했습니다.
Feasting Spear: Charmed 무기 접촉 효과 추가
Feasting Spear: 보너스 대 대형 피해 가 +20 에서 +40 으로 증가 했습니다.
Feasting Spear: 갑옷 관통 피해가 +30% 에서 +40% 로 증가 했습니다.
Feasting Spear: 기본 피해 가 +15% 에서 +20% 로 증가 했습니다.
Gilded Shield: 근접 방어력 이 +3 에서 +5 로 증가 했습니다.
고어 미늘창: 갑옷 관통 피해가 +55% 에서 +65% 로 증가 했습니다.
고어 미늘창: 기본 피해 가 +25% 에서 +35% 로 증가 했습니다.
고어 실드: 근접 방어력 이 +3 에서 +5 로 증가 했습니다.
그레이트 액스 오브 퓨리: 보너스 대 대형 데미지 가 +10 에서 +40 으로 증가 했습니다.
그레이트 액스 오브 퓨리: 아머 피어싱 데미지가 + 60% 에서 +70% 로 증가 했습니다.
그레이트 액스 오브 퓨리: 기본 피해량 이 +40% 에서 +50% 로 증가 했습니다.
그레이트 액스 오브 레이지: 보너스 대 대형 데미지 가 +10 에서 +40 으로 증가 했습니다.
그레이트 액스 오브 레이지: 아머 피어싱 데미지가 +50% 에서 +60% 로 증가 했습니다.
분노의 큰 도끼: 기본 피해 가 +50% 에서 +60% 로 증가 했습니다.
분노의 큰 도끼: 보너스 대 대형 피해 가 +10 에서 +40 으로 증가 했습니다.
분노의 큰 도끼: 갑옷 관통 피해가 +70% 에서 +80% 로 증가 했습니다.
분노의 큰 도끼: 기본 피해 가 +30% 에서 +40% 로 증가 했습니다.
Hellforged Blade: 갑옷 관통 피해가 +25% 에서 +35% 로 증가 했습니다.
Hellforged Blade: 기본 피해 가 +25% 에서 +35% 로 증가 했습니다.
헝거링 데몬블레이드: 아머 피어싱 데미지가 +15% 에서 +25% 로 증가 했습니다.
헝거링 데몬블레이드: 기본 피해량 이 +30% 에서 +40% 로 증가 했습니다.
Jagged Daemonblade: 갑옷 관통 피해가 +35% 에서 +45% 로 증가 했습니다.
Jagged Daemonblade: 기본 피해 가 +10% 에서 +20% 로 증가 했습니다.
Marked Shield: 근접 방어력 이 +3 에서 +5 로 증가 했습니다.
신비로운 단검: 갑옷 관통 피해가 +15% 에서 +25% 로 증가 했습니다.
신비로운 단검: 기본 피해량 이 +10% 에서 +20% 로 증가 했습니다.
화려한 방패: 근접 방어력 이 +3 에서 +5 로 증가 했습니다.
역병 클럽: 갑옷 관통 피해가 +10% 에서 +20% 로 증가 했습니다.
Plague Club: 기본 피해량 이 +20% 에서 +30% 로 증가 했습니다.
Plagueblade: 갑옷 관통 피해가 +10% 에서 + 20 % 로 증가 했습니다.
역병칼날: 기본 피해량 이 +15% 에서 +25% 로 증가 했습니다.
사신의 지옥검: 갑옷 관통 피해가 +45% 에서 +55% 로 증가 했습니다.
사신의 지옥검: 기본 피해 가 +55% 에서 +65% 로 증가 했습니다.
강화된 방패: 근접 공격 이 +3 에서 +5 로 증가 했습니다.
강화된 방패: 근접 방어력 이 +3 에서 +5 로 증가 했습니다.
썩은 곤봉: 갑옷 관통 피해가 +5% 에서 +15% 로 증가 했습니다.
Rot Club: 기본 피해량 이 +25% 에서 +35% 로 증가 했습니다.
Rotcleaver: 갑옷 관통 피해가 +15% 에서 +25% 로 증가 했습니다.
Rotcleaver: 기본 피해 가 +10% 에서 +20% 로 증가 했습니다.
도살자 미늘창: 갑옷 관통 피해가 +45% 에서 +55% 로 증가 했습니다.
도살자 미늘창: 기본 피해 가 +35% 에서 +45% 로 증가 했습니다.
도살자 방패: 근접 공격 이 +3 에서 +5 로 증가 했습니다.
도살자 방패: 근접 방어력 이 +3 에서 +5 로 증가 했습니다.
학살자의 지옥검: 갑옷 관통 피해가 +25% 에서 +35% 로 증가 했습니다.
학살자의 지옥검: 기본 피해량 이 +75% 에서 +85% 로 증가 했습니다.
Slayer's Hellblade: 갑옷 관통 피해가 +35% 에서 +45% 로 증가 했습니다.
Slayer's Hellblade: 기본 피해량 이 +65% 에서 75% 로 증가 했습니다.
수수께끼의 지팡이: 갑옷 관통 피해가 +5% 에서 +15% 로 증가 했습니다.
수수께끼의 지팡이: 기본 피해 가 +25% 에서 +35% 로 증가 했습니다.
감시자의 지팡이: 갑옷 관통 피해가 +5% 에서 +15% 로 증가 했습니다.
감시자의 지팡이: 기본 피해량 이 +25% 에서 +35% 로 증가 했습니다.
소드 오브 얼루어: 매혹 무기 접촉 효과 추가
소드 오브 얼루어: 아머 피어싱 데미지가 +20% 에서 +30% 로 증가 했습니다.
소드 오브 얼루어: 기본 피해량 이 +25% 에서 +35% 로 증가 했습니다.
소드 오브 엑세스: 매혹 무기 접촉 효과 추가
소드 오브 엑세스: 아머 피어싱 데미지가 +10% 에서 +20% 로 증가 했습니다.
과잉의 검: 기본 피해량 이 +35% 에서 +45% 로 증가 했습니다.
소드 오브 씬: 매혹 무기 접촉 효과 추가
죄의 검: 갑옷 관통 피해가 +30% 에서 +40% 로 증가 했습니다.
죄의 검: 기본 피해량 이 +15% 에서 +25% 로 증가 했습니다.
언홀리 데몬블레이드: 아머 피어싱 데미지가 +25% 에서 +35% 로 증가 했습니다.
언홀리 데몬블레이드: 기본 피해량 이 +20% 에서 +30% 로 증가 했습니다.
날개
사슬로 묶인 야수 날개: 근접 방어력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Chained Pestilent Wings: 기본 피해 가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그을린 날개: 근접 공격 이 +5 에서 +8 로 증가 했습니다.
Spiked Avian Wings: 갑옷 관통 피해가 +7% 에서 +10% 로 증가 했습니다.
Spiked Aged Wings: 갑옷 관통 피해가 +7% 에서 +10% 로 증가 했습니다.
날개 없음: 속도 가 +10% 에서 +12% 로 증가 했습니다.
Wingless: 무기 강도 가 +10% 에서 +15% 로 증가 했습니다.
일반 수정
세계에서 다시 열리는 균열을 포함하여 캠페인을 완료한 후에도 내러티브 이벤트가 계속 트리거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얼어붙은 폭포 를 완료한 후 보리스가 새로운 진영으로 생성되지 않고 영주 모집 풀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Total War: WARHAMMER III 에서는 소용돌이, 바람, 숨결 및 유사한 주문이 시리즈의 이전 게임에서 작동하는 방식을 크게 재작업했습니다.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WARHAMMER III 에서 완전히 제거된 원거리에 적용되는 피해 감소 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 결과 게임의 모든 주문을 (자연스럽게) 재조정해야 하는 전반적으로 피해 능력이 *극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불행히도 새 시스템을 구현할 때 누락된 주문이 하나 있었습니다. 이제 나머지 주문과 일치하도록 효과가 감소했습니다.
Penumbral Pendulum(기본): 피해량이 72 에서 36 으로 감소 했습니다. AP 비율은 50%로 유지됩니다.
Penumbral Pendulum(흐림): 피해량이 108(66% AP) 에서 45(60% AP) 로 감소 했습니다.
단위 응답성
전장에서 적과 합류하고 교전할 때 유닛의 반응성은 플레이어에게 주목할만한 고통 포인트입니다. 시작점으로, 우리는 근접 및 원거리 유닛의 응답성을 개선하기 시작할 오늘의 빌드에 몇 가지 버그 수정을 포함했습니다.
보병 유닛 이 명령에 반응하고 적과 마주 하는 방식을 개선 했습니다. 그들의 행동은 이제 Total War: WARHAMMER II 에서 보병 유닛의 반응과 일치해야 합니다 .
공성 벽이나 이와 유사한 구조물에 도킹하면 원거리 유닛 이 더 느리게 발사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원거리 유닛 이 발사하지 않고 애니메이션을 재설정 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잠긴 통제 그룹은 공격 명령을 받을 때 더 이상 가드 모드 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지상으로 전환하는 공중 유닛의 응답성, 유닛이 전투에서 해제되는 방식 및 넉다운 동작을 포함하여 향후 업데이트에서 해결하고자 하는 몇 가지 문제가 여전히 있습니다. 지금은 위의 수정 사항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리고 다른 것이 나타나면 알려주세요.
일반 수정
Charge Reflection [속성]은 이제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돌격 공격자에 대항하여 유닛을 보호해야 합니다.
방어 유닛이 충격 피해 계산을 위해 자신의 질량 대신 공격자의 질량을 사용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공격자의 지원군이 방어자의 도시 내에서 들어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군대 증원군은 이제 전투와 관련된 캠페인 지도 상의 위치에 따라 올바르게 전투에 참가해야 합니다.
지배 및 생존 전투에서 소환된 유닛은 전장에서 텔레포트된 후 더 이상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lted Lord of Change 영주는 이제 의도한 대로 스킬 트리에서 Greater Arcane Conduit [능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오우거 왕국아이언블래스터
우리는 이 유닛을 저격포가 아닌 이동식 산탄총 플랫폼으로 생각했습니다. 예: 측면 공격 후 보병 유닛의 길이를 격추. 아래 변경 사항은이 방향으로 더 밀어 넣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투사체 퍼짐 이 7 에서 3 으로 증가 했습니다.
각 발사체의 피해량이 84 에서 75 로 감소했습니다.
각 발사체가 입히는 AP 피해 가 336 에서 300 으로 감소했습니다.
고르거스
Gorgers는 경 및 중보병을 빠르게 분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원거리 파일에 취약하고, 대형 대형 유닛에 쉽게 패배하고, 대형 중보병과 적당히 거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P 피해와 개체 수를 줄이면 이 균형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P 피해 가 70 에서 50 으로 감소했습니다.
Gorger 유닛당 총 개체 수가 16 에서 12 로 감소했습니다.
일반 수정
주둔한 Firebelly Heroes 가 전투에서 주문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우거 왕국(멀티플레이어 전용)
멀티플레이어 측면에서 Ogre Kingdoms는 매치메이킹과 토너먼트 설정 모두에서 압도적인 성능을 보여 왔습니다. Gorgers와 Ironblasters가 메타를 제어하는 동안 다른 유닛의 전력 수준을 측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Ironblasters: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400 골드 에서 175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오우거 자이언트: 이제 유닛 상한 때문에 희귀 단일 개체로 간주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변경 사항에 따라 오우거 왕국의 힘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그에 따라 조정할 것입니다.
그랜드 캐세이
우리는 그랜드 캐세이에 Sky Junks , Sky Lanterns 및 Wu Xing War Compasses 와 같이 대부분의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는 것처럼 보이는 성능이 떨어지는 여러 장치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우리는 전반적으로 처음 두 유닛을 약간 조정했으며 Wu Xing War Compass의 멀티플레이어 비용을 줄였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메모 참조). 따라서 더 효과적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군대를 배치할 때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조화 가 활성화 되는 범위를 늘렸습니다 .
조화
효과 반경 이 45 에서 60 으로 증가 했습니다.
스카이 정크
탄약 이 15 에서 20 으로 증가 했습니다.
하늘 정크 폭탄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초 에서 30 초로 감소했습니다.
스카이 랜턴
이제 샷이 Shieldbreaker 효과 를 적용합니다.
속도가 30 에서 35 로 증가했습니다.
일반 수정
Stone Gaze [스킬]: 이제 테라코타 센티넬 및 Wu Xing War Compass 유닛에 대한 리더십 대신 갑옷 을 증가시킵니다.
그랜드 캐세이(멀티플레이어 전용)
Grand Cathay는 현재 순위 매치메이킹과 도미네이션 토너먼트 모두에서 가장 저조한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Cathay가 지상전과 같이 군대가 많을 때 가장 좋고 Domination의 소규모 시작 군대가 파벌 투쟁의 핵심인 것처럼 보일 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도미네이션 모드(아래)의 변경으로 시작 군대의 규모가 증가함에 따라 더 견고하고 조화로운 전선 및/또는 포병 상자를 만들 수 있게 됨에 따라 메타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비용 효율성에 대한 수정을 통해 가장 실적이 저조한 장치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이는 미래에 대해 고려 중인 많은 변경 사항 중 첫 번째입니다.
Wu Xing War Compass: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100 골드 에서 8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Astromancer: Wu Xing War Compass 탈것 을 추가하는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950 골드 에서 4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모니 의 이점 과 진영의 전반적인 성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성능에 비해 약간 비싼 농민 궁수의 비용을 약간 줄였습니다.
농민 궁수: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450 골드 에서 4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젠취장벽
장벽과 관련하여 커뮤니티에서는 큰 변화가 전장에서 Tzeentch의 생존 가능성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은 재충전 지연만 조정하고 있습니다. 유닛을 순환하여 장벽을 복원할 때 Tzeentch 플레이어는 이제 훨씬 더 많은 시간을 그렇게 해야 합니다.
장벽 복원 의 재충전 지연 시간 을 15 초 에서 30초로 증가시켰 습니다.
비전 쇄도
Winds of Magic 예비비 를 수정 하면서 Blue Fire of Tzeentch 와 같은 값싼 주문을 끝없이 시전하는 능력 이 크게 감소했지만 완전히 수정되지는 않았습니다. 이 문제를 수정하기 위해 Arcane Surge 군대 능력 의 값을 줄였습니다 .
초당 생성 되는 마법의 바람 예비량이 +0.3 에서 +0.15 로 감소했습니다.
워플플레임!
방어력 감소 디버프를 -15 에서 -10 으로 낮췄습니다.
화염 디버프 에 대한 약점이 -11% 에서 -10% 로 감소했습니다.
TZENTCH의 포세이큰
유닛이 이미 상당한 장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포세이큰 오브 젠취가 누리는 주문 저항을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통해 다른 카오스 파벌의 상대와 더 일치해야 합니다.
유닛에서 고유한 마법 저항 을 제거했습니다( 40% 에서 0% 로 ).
첸취의 고귀한 불꽃
마지막으로, 우리는 유닛을 원거리 전투에서 더 잘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Exalted Flamer of Tzeentch를 비 확고한 버전과 차별화하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 탄약과 공격 범위를 모두 늘렸습니다.
기본 탄약 수가 10 에서 15 로 증가했습니다.
유닛 의 사거리 가 90 에서 150 으로 증가했습니다.
젠취(멀티플레이어 전용)
Ogre Kingdoms와 함께 Tzeentch는 랭킹 매치메이킹과 도미네이션 토너먼트 모두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위의 변경 사항과 Tzeentch의 Exalted Flamer를 모집하는 비용 증가(너무 비용 효율적이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가 진영을 나머지 부분과 일치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Exalted Flamer of Tzeentch: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100 골드 에서 130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키슬레프
보병 유닛에 대한 글로벌 응답 개선 사항 외에도, 특히 다른 유닛에 비해 이 영역에서 특이했던 더 무거운 Kislev 보병 유닛의 가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음 세 가지 단위를 조정합니다.
기갑 코사르
유닛 가속도 가 20 에서 30 으로 증가했습니다.
스트렐시
유닛 가속도 가 20 에서 30 으로 증가했습니다.
짜르 가드
유닛 가속도 가 20 에서 30 으로 증가했습니다.
가벼운 전쟁 썰매
현재 상태에서 Light War Sleds는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무거운 상대편의 성능과 거의 일치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전반적으로 갑옷을 조정하고 멀티플레이어 설정에서 비용을 조정하고 있습니다(아래 참조).
유닛의 방어력 이 70 에서 50 으로 감소했습니다.
엘리멘탈 베어
우리는 Elemental Bear의 선택과 성공률을 높이고자 주요 약점을 방어하기 위해 근접 방어를 약간 더 강화했습니다.
근접 방어력 이 20 에서 30 으로 증가 했습니다.
작은 그롬
꼬마 그롬 유닛은 다른 유닛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플레이율을 보이므로 전장에서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숫자를 조정했습니다.
원거리 피해 가 145 에서 160 으로 증가 했습니다.
AP 피해량 이 580 에서 600 으로 증가 했습니다.
KISLEV(멀티플레이어 전용)
Kislev는 순위 매치메이킹에서 약간 저조하지만(저희 측정 기준에 따르면) 토너먼트 환경에서는 상당히 균형이 잡혀 있는 것 같습니다. 눈에 띄는 몇 가지 유닛이 있으므로 지배 모드 경제 변경의 영향을 관찰하면서 더 작은 조정을 찾고 있습니다(아래 참조).
Light War Sleds: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950 골드 에서 110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Elemental Bear: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2200 골드 에서 20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너글
커뮤니티의 피드백은 너글 유닛이 너무 느려서 원거리 화력을 가진 대규모 군대에 취약하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이를 설명하기 위해 몇 가지 추가 조정과 함께 여러 유닛의 이동 옵션을 개선했습니다.
너글의 고귀한 역병
탄약 수가 2 에서 3 으로 증가 했습니다.
속도 가 23 에서 27 로 증가 했습니다.
너글의 역병
속도 가 23 에서 27 로 증가 했습니다.
너글의 플레이그 드론(죽음의 머리)
탄약 수가 7 에서 10 으로 증가 했습니다.
쿠가스 역병
Kugath는 또한 상대적으로 거의 사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전설적인 지위에 부응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능력치를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탄약 수가 22 에서 35 로 증가 했습니다.
Nurgling Infestation 능력 이 제공하는 치유 속도가 초당 0.1% 에서 0.2% 로 증가했습니다.
너글(멀티플레이어 전용)
Nurgle은 랭킹 매치메이킹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지만 Domination 토너먼트 환경에서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는 두 가지 방법으로 너글의 군대 규모를 늘리려고 합니다.
지배 모드로의 변경을 통해(아래에 나열됨)
단위 비용을 줄임으로써
우리는 이것이 장거리 군대에 비해 그들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Nurgle의 Plague Drones: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300 골드 에서 12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Nurgle의 Plague Drones(Death's Heads):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600 골드 에서 15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Nurgle의 Plaguebearers: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750 골드 에서 7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Exalted Plaguebearers of Nurgle: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250 골드 에서 11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Great Unclean Ones: 이제 유닛 상한 때문에 희귀 단일 개체로 간주됩니다.
슬라네쉬
업데이트 1.1에서 우리는 충전, 버팀대 및 충격 손상과 관련된 몇 가지 문제를 수정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잘 이해하지 못한 채 Slaanesh 유닛을 만지는 것은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른 변경 사항을 기반으로 실시간 영향과 플레이어 피드백을 검토한 후 이 진영을 다시 방문할 것입니다.
SLAANESH(멀티플레이어 전용)
위에서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Slaanesh를 계속 관찰하여 파벌이 앞으로 어떻게 움직이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다양한 버그 수정이 전반적인 Slaanesh 성능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지만 Domination의 더 큰 시작 군대는 적군이 측면을 더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코른
우리는 현재 Khorne의 상태(데몬 프린스에 대한 변경 사항 제외)에 만족하며 이번 달에 다른 밸런스 변경 사항이 적용된 후에도 진영이 어떻게 수행되는지 계속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이 업데이트에 추가된 작은 변경 사항:
Dog Fighting [기술]: 이제 Flesh Hounds에 Strider 속성을 제공하면서 충전 보너스를 증가시킵니다.
도미네이션 모드는 Total War: WARHAMMER III 의 새로운 기능이기 때문에 어떻게 받아들여지고 현재 위치에서 어떻게 계속 진화할 수 있을지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사용할 수 있는 도미네이션 모드가 지금부터 존재하는 도미네이션 모드와 크게 다를 것이라는 개념에서 이미 작업하고 있으며 1.1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을 포함하여 그 길을 따라가는 여정을 시작합니다.
우리가 시작하는 몇 가지 피드백 영역이 있습니다.
낮은 지도 수: 두 개의 새로운 지도를 추가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다른 기존 지도를 포함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복귀 메커니즘: 우리는 첫 교전 후에 복귀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원하므로 해당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피해 기반 수입 메커니즘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보급 자원: 우리는 게임 초반에 점령 지점을 점유하고 유지하는 대신 적의 "농사"를 줄이기 위해 공급량을 늘리고 게임 모드에서 보급품을 얻는 방법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피드백을 기반으로 우리가 만들고자 하는 또 다른 대규모 변경은 게임 모드 전체의 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초기에 사용할 수 있는 시작 유닛 수에 대한 몇 가지 변경 사항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시작할 유닛이 적은 것이 지상 전투만큼 장엄하게 느껴지지 않는지 알 수 있습니다.
더 큰 포메이션이나 정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의존하는 진영은 낮은 시작 숫자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됩니다.
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군 예산, 시작 보급품, 기본 수입을 늘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철회된 소환 유닛으로부터 환불을 받지 않도록 버그 수정을 도입했습니다. 이를 통해 수입 착취가 사라짐에 따라 컬티스트와 같은 소환사 유닛의 균형을 보다 정확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지배: 새로운 지도
Total War: WARHAMMER II 에서 Domination에 사용할 두 개의 지상 전투 지도가 돌아옵니다 .
아르하임
ITZA를 위한 전투
지배: 게임 플레이
주군과 증원군 간의 군비 분배가 40%(본군)/60%(증원군) 에서 50%/50% 로 재조정되었습니다 .
도미네이션 매치에서 뒤처질 때 플레이어가 얻는 추가 보급품을 조정했습니다.
1000개 이상의 티켓으로 뒤따를 때 초당 +5 공급
2000개 이상의 티켓으로 훈련할 때 초당 +10 공급
보급품 획득 방법에 대한 기타 변경 사항:
기본 비축량에 초기 보급품 500 개를 추가 했습니다.
기본 보급품 수입 이 초당 16 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적 유닛에 대한 피해를 통해 제공되는 공급 수입을 제거했습니다.
일반 수정
특정 유닛의 재장전 시간을 무시하기 위해 악용될 수 있음을 확인하여 멀티플레이어 전투에서 수동 조준 시스템 을 사용하는 기능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했습니다 . 우리는 이 시스템을 더 깊이 검토하고 나중에 복원할 것입니다.
랭크 전투의 플레이어는 더 이상 혼돈 의 악마로부터 군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Be'lakor's Blade of Shadow [능력]이 커스텀/멀티플레이어 전투에서 관련 비용이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슬라네쉬 궁전 [생존 전투]: 창녀 컷신 이후에 모든 플레이어가 연결이 끊기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