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뻥튀기 입니다.)
세비야의 단장 델니노가 왼쪽수비수 다니엘 알베스에 대해 바르셀로나가 그를 대려 갈려면 리오넬 메씨
와 30m을 더한 금액을 제시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덧붙이길 알베스는 리그 최고의 플레이어라서
그정도 갚어치를 받을 만하다고 합니다. 다니엘 알베스는 지난시즌 바르셀로나와 첼시 레알마드리드 등
빅클럽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선수입니다.
그리고 델니노는 이적시장에서 조심할것이며 좋은조건이 들어오지 않는이상 선수를 파는일은 없다고
합니다.
출처 - 골닷컴.
첫댓글 ㅡㅡ 이뭐병..
뻥튀기 의도보다는 안팔겠다는거군용
알베스를 건들생각도말라는얘기네
-_- 알베서 지대 불만뜨는거 아님??
그냥 첼시한테 500~600억 정도에 파세요
이뭐병;;ㅋㅋ
알베스가 재계약안해줄거같은데;; 어쩌자는거임? 촉박하게 팔면 너만 손해잖아;
메시 + 30만원
그래도 메시가 아까워여 ㅋㅋㅋ
바르샤가 관심보이면 메시를 걸고넘어지면 되는군하....이뭐..
알베스가 왼쪽 수비수가 됐네요..
첼시에게만 저짓하는게 아니네
참나 그러다가 계약기간 다끈나고 첼시나 바르샤 가겟다 맨유온다면 쌩유 메시+30m참 이뭐병도 아니고
FM에서 저랬다간 알베즈 '새로운 도전을 원하3 구단 KIN' 나오면서 급좌절나오는 시나리오인데 ㄷㄷ 뭐 그것도 그렇다만 세비야는 선수 장사 잘하는 구단으로 악명이 높죠....알베즈 정도면 뽕을 뽑고도 남을 돈으로 판다는 소리기도 함 ㅎㄷㄷㄷㄷ
다니엘 알베스 오른쪽 아닌가?;;
얼씨구 ㅋㅋㅋ
알베스+30m = 메씨........... 이 거래도 성사 안될거 같은데 ㅋㅋ
잠브로타 힘내자
하그리스브 = 오셔+브라운+리차드슨+15m 거절 당했던 적도 있는데...세비야는 라리가에 빅4가 되고 싶은 듯. 요즘 챔스에서도 잘하고 성적 좋으니깐 어떻게든 붙잡고 싶을테지
왼발의마술사 베컴
허허 이거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