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GJzcSKyCzZs)
1차 트레일러 주소입니다.
-일본에서는 올해 10월 31일, 타국에서는 2020년 발매 예정.
그런데 통상판 8800엔에 한정판 13800엔...흐미...너무 비싸...
-첫 소개영상에서 나왔던 신 여캐는 '요시자와 카스미'. 괴도단 멤버로 확정되었습니다.
아니 왜 히후미는...대체 왜...ㅠ.ㅠ
성이 정해졌기에 조커의 여동생일 가능성이 꽤 낮아졌네요. 진짜 여동생이라면 이름만 나왔을 텐데.
아니...요새 열도에는 별의 별 경위로 여동생캐가 나오니 의외로 가능성이 있으려나.
그런데 박스아트에 아주 당당하게 중간을 차지하고 왔네요? 마리도 P4G 박스아트 보면 구석에 있는데.
또 마리처럼 메리 수 얘기 나오는 건 아니겠지... 불안한데.
-키치죠지가 갈 수 있는 곳에 추가되었습니다!
초대 구세주 더 히어로 씨의 고향이 나왔다는 것만으로 뭔가 흐뭇했습니다.
P4G 보이드 퀘스트 전에서 1의 오마주가 나왔던 것처럼 아틀라스가 구작 팬서비스는 꽤 하는 편이니,
1에 관련된 패러디가 좀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ICBM 투하...핫! 판사님 이 글은 토르가 썼습니다...
-스토리는 완전히 뜯어고칠거라는 의견이 대부분이네요.
P5 스토리가 후반부가 영 엉성했는지라 나름 기대는 되지만,
문제는 뜯어고친답시고 또 비중 조절 제대로 못하고 폭락하면...
특히 그 배신자 문제가 저한텐 중대합니다. 그 배신자 제대로 관짝에 안 보내면...Aㅏ...
첫댓글 전 카스미의 스킬셋이 궁금해지네요.
이번작에 속성이 추가될 수도 있다고 하니 마그나 계열이나 아쿠아 계열을 쓸지도 모르겠네요.
현재 하렘파티에 총격 딜러 하루 빼고는 물리 맡을 애가 없으니 물리쪽일지도?
배신자 각성 페르소나가 꽤나 강렬해서 써먹고 싶지만 사실 어찌되도 상관은 없기도..?
그보다 카스미는 연막이고 히후미가 후반 서포터로 참가! 라는 찐트루 기믹이 숨어있길 바랍니다....
배신자 페르소나는 원본이 더 유명하니 4편 녀석만큼의 희소가치는 없을 것 같기도 하고요;; 그냥 제가 좋아하던 원래 (삐-)키 모델링을 5에서도 보고 싶어서 이리 생각하는 듯요...
히후미는? 포기하면 편해요...ㅠ.ㅠ 너무해 아틀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