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88가구가 공급되며 32,33평 2가지 평형 3~4월 계약자에 한해 3가지 특별한 혜택제공 계약금 900만원, 중도금 대출 전액 무이자, 1,500만원 상당 무상옵션제공
수도권 주택건설에 선두주자로서 경기북부지역 주택건설의 메카로 성장한 대방건설㈜이 파주의 중심 금촌 도시계획지구내에 대방 샤인힐 아파트 488가구를 선착순 분양한다.
파주 신도시는 그동안 제1가구 신도시였던 분당, 일산등의 중앙 집약 신도시의 문제점인 교통, 교육, 환경 등의 과부하라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새롭게 구상되는 분산형 자립 신도시로서 쾌적한 환경과 원활한 도로망을 확보하였고, 기존 일산신도시와도 차량 15분 이내에 위치해 일산 생활권 안으로 편입되어 있다. 또한 각종 교육,생활,문화,쇼핑시설 등의 편익시설까지 겸비한 차가구 최첨단 신도시이다.
또한 총 100만평 규모로 향후 10년간 25조원이 투자되고 고용효과 3만명에 달하는 세계최대 LCD 공장은 현재 각종 인프라와 단지구축이 진행되고 있으며 내년 6월에 모든 기초인프라가 완벽히 구축될 예정이라 관계자는 전한다.
이러한 각종 호재를 가진 파주의 중심 금촌에서 대방샤일힐이 488가구를 일반분양중이다.
대방샤인힐은 파주 신도시의 교통,행정,문화,의료의 중심근간을 이루는 금촌의 핵심인 금촌역(2007년 복선전철개통예정)이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특급역세권 아파트로서 주변 자연녹지와 교육시설은 물론, 파주 LCD 단지가 차로 10여분 거리에 위치한 최적의 주거조건을 가진 아파트 이다.
이 밖에 출판문화산업단지, 문발산업단지, 남북 경협단지, 헤이리 아트벨리, 영어마을 등의 유치로 첨단과 문화산업이 적절히 조화된 향후 발전 가능성이 가장 큰 미래형 특급 신도시 이다.
현재 분양 중인 대방샤인힐은 32/33평형 488가구로 이루어져 있으며, 최첨단 홈오토메이션과 출동경비시스템의 첨단시설과 주민의 건상을 고려한 휘트니스센터와 친환경마감자재를 사용한 웰빙단지로 구축될 예정이다.
이러한 최고의 입지성과 최첨단 단지설계등을 갖춘 웰빙 단지의 평당가격이 570만원선이며, 추후"운정지구"의 신규 예정 분양가가 평당 800만원 이상 (분양가 원가연동제 실시)으로 예측된다.
또한 2005년 3~4월 계약자에 한해 한시적으로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1,500만원 상당의 내부 옵션 무상제공등을 하고 있으며, 계약금 5%만으로도 계약이 가능해 계약자의 최초 계약시 부담이 줄어드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미래의 투자가치와 내집마련을 동시에 이룰수 있는 좋은 기회라 관계자는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