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동두천지구협의회 이담봉사회(회장 손영희) 는 지난 6월30일 (금) 제 20대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취임식을 축하해 주기위해 적십자봉사원들과 북부봉사관 최기환 관장및 동두천박형덕 시장과 내빈들이 참석했다.
20대 회장직을 취임한 손영희 회장은 38년의 역사를 지내온 이담봉사회가 여러가지 굴곡도 있었지만 선배들이 지켜온 봉사의 정신으로 봉사원들과 함께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꿈을 나눠주는 이담봉사회가 되겠다 " 참고로 박형덕 시장님도 이담봉사회 회원이라 며 취임사를 전했다.
이담 봉사회 20대 회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선배들이 이룬 이담봉사회를 손영희회장과 봉사원들이 함께 손잡고 적십자의 기상을 높여 달라고 동두천지구협의회 김삼성 회장은 말했다.
북부봉사관 최기환 관장은 적십자의 창설자 앙리듸낭의 롤모델은 나이팅게일이었다. 38년이라는 오랜 시간에서 20대 회장으로 오기까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수고와 노력이 있었을것이다. 앞으로 변함없이 적십자 이름으로 많은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이담봉사회가 되어달라" 며 축하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38주년 이라는 역사와 20대 회장의 취임식과 더불어 열심히 달려온 봉사자들에게 상 이 수여 되었고 행사에 참석한 모든이들에게 축하의 박수를 받은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시장장 김명수 봉사원 / 국회의원상 이상기 봉사원
시의장상 김민수 봉사원
경찰서장 상 김영준, 김영환 봉사원
공로상 김현준, 유호정, 윤문희 봉사원
첫댓글 손영희 회장님 봉사원님들 " 이.취임식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두천지구협의회 이담봉사회 20대회장에 취임하신
손영희 회장님과 봉사원님들 축하드립니다. 관계자분들 참석에
감사드리며 수고 많으셨습니다. 멋진 활동을 기원하며. 김숙희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