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라면 최속 가동이 4월 20일터인데, 최속 가동 지역들이 대부분 코로나로 휴무 중이라, 4월 21일이 최속 가동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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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 썬더V 라이트닝
당첨확률
설정1 1/162.6(98%~99.5%)
설정2 1/149.3(100.1%~101.5%)
설정5 1/138.0(103.5%~105.1%)
설정6 1/128.0(107.0%~108.5%)
보너스 성능
빅보너스: 최대 251매
래귤러보너스: 최대 104매
연출모드 "뇌신존"
빅보너스 종료후, 래귤러 보너스 종료후 일부 돌입
30G ~ 100G or 다음 보너스 당첨시 까지 유지
뇌신존에 머무는 동안 레어역이 완전 고지
보너스 성립시엔 제3정지때 완전 고지
.
.
아크로스 6호기 노멀타입 2탄 썬더V 입니다.
1탄인 돈쨩은 초기 버그 기체가 일으킨 1일 1만매 사건 이외엔 전혀 화제가 되지 않았는데, 이번 기기로 아크로스의 향후 노멀의 방향성을 가늠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하나비, 버서스와 달리 RT가 없는 순수 노멀타입 머신이지만, 대신 뇌신존이라는 레어역 완전고지 구간을 탑재하여 완전공략시 도움이 되게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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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 오스! 샐러리맨 반쵸2
베이스
50.1G/50매
천장
보통A: 799G
보통B: 561G
천국: 99G
- 규정 게임수 소화 후 반쵸 보너스 당선
당첨확률
1/346.6
1/322.2
1/316.7
1/278.9
1/291.9
1/212.5
보통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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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적인 연출은 전작을 답습
- 토도로키, 카가미 : 저확, 시즈쿠: 고확A 또는 고확 B 시사, 고텐: 초고확 시사
내부모드
- 보통: 레어역(약체리 or 약도시락으로 고확A 추첨) 또는 게임수 소화(고확B 돌입) 후 고확률 전환 추첨 실시
- 고확A: 레어역 성립시 반쵸 보너스 당선률 상승. 존 이외의 게임수에서 시즈쿠스테이지 전환시 고확A 기대 가능
- 고확B: 성립역과 상관없이 매 게임 레버온시 반쵸보너스 추첨. 존에서 돌입시 고확B 가능성이 높음
- 초고확: 고확A와 고확B가 겹친 상태
고확률B 전환 추첨
- 보통A: 200의 배수의 0G~50G 사이
- 보통B: 100, 300의 0G~50G 사이
- 상기 구간에서는 반드시 고확률B로 전환
- 상기 구간 이외의 게임수에서는 고확률B 전환 추첨 실시
의사 보너스 "반쵸 보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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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순증 3.0매, 지속율 관리형 의사 보너스
- 초기 게임수 20G, 규정 게임수 소화후 계속율로 보너스 계속 추첨
- 계속 확정시 5G 추가
- 완주시(계속 추첨 3회 연속 성공시) AT 확정
- 반쵸 보너스 소화 중 계속률 100% 도달시(AT 확정)엔 이후 이타다기RUSH 우와노세 추첨
- 기존 반쵸시리즈와 마찬가지로 赤青 2종류 존재
- AT기대치: 赤BB 40%, 青BB 65%
- 준비중 레어역으로 青BB로 승격 추첨
1.토도로키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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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찬스 고지형
- 화면상의 성립역 아이콘의 크기가 평소보다 크거나, 소화하는 동안 7을 노려라가 발생하면 찬스
- 보너스 소화 후 AT 추첨 결과를 판다와의 대결로 고지
- 판다 대결은 3번 이루어지며, 3연승 하면 AT 확정. 또한 대결 상대가 코판다라면 찬스
2.카가미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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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완전고지형
- 카가미걸즈 출현 또는 최종 추첨 화면에서 관객의 콜이 KGM이외라면 찬스
3.미사오B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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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후고지형
- 규정 게임수 소화 후 코판다 룰렛으로 계속 추첨 결과 고지
- 소화하는 동안 레어역 내비게이션으로 시사
- 코판다마 룰렛에서 NEXT+ 발생시엔 찬스
4.초반쵸 보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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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롱 프리즈 등으로 돌입하는 본기 최강의 프리미엄 보너스
- 50G 고정
- 소화하는 동안 7을 노려라 발생 확률 대폭 증가
- 1회 최대 우와노세는 300매
- 레어역으로 우와노세 추첨 실시
AT "이타다키 러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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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순증 3.0매, 차이매수 관리형 AT
- 최저 100매 보증
- 남은 차이매수가 50매 미만, 130매~150매, 230매~250매에 머무는 동안 이타다키SRUSH 고확률
- 남은 차이매수가 300매를 넘기면 한계돌파 프리즈 발생
AT 중 의사보너스 "결산 보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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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T 중 우와노세 등을 통해 남은 차이매수가 300매 돌파시 한계돌파 발생
- 한계 돌파 발생 후 BAR 소로이에 도전
- BAR가 일렬로 정렬시엔 결산 보너스,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정지시엔 이타다키 총결산 보너스 돌입
1.결산 보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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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돌입시 50매 획득 가능
- 50매 획득후 남은 차이매수 299매로 이타다키RUSH 복귀
2.이타다키 총결산 보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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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반과 후반으로 구성
- 전반은 5G+α로 후반부에서 획득할 차이매수의 우와노세를 추첨
- 후반에서는 전반에서 획득한 차이매수와 AT 남은 차이매수 중 300매를 제외한 나머지 매수를 소화하며, 소화하는 동안 우와노세 추첨도 별도 실시
- 소화 후 남은 차이매수 299매로 이타다키RUSH 복귀
- 결산보너스 또는 이타다키 총 결산 보너스 종료후 벨 성립 전 1매역 성립시 다시 한계돌파 발생
: 3매 투입후 1매 획득으로 -2매 상태이기 때문에 차이매수로는 299매에서 301매로 한계돌파 재발생
히키모도시연출 "시즈쿠의 조르기 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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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T 종료 후 3G 간 AT 재돌입 추첨
- 레어역이면 기회, 강레어역이면 재돌입 농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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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직격 추첨 루트가 생겼지만, 기본적인 게임성이 보통때 > 존 > 반쵸보너스 > 이타다키RUSH 인것은 변화하지 않았습니다.
이타다키RUSH가 차이매수가 되면서 게임성이 좀 변화하였는데, 기존에는 레어역으로 우와노세, 1매역으로 도장 모아 추첨, 보너스에서 우와노세 등이 AT를 길게 유지하는 방법이었다면, 샐러리맨 반쵸2는 일단 차이매수를 300매 까지 끌어올린뒤 거기서 한계돌파를 루프하며 2400매 완주 하는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성으로 바뀌었습니다.
AT 돌입하면 최저 매수로도 반드시 이타다키SRUSH 고확률에 돌입하거나, 이타다키SRUSH 확률이 전작 대비 크게 높아지는 등 전작보다는 단발 가능성을 줄일려고 노력한 모습이 보입니다(다만 단발 종료시엔 전작보다 더 처참한 매수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첫댓글 와우 저의 최애기종인 썬더브이 보기만해도 두근두근 떨립니다 설정6 이면 128분의 1이네요 얼마나 잼있을까?저 기계만 한국으로 사오고 싶어요 ㅎㅎ
사라반2 ost가 제일 기대되네요 ㅎㅎ 다레다레다레DA를 다시 쓸지 아니면 2에 맞춰서 다른 ost를 내줄지 정말 기대됩니다.. 다이토기켄 노래가 참 좋아서 스포티파이로 파치음악 전용 플레이리스트 만들어서 듣는중인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