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명서] 위헌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가결
『윤석열대통령이 저지른 불법계엄선포에 대한 탄핵소추안이 국회에서 가결 되었다.찬성204표 반대85표 기권3표.무효 8표였다. 2024년12월14일 내란음모 비상계엄 선포혐의로 국회본회에 회부되어 국민들이 역사적 순간을 지켜보기위해 뜬눈으로 밤을지세웠다. 우원식 국회의장이 가결 되었음을 의사봉을 두드리며 선포한 순간 대한민국의 지축이 흔들렸다.윤석열 탄핵 의결서가 에게 전달 되였으며 대통령은 업무중지가 되었다』
『2024년12월14일 내란음모 비상계엄 선포혐의로 국회본회에 회부되어 가결되었다. 우원식 국회의장의 가결선포에 국민들은 환호성을 연발 하였고 국회 앞에서 깅추위와 싸우면서 이순간을 애타게 기다렸던 촛불 집회자들은 얼싸앉고 부둥켜울었다. 국민들의 환호와 역사적인 감격의 순간이었다.국회 정청래 법제 사법위원장이 헌법재판소에 윤석열 탄핵 의결서를 접수한후 민형배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은 신속하고 공정하게 심리를 할것이라고 발표 하였다』
[국민의요구]
1.내란수괴 윤석열즉각구속하라!
2.대통령의업무를 중지시켜라!
3.불법 취득한사유재산을 국고에 귀속하라!
4.내란에 공동가담한 관련자를색출하여 처벌하라!
5.윤석열배우자및친인척의 범죄를소명하고 불법취득한 재산을 국고에귀속하라!
6.해외순방중 국고를 유용한범죄를 조사하라!
7.한덕수대통령권한대행의 윤석열반란의 묵인에대한 진실를을밝혀라
8.헌법에의해 절차를 거쳐 임시과도정부를 구성하라!
9.조기대선을 실시하여 민주적인 대통령을 선출하라!
돌이켜보면 정권을 윤석열에게 침탈 당한후 임기동안 국민들의 마음 고생과 응어리진 가슴속이 확풀린것 같았다. 자유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는 순간 이었으며 "한강물 다시흐르고 백두산 높이 솟았다"의 노래가 저절로 나왔다. 그동안 윤석열 일당과 배우자의 악행과 범죄혐으로 언론들과 국민들의 비판 기사와 집회가 그칠날이 없었다.
국민을 이기는 권력은없다의 역사적 교훈을 다시한번 확인하는 순간이었다.
모든분야에서 총체적 난국이었다. 정적 제거와 배우자키기에 여념이 없었고 국정농단은 계속 되었으며 일개 정치 부로커 명태균의 여론조작에 꼬리를 잡혀 끌려다니는 통화 녹취록까지 공개되었다.
망국의 길만 걸어가다 탄핵의 위험을 감지한 윤석열두목과 일당들이 위헌적 비상계엄을 선포하여 국회의 해산명령법안이 통과되었다. 탄핵을 요구하는 국민의 저항이 거세지자 집권여당인 국민의힘은 탄핵 반대 당론으로 확정투표에 참여하여 가결 반대표를 던지고 집단퇴장하여 윤석열의 위법 쿠데타 동조 세력임을 자인하였다..
국민들의 엄혹한 심판을 받게 될것이다.
국회는 탄핵후 국민 의결기관인 헌법절차에 따라 혼란 스러운 정국을 안정시키고 동시에 윤석열 국정농단 적폐세력의 범죄를 낯낯히 밝혀 법률에 의해 처벌하고 헌법재판소도 이제 내란수괴 윤석열 국정농단사건을 우선적으로신속하게 파면을 결정하고 내란수괴 윤석열을 체포 구속하고 아울러 동조자들에게 합당한 죗값을 치루게해야한다. 국회는 선거법을 개정하여 국민에게 보고하고 조기 대선을 치루어 국정공백을 최소화 해야된다.
윤석열정권의 몰락으로 국제 대외신임도와 세계각국들의 한국 민주주의 회복에대한 의구심믈 해소하고 정상적인 외교관계를 복원시키려는 노력을 배가 해야할것이다. 요마귀축의 반란세력을 물리친 대한만국은 이제부터 시작이다. 더욱 강한민주국가 튼튼한 경제국가를 만들어 세계평화에 앞장서자! 끝
2024.12.14
한국전쟁전후민간인피학살자전국유족회
명예의장 윤호상/상임대표의장 최상구/부의장 이창준/상임대표박운희/상임대표김만덕/상임대표선용규/상임대표 박명수/상임대표/정명호/상임대표 사윤수/운영위원장 이정우
국가폭력범국민연대일동
첫댓글 반성하지못한 대역죄인 윤석열과 요녀 김건희를 종신형을 선고하여야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