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신글"만 읽으실 경우 수많은 정보들을 놓치게 됩니다. 게시판의 다음 페이지, 그 다음 페이지에는 주옥같은 글들이 많습니다.
- "신제품"만 찾을 경우 많은 좋은 탁구용품들을 놓치게 됩니다. "신제품" 중에는 명품은 없습니다.
- 왼쪽 위의 "탁구용품 데이터베이스" "탁구기술 & 규칙" "탁구용품 사진갤러리" 등도 반드시 참고합시다.
- 용품 정보를 원하실 경우 우선 게시판 맨 위의 "초보자의 용품선택 요령 & 추천"을 반드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회사에서 업무시간임에도 선검색을 해 보았지만, 해결이 되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
서울 송파 거주지만 탁구는 분당에서 배우고 있는 이제 레슨 2개월째인 쌩초보입니다.
1주일에 레슨포함 4시간 정도로 가볍게 치고 있습니다.
러버 교체 주기가 감이 오지 않아서 글남깁니다.
TSP 히노카본파워 에 테너지64//도닉 VARIO 골드 사용중입니다. (장인어른께 대여받은 물건^^)
대여 받기전에 얼마나 사용했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육안상 사용감있는 정도 러버 끝부분의 까진부분이 좀 있었어요)
1. 1주일 5시간 사용 기준 교체주기.
대략 일반적인 주기를 알고 싶습니다.
반납을 대비해 양쪽 테너지로 사용하다 돌려드리고 싶지만, 테너지가 좀 비싸네요;;
2. 교체 시기 판단의 근거나 기준점이 있는지?
3. 교체시에 라바 붙이는 작업은 용품을 사서 직접하는게 좋은지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라바사면서 부탁하는 게 좋을지?
보통 매장에서 라바사면 부착 써비스 해주나요?
혹....... 매장가면 온라인보다 할인은 없나요;?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즐탁하세요~
첫댓글 급 수정 했는데 제대로 되었는지 불안하네요. 넓은 아량으로 용서를 구합니다 ㅠ ㅠ
고슴도치님 정말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검색을 통해... 베가 아시아/베가 프로로 염두는 해두고 있었습니다. 아니면 아예 계속 이어서 테너지 64에 05도 생각하고 있었고요
x메이커 싸이트에 유사한 제품이라고 안내(?)도 되어 있고요. 다만 이제 2개월째인 플레이 스타일이랄 것도 없는 저는 앞뒤 조합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이 질문도 조언 부탁드립니다.
3번 질문은 질문 내용을 바꿔 성남(분당)/서울 송파 지역에 괜찮은 오프라인 매장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전화해서 물어볼까 하네요^^
송파에 애즈트리 매장있습니다.
고슴도치님, 탁구왕김제빵님 감사합니다^^
복정쪽에 버터플라이 사옥이 있던걸로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