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계세계(靈界世界)를 대혁명(大革命)하러 가신 문총재님<2>
<말선487-286> 선생님이 이제 영계에 갈 때 120년 역사(歷史)가 될 거예요. 지금 몇 년째인가?「격암유록」에서 해방(解放) 후(後) 100년 기간에 이루어진 것은 하나도 틀리지 않고 다 맞았어요. 그러니까 선생님이 천일국(天一國) 12년 중심삼고는 다 맞아야 되는데「격암유록」도 그렇게 보는 모양이더만, ·
<말선492-89> 2012년까지 천일국(天一國) 12년 지날 때까지 정리해 가지고 하늘땅의 소유권(所有權)을 하나님의 소유(所有)로 하는 거예요. 그다음에 천일국 12년까지 새로이 나타난 왕권(王權)을 중심삼고 천주 천지, 해방·석방 정비된 지상 천상 통일적···· 승리 패권적 기반, 영계(靈界) 육계(肉界)가 갈라진 것을 통일(統一)해 가지고 가정적(家庭的) 축복(祝福)까지도 지상에서 완료(完了)해 가지고 천상(天上)으로 올라가는 거예요.
<말선490-102>(2005년3월11일 한남국제연수원) 이제는 결론(結論)짓자구요. 그래서 세상(世上)이 끝장 다 됐어요. 나는 손 털고 떠나야 할 길을 기다리고 있어요. 내가 영계(靈界)에 가고 싶다면 곧 갈 수 있어요. 그래서 정비(整備)를 다 해 놓아야 돼요. 젊은 어머니를 데리고 살다가 내가 가야 할 짐을 남겨 놓는 것은 죽어도 못해요. 다 고개를 넘겨 놨어요. 또 내가 회사문제(會社問題)도 내가 책임(責任)을 지고 해결(解決)해 줘야 돼요 그건 누구도 못해요. ***도 못하고 누구도 못 한다구요. 내가 맡기지를 않아요.
자기(自己)들이 얼마나 선생님(先生任)의 상대(相對)자리에 있어서 하루라도 염려를 하고 마음으로 걱정하면서 고역(苦役)을 느껴본 사람이 누구냐 이거예요. 그것은 나와 어머니밖에 없어요. 어머니도 그렇지. 선생님하고 같이 살면서 선생님이 엎드려서 바로 네 다리를 펴고 ‘큰 대(大)’자로 자본 적이 없어요. 새우잠을 잤지, 어머님이 자기(自己) 몸이 불편(不便)하기 때문에 ‘당신이 그러면 내가 어떻게 바로 눕느냐?’ 지금까지 그래요. 그래온 거라구요. 자기 할 책임(責任)을 못 하고 어떻게 자기(自己)가 죽기 전에 자세(姿勢)를 하늘 앞에 ‘큰 대(大)’자로 잘 수 있어요?
지금도 그래요. 오늘 아침에 여러분이 가서 해야 할 놀음에 대(對)해···그게 뭐냐 하면 말이에요. 축복하는 프로그램을 나 혼자 밤새껏 했어요. 여러분이 하기 전에 내가 영계(靈界)의 지령(指令)을 내려서 영계(靈界)에서 자리 잡게 해야 할 책임(責任)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이제 만반(萬般)의 준비(準備)를 했는데, 이제 하다가는 무슨 일이 생겼을지 몰라요. 여러분의 제일(第一) 좋은 것부터 하늘이 쳐버릴 것이다 이거예요. 자식(子息) 때문에 그러면 자식(子息)을 데려갈지 몰라요. 보라구요 선생님(先生任)이 싫어하고 결혼(結婚)할 때에 그만두라고 했던 사람은 다 좋은 것이 없어요. 그거 3대(三代)가 걸리더라구요. 3대(三代)가 걸려 넘어가요. 마지막 때라구요.
여러분이 아들딸들이 잘한다고 해서 3대(三代)가 해방(解放) 못 돼요. 3대권(三代權)은 선생님(先生任)이 해방(解放)되게 해요. 선생님(先生任)이, 지금 기도(祈禱)를 무슨 기도(祈禱)를 하느냐 하면, ‘3대권(三代權)에 치유(治癒)할 수 없는 사람이 있거들랑 하나님도 허락(許諾)하지 않으면 선생님(先生任)의 갈 길에 지장(支障)이 있습니다.’ 이런 기도(祈禱)를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 말 무슨 말인지 똑똑히 알아들으라구요. 하나님이 손 못 대 가지고 선생님(先生任)한테 ‘원수(怨讐)를 사랑하라.’ 하는데, 원수(怨讐)사랑 다 했어요. 그 이상(以上),
<말선275-278> 여기서부터 1992년서 1995년 이것이 1993년 4월을 중심삼고 이 3년 기간에 어머니가 해야 할 책임(責任)이 크다는 것입니다. 선두(先頭)에 어머니가 서야 된다구요. 3수(三數)는 분별수(分別數)입니다. 그 기간(期間)은 언제나 분별(分別)하는 기간(期間)입니다. 그래서 어머니가 미국(美國)으로부터 유엔 일본 세계까지 전부 분별(分別)하는 것입니다. 한국(韓國)에 가서는 40개 대학가(大學街)를 중심삼고····40개 대학과 세계 40개국을 연결하는 거예요. 이것이 부모(父母)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입니다. 그래서 비로소 어머니가 아버지와 대등(對等)한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모든 승리(勝利)의 패권(覇權)은 어머님에게 전수(傳授)되는 것입니다. 전세계(全世界)가 부모님(父母任)의 가정(家庭)을 2차 대전(二次大戰) 후(後)에 환영(歡迎)하지 못하고 쫓아낸 것을 부모님(父母任)의 가정(家庭)이 2차적(二次的)으로 전세계(全世界)에 환영(歡迎)받을 수 있음으로 말미암아 탕감복귀(蕩感復歸)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말선497-214> (2005,5,30, 한남연수원) 자기(自己) 대대(代代)로 그것 해 먹겠어? 대대(代代)로 그것 못 해 먹어요. 기다리지 못해요. 이미 결정적(決定的)이에요. 2012년까지 끝나는 거예요. 선생님이 그 전(前)에 영계(靈界)에 갈지 모르지만 그리고 있으려고 해도 안 있어요. 영계(靈界)에 가서 혁명(革命)을 해야된다는 거예요. 땅에서 내가 혁명(革命)을 못 했어요. 나를 잡아치우기 위해 혁명과제(革命課題)로 해서 몰려다녔지만, 영계(靈界)에 가서는 본격적(本格的)인 혁명(革命)을 해야 할 과제(課題)를 가지고 가야돼요. 혁명(革命)한 영인(靈人)들이 갈데가 어디 있나? 어디 가겠나? 땅(地)에 와서 여러분을 구(求)해줄 수 있는 길을 열어주지 않고는 안 돼요.
내가 서두른 것이, 이런 기반(基盤) 위(位)에 영계(靈界)가 재림(再臨)해 가지고 땅(地)을 뒤집어 박을 수 있는데 선도적(先導的)인 개척(開拓)을 안 해 주면 불가능(不可能)한 것을 내가 아는 사람이에요. 가면 순식간에···· 넷 아들딸이 영계(靈界)에 가서 결혼식(結婚式)을 다해가지고 영계(靈界)의 중심인물(中心人物)로 세워 놓고 그들을 땅(地)에서 지시(指示)해 가지고 영계(靈界)를 개혁(改革)할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돼요.
그런 아비가 되고 싶지 않아요. 할 수 없지, 모르니까 자기(自己)들이 자리를 잡을 때까지 할 수 없이 내가 했지만 자리 잡고 난 다음에는 내가 아들딸을 영계(靈界)에서 축복(祝福)까지 다해줘가지고 보내가지고 그들을 부려먹겠다는 생각 꿈에도 안 해요. 여러분을 부려먹겠다고 꿈에도 생각하지 않아요. 휙 가, 가지고 순식간(瞬息間)에 혁명(革命)을 해버려요. 그러려면 지상(地上)에 그런 기틀도 만들어야지,「통·반 격파,」 몇십 년 얘기했나? 통(統)·반(班) 격파(擊破)가 뭐예요? 영계(靈界)하고 하나 만들자는 것 아니에요? 그래요, 안 그래요? 김영삼(金泳三)이 반대(反對) 안 했다면 이렇게 안 돼요. 다 망(亡)쳐놓았어요. 망(亡)치는 것은 좋지만 여러분이 통일교회(統一敎會)를 망(亡)치려고····,
<말선490-148> 그래서 선생님도 지금 이렇게 살고 있지만 내가 빨리 영계(靈界)에 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 기준(基準)을 영계(靈界)에서도 이루지 못했다는 거예요. 아직까지 천국(天國)에 들어가지 못하고 통일교회(統一敎會)를 믿더라도 하늘나라에 들어가지 못하고 축복(祝福)받은 가정(家庭)들의 낙원(樂園), 지옥(地獄)에까지도 머물러 있다는 거예요. 이것을 때려 부수려면 뭐냐 하면 근원(根源)을 깨끗이 청산(淸算)해야 된다 이거예요 알겠나?「예」그래서 성인(聖人)이든 뭐든 이것은 타락(墮落)한 천사장(天使長)의 계열(系列)이지, 우리와는 관계(關係)가 없어요. 그것을 다리를 놓아가지고 영계(靈界)의 대혁명(大革命)을 해야 돼요. 그래서 천상세계(天上世界)에서····
하나님도 완성(完成)한 선(善)한 하나님이 아니에요. 구약시대(舊約時代)의 하나님이 얼마나 불쌍한 거예요? 자기가 지은 모든 만물(萬物), 자기가 사랑가운데 만든 것을 사탄에게 빼앗겨 가지고 그것을 자기 것으로 하기 위해 피를 내고 오른쪽을 하늘 편 왼쪽은 사탄 편으로 갈라가지고 제물(祭物)을 대하겠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얼마나 비참(悲慘)한 하나님이에요? 아들을 그랬고, 참부모(眞父母)를 보내가지고 참부모를 세상의 가정을 가진 나라 패(狽)들이 말이에요.
사탄의 핏줄을 가진 가정(家庭)의 나라 패(狽)들이 선생님이 완성한 일생(一生)을 무마시키기 위해서 선생님(先生任)의 문씨(文氏)라든가 한씨(韓氏)라든가 성진(聖進)이 어머니라든가 성진(聖進)이까지도 지옥(地獄)으로 쫓아버린 거예요. 그 와중에 있어서 다 천국(天國)에 들어가지 못하니 천국(天國) 바깥에서 따라 나올 뿐이지, 천국(天國) 문(門)안에 나라가 없어요. 비로소 천일국(天一國)이라는 나라가 서있기 때문에 부모님(父母任)도 혼인신고(婚姻申告)를 할 수 있고 아들딸 출생신고(出生申告)를 할 수 있었지, 그전에는 혼인신고(婚姻申告) 할 수 있는 나라가 없었다 이거예요.
가정(家庭)에다 혼인신고(婚姻申告)를 하겠나? 혼인신고(婚姻申告)를 못 했고 출생신고(出生申告)를 못 했기 때문에 축복(祝福)을 했더라도 결혼(結婚)하기 전(前)에 낳아가지고, 결혼식(結婚式)을 해가지고 땜때워 가지고 축복(祝福)받은 타락(墮落)하지 않은 입장(立場)에서 다시 수속(手續)을 밟아가지고 여러분이 혼인신고(婚姻申告) 출생신고(出生申告)를 할 수 있게 돼 가지고 천일국(天一國)에 입적(入籍)했는데 그 입적(入籍)한 가치(價値)가 어떤 것인지 모르고 있잖아요?
여기서 3단계(三段階) 완성(完成)해서, 영계(靈界)에 들어가 가지고 교육(敎育)받아서 3단계(三段階)의 교육(敎育)을 거치지 않고는 정식(正式)으로 그것은 하나님이 지금까지 저 나라에 본연(本然)의 이상(理想)의 나라를 이루지 못했으니 그게 남아 있기때문에 이제 그 남아 있는 것은 타락(墮落)으로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제 그 남아 있는 것을 어찌할 수 없으니 선생님(先生任)이 가서 남아 있는 것을 깨끗이 정리(整理)함으로 말미암아 이 지상(地上)도 다시 종교권해방(宗敎權解放), 국가권해방(國家權解放), 세계권해방(世界權解放)을 해야 돼요.
이 세계(世界)가 다 뭐야? 유엔(UN)이 뭐야? 수많은 나라들이 모여 가지고 유엔(UN)을 죽은 소고기, 죽은 사슴고기처럼 차지(遮止)하기 위해서 누구든지 와가지고 싸워가지고 빼앗아 가는 놀음을 하잖아요? 그런 유엔(UN)이 무슨 하늘나라야? 꿈도 꾸지 말라는 거라구요. 알겠나?「예」
선생님(先生任)이 가게 되면 여러분에게 가르친 그 가르침 안 가지고는 안 된다 이거예요. 이제는 모셔야돼요. 모시는 것이 뭐예요? 믿는 것이 아니에요. 사랑으로 구원(救援)받는 것이 아니에요? 사랑으로 모셔야 돼요. 모심의 법도(法度)를 하나도 몰라요. 여러분이, 알겠나? 「예,」그래서 하늘나라의 헌법(憲法)이 생겨야 돼요.
<말선492-87> 천사장(天使長)은 장성기(長成期) 완성급(完成級)에서 타락(墮落)했기 때문에 동생(同生)의 자리에 서가지고 선생님(先生任)이 16세(歲) 이후(以後)에 연결(連結)된 섭리사(攝理史)의 기준(基準)을 연결(連結) 해 가지고 120가정(家庭)을 축복(祝福)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국가(國家)를 넘어서는 거예요. 예수님이 120문도(聞道)를 축복(祝福) 못 했던 것을 넘어서는 거예요. 재림주(再臨主)는 120문도(聞道)가 아니에요. 180문도(聞道)예요. 이것을 확대(擴大)하게 되면 12,000명(名)까지예요. 모든 하늘땅의 지도자(指導者)를 다시 선택(選擇)해서 배치(配置)하기 때문에 14만(萬) 4000명(名)을 축복(祝福)해야 돼요.
해방적(解放的) 2012년을 지나게 되면 천일국(天一國) 12년을 지나게 된다면 14만 4천명을 전체(全體) 축복(祝福)한 그 위에서 빼 가지고 하늘과 땅이 갈라져 싸우던 모든 것을 심정일치권(心情一致權)을 중심삼은 3대 왕권과 4대심정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들도 하늘의 완전(完全)한 14만4000 축복(祝福) 권내(權內)에서 아들딸을 낳음으로 말미암아 탕감복귀(蕩感復歸)의 남겼던 한(恨)을 다 넘어서 가지고 완전(完全)히 해방(解放)·석방시대(釋放時代)를 넘어서 해원(解冤) 안착(安着) 태평(太平) 영원(永遠)한 사랑의 주권시대(主權時代)로 계속(繼續)하나이다. 아멘이에요. 「아멘」
<말선492-88> 지금까지 성어거스텐까지, 소크라테스까지, 사상계(思想界) 종교계(宗敎界)의 중심자리에 있는 사람을 선생님(先生任)이 특별(特別)히 축복(祝福)해 준 것은 내가 영계(靈界)에 가지 않아도 영계(靈界)에서 지상(地上)에 12년 기간(期間)의 2차(二次) 때에는 천일국(天一國) 5년부터 영계(靈界)와 육계(肉界) 전체(全體), 형님(兄任)과 동생(同生) 갈라진 것이 땅(地)에서 하나 되는 거예요. 가정적(家庭的) 축복(祝福)을 넘어서고 국가기준(國家基準)을 넘어서서 유엔(UN)에 자리를 잡아가지고 유엔(UN)에 왕궁(王宮)을 지을 수 있게 해가지고 하늘땅의 잃어버렸던 것을 탕감해소(蕩減解消) 해서 땜을 때워 가지고 정화(淨化)하는 거예요. 수평시대(水平時代)와 수직시대(垂直時代)가 하나 되는 거기에는 사탄이라든가 타락(墮落)한 감정적(感情的) 일체(一體)가 있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그런 자리를 넘어가야 할 것이 천일국(天一國) 12년(年)이에요 알겠어요?
영계(靈界)의 천국왕궁(天國王宮)과 지상(地上)의 천국왕궁(天國王宮)이 같이 시작(始作)되는 거예요. 지상에서 비로소 천국왕궁(天國王宮), 완성(完成)된 모든 아들딸이 지상(地上)에 내려와서 실체부모(實體父母)를 왕궁(王宮)에서 모셔야 할 때가 됐기 때문에 청평(淸平)에 지금 왕궁(王宮)을 짓는데 6년(年)까지예요. 5년(年)에서 6년(年)까지 다 된다고 했기 때문에, 그 기간(其間)에 내려 와가지고 형님(兄任) 됐던 타락(墮落)한 조상(祖上)들, 천사장(天使長)의 몸(肉)을 써가지고 축복(祝福)을 받을 수 없었던 것이, 선생님(先生任)이 16세(歲) 이후(以後)에 모든 현철(賢哲)들을 중심삼고 복귀섭리(復歸攝理)의 모든 것을 중심삼고 24세(歲) 25세(歲)까지 원리내용(原理內容)을 중심삼고 완전(完全)히 통일교회(統一敎會)를 창설(創設)해 출발(出發)할 수 있는 기준(基準)을 넘어가지고 세계적(世界的) 가정출발(家庭出發)을 허락(許諾)받은 그 시대(時代)가 돼요.
하늘땅에 타락(墮落)이 없었던 16세 이후(以後)의 모든 승리(勝利) 패권(霸權)을 이 기간(期間)에 빼가지고 선생님(先生任)이 16세(歲) 이후(以後)부터 지금까지 혈통적(血統的)으로 끊어진 것을 찾아가지고 때워버림으로 말미암아 16세(歲) 이후(以後)에서부터 선생님(先生任)의 몸과 마음은 참 감람나무의 본체(本體)가 돼가지고 영원(永遠) 참감람나무의 열매를 맺을 수 있는 씨(氏)의 본(本)이 된 거예요.
거기에 대상(對象)적 상대권(相對權)에서 하나 됨으로 말미암아 모든 전부(全部)가 접붙인 씨(氏)로서 천년(千年) 전의 큰 가지, 천년(千年) 후(後)의 작은 가지, 순(純)에 있는 가지나 축복(祝福)받지 않고 타락(墮落)해 가지고 영계(靈界)에 가서 축복(祝福)받은 가지나 같은 열매를 맺을 수 있는 거예요. 그 가치(價値)가 변(變)하지 않고 일 년 내에 꽃이 피어가지고 열매 맺히는 이런 시대(時代)로 넘어가는 거예요.
금년(今年)이 그런 때라구요. 모든 참 감람나무에 접붙여 가지고 여기에서 아담이 16세(歲) 이후(以後)에 열매를 맺어서 하늘에 들어갈 수 있는 열매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제 8년(八年) 기간(期間)을 중심삼고 재출발(再出發)해서 12년(年)까지 새로이 넘어가는 텀(term :기간) 기간(期間)이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先生任)은 16세(歲) 이후(以後)에 고생(苦生)했지만 섭리사(攝理史)의 승리(勝利) 몸뚱이로 살아서 계승(繼承)한 이 자리에서 완성(完成)한 결론(結論)을 지을 수 있는 거예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