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암포 오토캠핑장 가는길에 태안수산시장에 들려 키조개를 구입하고, 맞은편에 있는 하나로마트에서 먹거리를 구입했습니다.
하나로 맞은편에서 부엌용품점이 있구요. 조개잡이 호미도 판매합니다.(1500냥) 매트등 간단한 캠용품도 있습니다.
속초, 삼척의 수산시장에 비해 규모면이나 취급종류가 많이 적습니다.
조개구이용으로 키조개(3마리 10000냥)만 조금사고, 마트에서 돈육 및 먹거리를 샀습니다.
오캠장에 도착. 저희가 예약한 곳은 학암포오토캠핑장 B3자리입니다.
B3자리가 좁다는 정보가 있었기에 헥사+플라밍선셋으로 사이트를 구성했습니다. (날씨가 추워 리빙쉘를 준비못한게.. 후덜덜)
팩다운이 어려울듯 하여 타프가 뒤를 바라보게 하여 앞쪽 사이드 스트링을 길게 했고, 플라밍 베스티블도 뒤쪽으로 해서 거실 공간을 넉넉히 확보합니다.
이러고 나니 3가족+1(아들친구) 생활하기는 넉넉합니다.
국립공원오토캠핑장(송계,치악, 학암포..) 등은 사이트가 타프1개자리 정도 또는 거실형 텐트 1개정도 설치공간이 나옵니다. 물론 사이드쪽으로 넓은공간을 제공하는 사이트도 있지만서도...
학암포의 사이드(A구역,D구역)자리는 사설오캠장정도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두팀이 예약할때는 B1,B2를 예약하는거보단 마주보는 자리로 예약하면 좋을듯 합니다.
송계오토캠핑장과 마찬가지로 학암포오토캠장도 주차장에 텐트설치가 가능하고 구획이 없어 렉타타프 및 거실형 구성도 가능합니다.
아침에 사진을 찍어 살림살이가 좀 ^^
첫댓글 디디님 안녕하세요 ^^
초캠에 오댕장수 닉넴쓰는 푸르매입니다 ^^
좋은곳 좋은자리 소개해주셨는데 기대에 부흥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
다음에 꼭 인사드리겠습니다 ^^
네.연휴교통체증으로 1박은 힘드셨을거예요.2박 했지만 더 있고 싶은 곳이었습니다.학암포 해변 참 좋았답니다..
학암포.. 함 도전해 봐야겠네요.. 근디.. 예약 쉽지 않죠..?? 아~ 예약 없이 좋은곳으로 가고 잡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