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더 비쌀듯 ㅋ
신상은 더 비쌉니다 ㅋㅋ
예전 비엠이 6기통 버리고 4기통 터보로 바뀔때 다들 싸질 거라고 예상했죠하지만 현실은 더 비쌉니다
미국 4월 중순에 출시한다네요 확실하진않지만
싸봤자 50 만원 싸지않을까요? 토러스처럼
4250예상합니다ㅋㅋ
미국에서 수입해올때랑 유럽에서 수입해올때랑 워런티는같지만 차값이 50~100만올랐습니다 ㅡㅡㅋ 얼마에올랑가요ㅎㅎ
그럼 3.7과2.3이 가격이 비슷하다면 선택은 3.7로 대부분 하시겠네요?
대부분 2.3 할 것 같은데요 토크 마력 연비 다 좋은데다 세금까지 40% ^^
2.3 옵션을 깡으로 오겠지요 3.7과 갭을 두어야 하니깐요~ 익스플로러 2.0과 3.5와 마찬가지로..2.3은 옵션이 꽝일겁니다.
전례로 볼 때 선인 머스탱은 항상 풀옵션으로 옵니다 3.7보다 비쌀수도 있죠3.7은 기존 엔진이고 2.3 터보 에코부스터는 고출력 다운사이징에마력도 높잖아요 애매한 6기통보다 2.3 에코 인기가 더 좋을 듯..
첫댓글 더 비쌀듯 ㅋ
신상은 더 비쌉니다 ㅋㅋ
예전 비엠이 6기통 버리고 4기통 터보로 바뀔때 다들 싸질 거라고 예상했죠
하지만 현실은 더 비쌉니다
미국 4월 중순에 출시한다네요 확실하진않지만
싸봤자 50 만원 싸지않을까요? 토러스처럼
4250예상합니다ㅋㅋ
미국에서 수입해올때랑 유럽에서 수입해올때랑 워런티는같지만 차값이 50~100만올랐습니다 ㅡㅡㅋ 얼마에올랑가요ㅎㅎ
그럼 3.7과2.3이 가격이 비슷하다면 선택은 3.7로 대부분 하시겠네요?
대부분 2.3 할 것 같은데요
토크 마력 연비 다 좋은데다 세금까지 40% ^^
2.3 옵션을 깡으로 오겠지요 3.7과 갭을 두어야 하니깐요~ 익스플로러 2.0과 3.5와 마찬가지로..2.3은 옵션이 꽝일겁니다.
전례로 볼 때 선인 머스탱은 항상 풀옵션으로 옵니다
3.7보다 비쌀수도 있죠
3.7은 기존 엔진이고 2.3 터보 에코부스터는 고출력 다운사이징에
마력도 높잖아요
애매한 6기통보다 2.3 에코 인기가 더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