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챔피온쉽 매니저 - 대한민국
 
 
 
카페 게시글
축구 이야기 델니노 " 알베스를 데려갈려면 메씨+30m"
F.Ribery 추천 0 조회 964 08.02.08 19:10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2.08 19:10

    첫댓글 ㅡㅡ 이뭐병..

  • 08.02.08 19:14

    뻥튀기 의도보다는 안팔겠다는거군용

  • 08.02.08 19:15

    알베스를 건들생각도말라는얘기네

  • 08.02.08 19:15

    -_- 알베서 지대 불만뜨는거 아님??

  • 08.02.08 19:21

    그냥 첼시한테 500~600억 정도에 파세요

  • 08.02.08 19:35

    이뭐병;;ㅋㅋ

  • 08.02.08 19:37

    알베스가 재계약안해줄거같은데;; 어쩌자는거임? 촉박하게 팔면 너만 손해잖아;

  • 08.02.08 19:40

    메시 + 30만원

  • 08.02.09 00:08

    그래도 메시가 아까워여 ㅋㅋㅋ

  • 08.02.08 19:57

    바르샤가 관심보이면 메시를 걸고넘어지면 되는군하....이뭐..

  • 08.02.08 21:16

    알베스가 왼쪽 수비수가 됐네요..

  • 08.02.08 21:38

    첼시에게만 저짓하는게 아니네

  • 08.02.08 21:50

    참나 그러다가 계약기간 다끈나고 첼시나 바르샤 가겟다 맨유온다면 쌩유 메시+30m참 이뭐병도 아니고

  • 08.02.08 22:22

    FM에서 저랬다간 알베즈 '새로운 도전을 원하3 구단 KIN' 나오면서 급좌절나오는 시나리오인데 ㄷㄷ 뭐 그것도 그렇다만 세비야는 선수 장사 잘하는 구단으로 악명이 높죠....알베즈 정도면 뽕을 뽑고도 남을 돈으로 판다는 소리기도 함 ㅎㄷㄷㄷㄷ

  • 08.02.08 22:37

    다니엘 알베스 오른쪽 아닌가?;;

  • 08.02.08 22:41

    얼씨구 ㅋㅋㅋ

  • 08.02.09 00:08

    알베스+30m = 메씨........... 이 거래도 성사 안될거 같은데 ㅋㅋ

  • 08.02.09 00:14

    잠브로타 힘내자

  • 08.02.09 00:45

    하그리스브 = 오셔+브라운+리차드슨+15m 거절 당했던 적도 있는데...세비야는 라리가에 빅4가 되고 싶은 듯. 요즘 챔스에서도 잘하고 성적 좋으니깐 어떻게든 붙잡고 싶을테지

  • 08.02.09 02:47

    왼발의마술사 베컴

  • 08.02.09 19:44

    허허 이거참...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