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묵상> 예배를 회복하라! 1. 근 20년 전에 대히트를 친 노래가 있습니다. 단순한 멜로디에 가사도 단순하지만 많은 아저씨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아빠 힘내세요! 우리가 있잖아요. 아빠 힘내세요! 우리가 있어요.” 2. 아이들의 해맑은 목소리로 힘내라는 응원을 들으면 결혼을 하지 않은 저도 힘이 날 정도였습니다. 그러니 자녀가 불러줄 때 아버지의 마음은 어땠을까요? 어떻게 해서든지 자녀를 책임지겠다는 굳은 다짐이 용기로 나오곤 했을 것입니다. 인간인 우리도 그런데 하늘 아버지이신 하나님께서 자신에게 신실하게 찾아오는 자녀를 볼 때 더 하셨을 겁니다. 3. 역대하 7장에 솔로몬은 성전 건축 후 신실하게 예배를 드립니다. 그 간절한 예배를 받으신 하나님께서요. 밤중에 솔로몬을 찾아가십니다. 그리고 악에서 떠나 겸비함으로 기도하면요. 죄를 사하심과 동시에 그들이 거주하는 땅마저 회복시켜주신다고 약속하십니다. 4. 온전한 예배에는 이토록 힘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받으시기 합당한 신실한 예배는요. 죽어가는 이 땅까지도 회복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마음을 돌릴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5. 하나님께서 진정 원하시는 것은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하나님께로 온전히 돌아가는 것인데요. 반대로 생각해 보면요. 하나님의 회복이 일어나지 않는 이유가 나의 예배 자세 때문은 아닐까 겸손히 돌아봐야겠습니다.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구하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 죄를 사하고 그 땅을 고칠찌라” 역대하 7:14
첫댓글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온전한 예배를 드리려고 힘쓰시는 전도사님의 모습에 감동이 됩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정수 형제님
언제나 하나님 앞에 기쁨으로 나아가려고 노력하시는 형제님을 통해 감동을 받게 됩니다.
오늘도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아멘♡
삶에서도 예배를 회복하고
예배자로 온전히 서도록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모님
저도 삶의 예배를 더욱 깨어 힘쓰겠습니다.
매일의 삶 가운데 성령님과 교제를 힘쓰시는 사모님을 존경합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에 반응해서 저도 하나님께 기쁨드리는 삶을 힘쓰겠습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감사감사합니다. 목사님
항상 따듯한 격려에 용기를 얻게 됩니다.
항상 본이 되어주시는 목사님을 따라 저도 그 사랑에 반응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평안한 쉼누리시고요!!
아멘아멘 ^^
샬롬 전도사님 ^^
예배가 살아야,
하나님과의 관계가 바르게 될때
우리의 영혼몸이 사는 것을 다시금 되새깁니다 ♡♡♡
귀한 말씀으로 은혜누리며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전도사님♡♡♡
감사합니다. 전도사님~
예배를 위해 노력하시는 전도사님처럼요.
저도 온전히 예배에 집중하며 하나님 일하심 바라보는 자녀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