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시절 역사교수의 말씀에 의하면 서구인들이 20세기초까지도 맨손으로 밥을 쳐먹던 야만인들이었다고 했습니다.
이는 이들이 1899년까지 혹은 20세기초까지도 식인을 했었다는 사실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과거의 서구인의 대부분은 변변한 집조차도 없는 노예나 상놈의 최하층과 왕족이나 양반과 함께 사는 극소수의 최상층의 2종류로 크게 나뉩니다.
민비가 서구인이었고 그 후처도 역시 서구인이었듯이 고종 이전에도 적어도 몇몇 왕들이 요부처럼 성적매력 넘치는 서구인을 왕비나 후궁으로 맞이하면서 이들이 노론 같은 막강한 세력을 형성해 결국은 은밀하게 반역을 행사해 서세동점의 오늘날 세상이 된 것이죠.
가중된 문제는 이것을 간파하고 직시하고 발설한 사람을 지금껏 한 명도 보지 못했을 정도로 조작되고 왜곡된 역사에 대해 아예 아무런 관심조차도 없는 무지렁이들이나 벙어리들로 가득한 암울한 세상이다는 사실입니다.
첫댓글 케네디 암살의 배후가 프리메이슨이라는데, 이들마저도 겉데기에 불과하며 바티칸과 예수회가 배후조종하고 있다고 하죠. 그런데, 이런 바티칸과 예수회도 렙틸리언이 배후조종하고 있는데, 이는 바티칸 건물의 내외부 형태에서 드러납니다. 서세동점의 배후는 서구인들의 자력이라기보다는 렙틸리언의 개입이 더 맞지 싶습니다. 현재에도 우리가 이해하지 못할 지구촌 각지의 여러가지 사고들과 현상들에서 살펴보면 더욱 확실해집니다. 외계괴물들이 서구인들과 성괴물들을 이용한 인류노예화 혹은 인류파멸공작을 서서히 완성시키는 중인지도 모릅니다.
저산소 상태에서 살아가는 렙틸리언들에게 유리한 환경조성을 위해 고의로 고성산불과 켈리포니아 산불과 텍사스 산불, 그리고 케나다와 호주와 아마존 등지에서 거대한 산불을 저저른 것인데, 게다가 그다지 필요없고 막대한 예산만 좀먹는 DUMB는 지하거주자들인 렙틸리언들에게 유리하죠. 슈나이더 박사의 증언 영상에서도 이런 외계인들의 존재가 드러나죠.
글로벌 엘리트들은 이미 인공자궁을 만들어 기계에서 아이를 생산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에는 이미 인공 자궁 공장이 대규모로 세워져 있습니다.
부모와 감정 교류가 없이 기계에서 태어난 아이들이 과연 인간다운 생각과 사고를 가지고 인간답게 살 수 있을까요?
앞으로 우리 인간은 인간이 아이를 낳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모든 아이는 기계에서 길러질 것입니다. 끔찍한 일입니다. (펌)
<=== 인간이 제아무리 악독하다고 해도 이처럼 할 수는 없을 겁니다. 왜냐하면 결국엔 지들도 파멸의 늪에 빠질 수 있기 때문이죠. 이런 일은 렙틸리언 같은 흉악한 외계인들만이 할 수 있다고 봅니다. 이를 위해 악마숭배하는 원한쟁이 성괴물사이코들을 이용하는 중이라고 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