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자리 속편''
저승에서 저승사자 왈''말한되로 된다.이승으로 다시 온 경상도문딩이 ''휴우 하고 ''숨을 길게 내쉰다.다행이라는 뜻이다.그리고 주이를 들러본다.''야 작자 아 지금 데리고 노는거야?""'왜 지승 저승 왔다갔다 하게 하는데?"""내가 뭘'' 사탄 마귀가 보낸것 아냐?'''특별사망권세 가지고 장난 한 것 아니냐고?"""그 놈에 특별사망권세는 잘도 써목는다.
이생 사람들 이것을 보고 뭐라켔노?''''저런 똘아이들''''특별사망이 뭐야 ?그리고 죽으면 끝이지 이승은 뭐고 저승은 뭐란 말인가"''''아 괴롭다 괴로워''''저승을 말하는 내가 정말 뭘 믿고 강력하게 주장하고 있을까??"""일단 그것은 나중 문제고 전라도 깽깽이는 어떻게 됐는지 알아보자.세상에 지옥에 갔지 괜찮을까?""""전라도 저승 지옥에 도착하자 마자 무서운 독사떼를 보고 놀란다.
뭔 독사가 저리도 많지 하고 독사를 보는데 세상에 독사들이 한 여자를 괴롭히고 있다.한 독사가 여자의 허벅지를 물자 여자 그 독 때문에 온 몸을 틀며 괴로워 한다.또 다른 독사가 여자의 눈을 물자 여자는 너무 놀란다.물린 눈은 바로 터지면서 피가 쏟아졌고 다른 눈으로 저승사자 같은 물체를 보자 여자는 더욱 놀란다.그리고 너무 무서워 오만 가지 인상을 쓴다.저승자사같은 물체는 마귀형상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또 다른 독사 여자의 가슴을 문다.그러나 가슴은 풍선처럼 부풀어 올랐고 여자는 고함 고함 친다''제발 이제 그만 좀 해'''여자는 너무 고통스럽고 무서워 공포에 질여있다.여자의 모습은 여자가 아니다.고통에 절규하는 모습은 뭐라할까""""짐승의 죽어가는 모습과 같다.이것을 보고 있는 전라도깽깽이 후회가 막심하다.내가 왜 지옥에 온다고 했지'''''내가 미쳐부렀구만'''''오메 후회되는 것 다시는 지옥은 안 온다.
그러나 이미 때는 늦었다.전라도깽깽이 더욱 놀라운 광경을 본다.여자를 뜨거운 유황못에 집어 넣는 것이다.
여자는 안 들어가려고 온 몸을 발버둥 치지만 독사들이 물어 질질 끌면서 유황못으로 넣는 것이다.도데체 여자는 누구인가?"""왜 이토록 고통을 심하게 받고 있는가?'''''이 여자는 성경에 나오는 음녀이다.세상을 음행으로 더럽힌 음녀인 것이다.
음녀는 죽으라고 고함을 치며 유황못에 안 들어가려고 한다.그러자 독사들이 갑자기 이상한 모습으로 변한다.용으로 변해 여자를 칭칭감아 유황못으로 빠트리고 만다.유황못에 빠진 음녀 세상에 이런 비참한 절규의 비병은 없을 것이다.'''''아아아아아아아 악악악 너무 뜨거워 악악아아아 살여주세요''''살여주세요'''''이 소리는 전라도 깽깽이를 놀라게 했다.
전라도깽깽이는 보통 심장이 아니다.세상에 있을 때 아무리 어떠한 일이 있어도 눈하나 깜짝 안 하고 살아왔다.번개가 처도 ,비바람이 불어도,몸도 좋고 운동도 잘 하고 싸움도 잘 했기에 두려울 것이 없었던 것이다.그리고 과거사 왕년에 주먹집이이요,소실적 껌도 잘 씹었고,더 강도 높은 것은 칼도 좀 쓸줄 알았기에 두려울 것이 없었던 것이다.
왠만하면 소리를 안 지르려고 했는데 음녀의 소리를 듣자 자기도 모르게 ''절 좀 이곳에서 나가게 해 주세요''
제발 살여주세요''다시는 안 그럴게요'''다시는 나쁜 짓 안 하고 좋은 일만 하면서 살테니까 한 번만 살여주세요''''과연'''이소리가 통 할까?""""당연히 안 통한다고 생각 할 것이다.그러나 통한다.이곳에서도 회개를 하면 기회가 있는것이다.
''회개를 하면 용서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이다.말도 안돼'''''지금 이작자 큰 잘못을 하고 있다.지옥에 가면 다시는 회복이 없다.만약 전라도깽깽이를 지옥에서 건지면 이작자는 성경을 무시하는 것이다.성경을 외곡하는 것이다.그리고 하나님을 우습게 여기는 것이다.마음데로 성경을 바꾸는 것은 큰 잘못이다.이작자 어떻게 할래?"전라도깽깽이 지옥 탈출이야?"""
지옥을 탈출한 전라도깽깽이 이승에 오자 조용히 눈을 감고 묵상에 젖는다.다시는 나쁜 짓 안 하고 살아야지
잘 못 하면 큰일이다.그리고 내일 당장 교회로 간다.교회가서 등록하고 예수님 믿고 살아간다.죽어도 천국간다.아직도 지옥의 음녀가 생생하다.아니다 아니다.지옥은 아니다.아니다 아니다 지옥가면 큰일이다.아니다.
다음 날 교회가 나간 전라도깽깽이 가자마자 목사님 저는 예수님을 믿고 싶습니다.
''저는 지옥은 절대 안 가고요''꼭 천국을 가야 합니다.''목사님 저를 불쌍히 여기서 저를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을 믿으싶시요''예수님을 믿으면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그래요 예수님을 믿겠습니다.그럼 예수님을 어디가서 만나면 되나요?"""예''예수님을 만나려고요?"""그래야지요""만나야 믿는 것이 아닌가요?"""예수님은 보이지가 않습니다.그럼 안 보이는 예수님을 믿으라고요?""""
목사님은 안 보이는 예수님을 믿고 있단 말인가요?"""음 음 ''''그렇습니다.아니 안 보이는 것을 어떻게 믿고 살아요?"""보이는 것을 믿는 것이 진짜 믿는 것이 아닌가요?"""저는 지옥을 받기에 지옥을 확실히 믿고 있습니다.''지옥을 보셨다고요?'''''목사는 당황스럽다.이단도 아니고 뭐냐고?"""지옥을 받다면 환상 아니면 꿈 그것도 아니면 뭐냐고?"""
전라도깽갱이 목사님이 당황하는 모습을 보자 음녀의 이야기를 한다.음녀가 어떻고 어떻고 하면서 지옥 상향을 말한다.목사는 어지럽다.지옥에 간 사람이 다시 이승으로 왔다.목사님은 조용히 입을 연다.저 죄송하지만 다른 교회를 찾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저는 감당이 아니 됩니다.''오메 이게 무슨 일이당가"""교회를 분명 왔는데 교회에서 내 좇는다.
''이래도 된 당가"""괜히 열 받아 부릴라고 하내'''목사 전라도깽갱이를 꼬라본다.그리고 속으로 기도한다.''사탄아 물러가라 나를 넘어지게 하고 시험에 들게 하는 사탄은 물너가라""""그러나 전라도깽깽이 바로 꼬리를 내린다.''알겠쓰라''다시는 이 교회 안 찾아 올테니까 예수님이 있는 곳이라도 알여 주시라고요""""주여 저 죄인을 불쌍히여기서 주님 만나 주시옵소서''''목사님 또 속으로 이렇게 기도했다.
''주님은 이 전라도깽갱이를 만나고 싶지 않지만 목사님의 기도에 응답 만나준다.일단 교회에서 나 온 전라도깽깽이 갈 때가 마당치가않다.발걸음이 이상한 곳으로 인도된다.기도원으로 가는 길에서 전라도깽깽이는 기도원에서 흘너 나오는 찬송소리를 듣는다.그 찬송은 달리다굼이다.'''어디선가 들여오는 주님 음성'''깽깽아 ''깽깽아 '''뉘신지요?"""""칼로 요리는 안 하고 무엇을 했는냐?"""니가 찌른 그 배가 아직도 아프구나''''
전라도깽깽이는 너무나 놀란다.어떻게 그것을 알고 있습니까?""""전라도깽깽이는 산 중에서 한 여자의 배를 찌르고 도망갔다.''여자가 소리를 지르는 바람에''여자는 오해를 했다.전라도깽깽이 여자를 셩폭행을 하려고 안 했는데 여자가 오해를 해 소리를 지르는 바람에 찌르고 도망간 것이다.물 한 모금 어더 먹자고 한 것이 화근이 됐다.
이 여자 사실을 느끼고 신고를 안 했다.괜히 한 사람 이상하게 만든 것이 자기라는 것을 안 것이다.전라도깽깽이는 무릅을 끓고 기도했다.주님 저는 죄인 입니다.저를 구원하여 주시옵소서''''그래 내가 너를 구원하여 줄께''''''전라도깽깽이는 기도원에 들어갔다.수 많은 사람들이 찬양을 하고 있었다.찬양을 들으면서 한 없는 눈물을 흘였다.''''은혜를 받은 것이다.''
너무 기뻐 날아가는 느낌이다.'''주님은 살아있고,지옥은 있고,이제 구원을 받왔으니 이제 무엇을 하며 살아야 할지 확실하다.예수님을 전하는 것이다.전도를 하면 일생을 살기로 결심한다.이 사람이 이천성 목사님이다.
''거짓말 설마 ''그래 그것은 아니고 이 전라도깽갱이는 목사님이 됐고 지금도 복음사역을 하면 훌륭하게 살고있다.지옥 갈 백성을 지옥에 못 하게 막고 있다.
''예수 천국 불신 지옥'''아주 목숨을 다해 전하고 있다.벌써 전국일주다.꿈은 세계일주복음이다.대단한 목사님이다.나도 이 목사님을 존경한다.이상으로 하고 다음 거북이 소식은 그래 이제 천국을 펼쳐보자.거북이는 너무 좋아 춤이라도 추고 싶다.세상에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단 말인가.셩경그대로다.보석이요,유리마다.황금
''어둠이 없다.하나님의 영광이 가득하다.말로 다 표현을 못 할 정도로 아름답다.
거북이 절로 찬양이 나온다.교회를 다니지 않았는데도 찬양을 한다.참 아름다워라 주님의 세계는 저 산에 부는 바람과 잔잔한 시냇물 그 소리 가운데 주 음성들리니 내 아버지의 지으신 그 솜씨 깊도다.세상에 어떤 꽃 보다 아름답다.세상에 어떤 여자 보다 더 아름답다.천국은 신천신비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그 장면을 잠간 비추면,비취옥,녹보석,홍보석,황취옥.진주비위옥.황옥금잔디.황금수레,황금성,애나밀드사파이어.다이아몬드 금강석.....
내 실력으로는 다 표현을 못 하다.거북이는 은혜에 감사한다.아무 공로없이 천국에 온 것이다.말 한 번 잘해서 '''말을 잘 한다.이것이 무척 중요하다.사람은 입으로 복록을 누린다고 했다.부정적인 말을 좋아하는 사람은 부정적인 사람이 된다.긍정적인 사람은 긍정적인 사람이 된다.사람은 말 한 되로 되는 것이다.여기까지 하고 내세는 이제는 현실세계로 돌아간다.그리고 속편은 여기서 마무리 하고 다음편은 다음에 만나서 하자.
빠른 답장을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맨위로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