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의 200번째 MG 가 딥스트라이커라는 루머가 웹상에서 빠른 속도로 퍼지고 있다.
2018년 1월 1일 센티넬 30주년 기념 MG 를 발표한다고 해서 다양한 썰들이 무성했으나 이 녀석으로 좁혀지고 있다.
대륙의 메카니코어에서 디자인에 약간의 변화를 줘서 인젝션 키트로 발매해주더니 그 기세를 그대로 이용해먹는 모양새다.
대륙이 영업을 해주고 반다이가 이득을 챙기는, 대륙 제품을 샀으니 정품 내줄테니까 요것도 질러, 착한 호갱님들아 ㅋㅋ
12년 전 쯤에 우리나라 원형사들이 반다이 MG 자쿠 프레임을 활용하여 시난주도 내주고 다양한 건프라 라인업을 내줬을 때
실컷 팔아먹게 해주고 몇년 후 인젝션 조립키트로 떠억하고 내주면서 써먹었던 전법을 대륙에도 고대로 적용해주고 이똬 ㅋ
결국 건담이란 컨텐츠는 반다이가 독점하고 있는 것이라서 어떤 방법으로든 여러분이 뭘 하려 하더라도 이득은 반다이 몫이다.
그러니 대륙이 영업망을 확장해준 꼴이 된 것이고 반다이는 정품으로 그 영업망을 장악하여 장사를 하겠다는... 똑똑해, 진짜 ㅋ
센티넬 시리즈라고 했으니 당연히 Ver.Ka 가 될 것은 뻔한 것이고 이번엔 데칼만 A4 사이즈로 2장 넘게 들어가지 않을까 예상한다.
그거 굳이 다 붙이지 않아도 되는데, 한국 사람들 정말 착해서 그걸 꼭 다 해야하는 것처럼 강박을 갖고 있는 것도 문제라면 문제.
머, 암튼 200번째 MG 가 딥스라이커라고 하니 모양새가 나긴 난다.
앞으로 결정적 MG 는 대륙이 먼저 영업을 해준 키트 위주로 생각해봐야겠는데... 그러면 뭐 큐베레이, 아니면 지옹 ㅋㅋ
이로써 센티넬에 대한 재조명과 함께 2.0 버전으로 재조명되지 않을까 기대 조차 하지 마라.
우리나라를 제외하고는 본토에서 조차 인기가 없는 센티넬 시리즈에 몰빵할 정도로 멍청한 반다이 아니다.
이미 발매를 해줬던 Ex-S 건담의 런너를 활용하는 쪽으로 단가를 절약하지 않겠느냐는 의견도 나오고 있기는 하다.
신금형으로 제작할 경우 2만엔 갖고 되겠느냐고들 말들이 나오는데 반다이 개발자신가, 어떻게 그리 잘 아나 모르겠네 ㅋ
암튼 딥스트라이커의 전체적인 길이가 대략 1미터는 안되지만 주포 때문에 70~80cm 는 되는 녀석이다.
레진으로 몇십년 묵힌 유저분들 많으실텐데 똥값되기 전에 이베이에 올려서 처리하심이... ㅋㅋㅋ
물경: 20,000엔 예상
출처: 웨이보 ( https://m.weibo.cn/status/4189628796045825 )
첫댓글 쟌넨! 이번 MG는 사이코 건담 5 였습니다! 라는 일이 생긴 다거나?
건담 마크 5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