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연의악인열전(新演義惡人列傳)
악인(惡人)이란 인간이 갖춰야할 선(善)의 함량이 극히 미세하거나 전혀없어서 남들이 할수없는 악행을 서슴지않고 행한 자를 악인이라고 한다.이 악인들은 인간의 역사가 소멸될때까지 끊임없이 생겨나는데 국민의 민도가 낮을 수록 기승을 부린다.열전(列傳)이란 역사를 기록하는 데 있어서 인물중심으로 어느시대에 무엇을 했는가를 기술하는 한 방법이다. 실례로 사마천(司馬遷)의 사기열전(史記列傳)을 들수가 있다. 사마천이 생존해있던 중국 한나라 이전의 역사를 인물을 중심으로 써나간 것이 사기이다.한국의 경우, 궁중을 중심으로 사관(史官)이 기록한 왕조실록(王朝實錄)같은 것이 있다.연의란 소설식으로 풀어쓴 역사책이다.나관중(羅貫中)이 쓴 삼국지는 역사책이 아니고 소설책이다 그래서 뒤에 연의(演義)가 붙는다.정사(正史)는 진수가 쓴 삼국지이다.
지금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있는 공산 악인들의 행패는 반드시 올바른 생각을 갖고있는 역사학자가 기록을 할 것으로 본다. 이미 전세기에 소멸된 공산주의 불씨를 살려 들여와서 공산혁명을 통해 대한민국을 공산사회로 만들려고 하는 자는 악인들이다.
그 우두머리가 문씨이고 문씨가 주재하는 적와대 간부들과 행정부 똘마니들이 악인들이다.악인들이 아니면 도저히 할수없는 만행을 저지르고 있다. 죄없는 대통령을 문가의 지시로 만화(漫畵)책에도 등장하지 않는 형량을 부과한 헌재(憲裁) 연놈들도 제 1급 악인에 속한다. 대통령 측근에서 충성한다고 쇼를 하면서 적에게 대통령의 근황을 일러바친 황가놈 역시 일급 악인이다.대략 공산주의에 기생하거나 직접 주도한 악인들이 일만명 정도일 것으로 보나 더 늘어날 수도 있다. 후대 역사책에는 이 연놈들의 흥망성쇄. 자손들의 패가망신 하는 인과응보(因果應報)에 대한 기록이 나올 것이다.전당대회때 도장갖고 튄놈, 탄핵시켜달라고 법원가서 울고불고 애국자연하던 권성태 놈 등등 헤아릴수 없이 많다.

첫댓글 탄핵시건이 아니었다면 우리 나라의
실체를 파악할 수 없었을텐데 그나마
신께서 기회를 주시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민도가 낮은 국민들이었는지
소름이 돋을정도입니다
그래도 그루터기 같은 애국민들이
계서서 얼마나 다행인지요...
민도가 낮고 조그만 개인의 이익에 눈알부라리고 덤벼드는 나라에서는
악인들이 활개를 쳐요 왜냐하면 이런 소신배들에게는 미래보다 현재의
달콤한 사탕 한알이 더 크기때문이지요.지난주에 춘천가서 김찬수 선생님
만나서 식사도하고 즐겁고 무거운 대화를 나눴어요.김선생님은 저만보면
대화가 되기 때문인지 한시간 정도 통화를 해요. 엔젤라 님도 소개했고
춘천에서 유트브볼때 엔퀸 애국가 꼭 본다고했어요
댓글 달기도 귀찮고 힘든데 매번 이렇게 좋은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요
언제 동지들과 식사해요
@일송정 네 잘 다녀오셨군요!
수고많으셨습니다
김찬수선생님도 건강하시지요?
늘 감사드립니다 일송정님
오늘도 편히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