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3일 금요일, 시티즌스 은행은 아이오와 은행 부서에 의해 문을 닫았습니다. 연방예금보험공사(FDIC)는 수신인으로 명명되었습니다. 금융기관이 문을 닫았을 때는 사전에 공지하지 않습니다.
예금자 보호를 위해 FDIC는 아이오와주 에메츠버그에 있는 아이오와 신탁 및 저축 은행과 시티즌스 은행의 모든 예금을 인수하는 구매 및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시티즌스 은행의 두 지점은 월요일 정상 영업 시간에 아이오와 트러스트 앤 세이빙 뱅크의 지점으로 다시 문을 열 예정입니다. 오늘 저녁과 주말에 시민은행 예금자들은 수표를 쓰거나 현금자동입출금기(ATM)나 직불카드를 이용해 돈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서 인출된 수표는 계속 처리될 것입니다. 대출 고객은 평소와 같이 결제를 계속해야 합니다.
시민은행 예금자는 아이오와 트러스트 & 저축은행의 예금자가 되므로 고객은 예금보험 적용을 유지하기 위해 은행 관계를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티즌스 은행 고객은 아이오와 트러스트 앤 저축 은행으로부터 지점에서도 계좌를 처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 변경을 완료했다는 통지를 받을 때까지 기존 지점을 계속 이용해야 합니다.
2023년 9월 30일 기준, 시티즌스 은행의 총 자산은 약 6,600만 달러, 총 예금은 약 5,900만 달러입니다. Iowa Trust & Saving Bank는 모든 예금을 인수할 뿐만 아니라, 실패한 은행의 모든 자산을 필수적으로 매입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거래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는 고객은 FDIC 수신자 부담 전화 1-866-314-174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는 오늘 저녁 9시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중부 시간(CT);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CT);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CT); 월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CT); 그리고 이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CT). 관심 있는 사람들은 FDIC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FDIC는 예금보험기금(DIF)에 들어가는 비용이 1,480만 달러가 될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다른 대안들과 비교해 볼 때, Iowa Trust & Saving Bank의 인수는 1933년에 의회가 설립하고 FDIC가 미국 은행의 예금을 보호하기 위해 관리하는 보험 기금인 DIF에 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해결책이었습니다. 시민은행은 올해 전국에서 다섯 번째로 파산한 은행입니다. 아이오와 주에서 일어난 마지막 실패는 2011년 11월 18일 아이오와 주 존스턴의 포크 카운티 은행이었습니다.
첫댓글 고맙습니다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