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인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3 일전에 10/27일 춘천마라톤을 대비하여 30km 연습런을 하였더니
다리에 종아리 근육이 약간 뭉친 상태 입니다.
뭉친 근육도 풀어 줄겸 가까운 곳으로 SOTA 운용을 다녀 왔습니다.
오전 10시, 출발 예정 이었으나 뭉기적 거리다가 반시간 늦게 출발 합니다.
목적지는 집에서 25km 정도 거리에 첼봉(526m) 입니다.
참고로,SOTA HL/GG-077 (2point) 입니다.
버스편도 있으나 배차 간격이 너무 길어서 자차를 이용 합니다.
11시18분, 첼봉에 들머리인 말머리 고개 도착 입니다.
한켠에 주차를 하고 산행을 준비 합니다.
그런데,주변에서 차량문이 잠겨서 동분서주하며 고생 하시는 분이 보입니다.
차키와 헨펀이 모두 차 안에 있다네요! 헐~
오우! 우째 이런일이~
보험사 긴급 출동을 불러서 해결해 드리니 반시간이 후딱 지나 갑니다.
11시45분, 산행을 시작 합니다.
일정이 지연되어 쉬지 않고 열심히 올라 갑니다.
등산로 곳곳에 태풍에 쓰러지고 꺽인 나무들이 즐비 합니다.
태풍의 위력은 참으로 대단 합니다.
쉬지않고 걸은 덕분으로 정상까지 2km를 45분 만에 주파 입니다 ㅎㅎ
12시30분,정상에 도착 합니다.
인증샷을 찍고 더듬이를 가설 합니다.
화이버 미니 폴울 아용하여 역V로 가설 합니다.
미니VNA로 측정 값은 VSWR은 굿! 입니다.
단파대 상태가 별로라 2m 부터 운용을 시작 합니다.
DS1TMY,DS2SVA,DS1TNC 3 국을 교신 합니다.
단파대가 약간 호전되어,40m CW 모드로 변경 합니다.
HL2DCM,UA0LKM/P,JG0VLT,DS2HHP님과 교신이 이루어 집니다.
장비를 철수하는중 천안 광덕산에 DS3CNX님과 산대산 교신으로 오랜만에
반가운 인사를 나눕니다.
14시35분, 장비를 챙기고 주변 정리를 깔끔히 한다음 하산을 서두릅니다.
15시10분,말머리 고개로 안전 하산 입니다.
장흥 유원지를 구경하며 집으로 이동 합니다.
16시, 간단 산행을 마치고 집 도착 입니다.
응답해 주시고 격려해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9/30 수주팔봉 운용에도 많은 응답을 부탁 드립니다 73
첫댓글
역V 안테나의 성능이 좋네요.
잘 보았습나다......
잘봤어 수고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