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의 다각적 인 iPhone 플레이는 고객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애플은 다음 주에 최대 4 개의 새로운 아이폰 모델을 출시 할 준비를하고 있으며, 이는 호주 스마트 폰 시장의 더 큰 부분을 개척하고 급성장하는 서비스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이폰 초창기 애플은 2014 년 플러스 사이즈 모델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놓기 전까지는 1 년에 한 모델 만 출시했다. 지난 3 년 동안 매년 3 개의 프리미엄 모델을 출시했다.
그러나 올해 소문에 따르면 차기 아이폰은 4 가지 풍미로 나옵니다. 하나의 표준, 더 작고 저렴한 하나, 표준 크기의 Pro 모델과 이전의 어떤 iPhone보다 더 큰 화면을 가진 플러스 사이즈 Pro.
Telsyte 전무 이사 인 Foad Fadaghi는 "이는 Apple의 고객 기반이 실제로 얼마나 커 졌는지 반영하여 더 큰 제품 세트로 기반 내의 다양한 세그먼트를 처리해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간 가격의 더 작은 프리미엄 모델은 여러 고객 세그먼트를 하나로 모으기 때문에 호주에서 Apple에 큰 판매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올해 초 Apple은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구형 모델을 겨냥한 작은 복고풍 스타일의 휴대 전화 인 iPhone SE를 $ 749에 출시했습니다 . 그러나 더 작은 iPhone 12는 특히 가격이 충분히 낮은 경우 잠재적 업그레이드 자에게 더 큰 매력을 줄 수 있습니다.
Telsyte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0 년 상반기 동안 판매 된 모든 iPhone의 약 절반이 1000 달러 미만 이었지만 가장 저렴한 iPhone 11은 가격표가 1199 달러였습니다. 새로운 휴대폰의 가격을 $ 1000 이하로 책정하는 방법을 찾음으로써 Apple은 수익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사용중인 iPhone의 비율이 최신 서비스 및 콘텐츠와 호환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올해 999 달러가 프리미엄 스마트 폰의 최적지로 떠올랐다. 삼성은 "팬 에디션"이라고 불리는 갤럭시 S20의 999 달러 버전을 판매하는 동시에 A 시리즈로 저가 시장을, S20 울트라와 노트로 슈퍼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하고있다. 한편 구글은 픽셀 5로 2020 년 범위의 상한선을 999 달러로 만들었다.
Fadaghi는 스마트 폰 사용자 기반에서 Apple의 점유율이 지난 18 개월 동안 5 년 만에 가장 높은 45.8 %로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애플은 프리미엄 시장과 저가 시장 모두를 다룬다면 모멘텀을 유지할 수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었다고 그는 말했다.
올해의 iPhone은 구형 모델에 대한 후퇴로 더 정사각형과 금속 안감으로 재 설계되었으며 5G 연결을 포함 할 것입니다.
다른 모든 주요 스마트 폰 제조업체가 5G 모델을 도입했지만 많은 Apple 사용자가 올해 5G iPhone이 업그레이드되기 전에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Longlead Capital Partners의 공동 창립자이자 CIO 인 Tim Campbell은 말했습니다.
그는 "아시아의 수많은 업계 참가자들과 이야기를 나눈 후 우리의 분명한 견해는 소비자들이 휴대폰 업그레이드를 위해 5G 지원 스마트 폰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작년 증분 형 4G 핸드셋은 새로운 기능을 충분히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소비자는 기다렸습니다. 우리의 피드백은 소비자가 구매할 준비가되어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