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con 9 로켓이 금요일 오전 1시 12 분 EDT (0512 GMT)에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있는 39A 패드에서 이륙합니다. 크레딧 : Stephen Clark / Spaceflight Now
금요일 Falcon 9 로켓 발사와 함께 SpaceX는 Starlink 광대역 함대에 57 개의 위성을 더 추가하고 BlackSky를 위해 한 쌍의 피기 백 상업용 지구 이미징 정찰 위성을 배치했습니다. SpaceX가 NASA 우주 비행사 2 명을 지구로 귀환 한 것으로 시작된 바쁜 한 주를 마무리했습니다. 회사의 차세대 Starship 차량의 첫 번째 저고도 테스트 비행.
59 개의 상용 위성이 오전 1:12:05 EDT (0512 : 05 GMT)에 플로리다에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있는 39A 패드에서 팔콘 9 로켓 위에 이륙했습니다.
9 개의 Merlin 1D 엔진이 170 만 파운드의 추력으로 229 피트 (70 미터) 로켓을 하늘로 날리기 위해 깊은 울림과 함께 활기를 불어 넣었습니다. 플로리다의 스페이스 코스트에서 북동쪽으로 향하는 궤적에 맞춰 투구 한 후 Falcon 9는 빛나는 주황색 배기 가스 연기를 따라 성층권으로 솟아 올라 이륙 후 2 분 30 초 후에 첫 번째 단계 엔진을 정지했습니다.
몇 초 후 첫 번째 단계 부스터는 Falcon 9의 두 번째 단계에서 떨어져 Cape Canaveral 북동쪽 대서양에 주차 된 SpaceX의 무인 항공기를 향해 유도 하강을 시작했습니다.
두 번째 단계의 Merlin 엔진은 Starlink와 BlackSky 위성을 지구에서 거의 400km (250 마일) 위의 거의 원형 궤도로 조종하기 위해 두 번 점화되었습니다. 한편 Falcon 9의 첫 번째 스테이지 부스터는 Kennedy 우주 센터에서 거의 400 마일 (약 63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축구장 크기의 플랫폼 인 SpaceX의 로켓 복구 선박에 추진 착륙하기 위해 날아갔습니다.
각각 약 121 파운드 (55 킬로그램)의 질량을 가진 두 개의 BlackSky 지구 이미징 인공위성이 Starlink 우주선 스택 상단에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1 시간 이상 배치되었습니다. BlackSky는 SpaceX에서 사용할 수있는 Falcon 9 로켓의 적재 공간을 활용하여 시애틀에 기반을 둔 승차 공유 브로커 인 Spaceflight를 통해 위성 발사를 예약했습니다.
BlackSky 및 SpaceX의 승차 공유 서비스 제공에 대한 배경 지식은 이전 스토리를 읽어보십시오.
BlackSky는 지구 표면의 변화를 모니터링하도록 설계된 지구 관측 위성을 배치하여 거의 실시간에 가까운 지리 정보 데이터를 정부 및 기업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금요일 임무에서 두 개의 마이크로 위성은 글로벌 7과 글로벌 8로 지정되었지만 실제로는 BlackSky 함대에서 5 번째 및 6 번째 운영 위성으로, 회사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결국 50 개 이상의 위성을 번호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BlackSky 위성은 Spaceflight Industries와 유럽의 주요 위성 제조업체 인 Thales Alenia Space의 합작 투자 사인 LeoStella에서 제작했습니다. LeoStella의 생산 시설은 시애틀 교외의 워싱턴 주 투 퀼라에 있습니다.
위성에는 물을 추진 제로 사용하는 전열 추진 시스템이 있습니다. 현재 세대의 BlackSky Global 우주선은 각각 1 미터 (3 피트)의 해상도로 하루에 최대 1,000 개의 컬러 이미지를 캡처 할 수 있습니다.
피기 백 페이로드가 없어진 상태에서 Falcon 9의 상위 스테이지는 EDT (0645 GMT) 오전 2시 45 분에 57 개의 Starlink 위성을 방출하기 위해 회전했습니다. Falcon 9 로켓에서 지구로 다시 전송 된 라이브 비디오는 평면 패널 위성이 Baja California 근처의 태평양 상공을 거의 250 마일 상공으로 날아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SpaceX는 2010 년부터 90 번째 Falcon 9 로켓 비행과 올해의 13 번째 Falcon 9 발사를 마무리하며 성공을 선언했습니다. SpaceX가 재사용 가능한 Falcon 1 단계 부스터를 회수 한 것은 57 번째였으며 B1051로 지정된 부스터의 다섯 번째 비행을 표시했습니다.
금요일 초 발사는 NASA 우주 비행사 Bob Behnken과 Doug Hurley와 함께 SpaceX의 Crew Dragon 우주선이 지구로 돌아온 지 5 일도 채되지 않아 승무원이 탑승 한 상태로 우주선의 첫 번째 임무를 완료했습니다. 시험 비행은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가는 정기 승무원 순환 비행에 대한 NASA의 Crew Dragon 인증을위한 단계를 설정합니다.
화요일에 SpaceX는 회사의 차세대 우주선 우주선 프로토 타입의 저고도 "홉"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SpaceX의 Starlink 네트워크는 전 세계에서 지연 시간이 짧은 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금요일의 사명에 따라 SpaceX는 2019 년 5 월 궤도 네트워크의 본격적인 배치를 시작한 이래 595 평면 패널 Starlink 우주선을 발사하여 회사를 세계 최대 위성 함대의 소유자로 만들었습니다.
각 평면 위성의 무게는 약 1/4 톤이며 워싱턴 주 레드몬드에있는 SpaceX에서 제작했습니다. 궤도에 진입하면 태양 전지판을 배치하여 전기 생산을 시작한 다음 크립톤 이온 추진기를 활성화하여 고도를 약 341 마일 (550km)까지 올립니다.
SpaceX는 거의 모든 인구가 밀집된 전 세계에 Starlink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4 번의 발사가 필요하며 12 번의 발사는 캐나다와 미국 북부와 같은 고위도 지역을 커버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금요일 발사는 Starlink 위성을 궤도로 이동하는 10 번째 임무가 될 것이지만 네트워크의 첫 번째 전용 발사에 배치 된 Starlink 우주선은 위성 및 탑재 하중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SpaceX는 이러한 인공위성이 작전 함대에 통합 될 수 있는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Falcon 9 로켓은 한 번의 Falcon 9 발사에서 최대 60 개의 Starlink 위성 (각각 약 1/4 톤 무게)을 로프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BlackSky의 새로운 지구 이미징 인공위성과 같은 보조 탑재 물을 사용하는 발사는 더 적은 수의 Starlink를 운반하여 승차 공유 승객의 공간을 로켓에 맞출 수 있습니다.
Starlink 네트워크의 초기 단계는 1,584 개의 위성이 될 것입니다. SpaceX가 연방 통신위원회에 제출 한 규제 자료에 따르면. 그러나 SpaceX는 시장 수요에 따라 수천 개의 위성을 발사 할 계획이며, 회사는 저궤도에서 최대 12,000 개의 Starlink 릴레이 노드를 작동하도록 FCC로부터 규제 승인을 받았습니다.
SpaceX의 창립자이자 CEO 인 Elon Musk는 Starlink 네트워크가 행성 간 우주 여행에 대한 회사의 야망에 자금을 지원하고 결국 화성에 인간 정착지를 구축하기 위해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SpaceX 팬들은 지난달 Starlink 웹 사이트에서 코딩을 통해 소비자들이 인터넷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데 사용할 안테나 프로토 타입 버전의 이미지를 발견했습니다.
Musk는 트윗에 대해 Starlink 접지 터미널에“모터가 최적의 시야각을 위해 자체 방향을 조정합니다. 전문 설치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SpaceX는 Starlink 서비스에 대한 가격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SpaceX는 곧 Starlink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베타 테스트"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회사는 잠재 고객으로부터 이메일 정보와 우편 주소를 수집하고 있으며 SpaceX는 가입 한 사람들에게 Starlink 뉴스 및 서비스 가용성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베타 테스트는 부분적으로 완성 된 Starlink 위성 함대가보다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미국 북부 및 캐나다 남부와 같이 높은 위도에 거주하는 사용자를 위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aceX는 베타 테스트를 위해 선택된 사람들에게 소형 안테나, 라우터 및 기타 장비를 포함한 Starlink 키트를 보낼 것입니다.
천문학 자들은 SpaceX의 Starlink 위성과 많은 수의 광대역 위성을 지구 저궤도로 발사 할 계획 인 다른 회사의 밝기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Starlink 위성은 예상보다 밝으며 매 발사 직후 기차에서 볼 수 있으며, 지구 위로 더 높이 이동할 때 확산되고 어두워집니다.
SpaceX는 우주선이 지구로 반사하는 햇빛의 양을 줄이기 위해 1 월에 발사 된 Starlink 위성에 더 어두운 코팅을 도입했습니다. 그것은 약간의 개선을 제공했지만, 미국 정부가 자금을 지원하는 칠레의 베라 루빈 천문대와 같은 초 고감도 천문대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이 천문대는 먼 은하와 별을 연구하고 지구에 가까운 잠재적으로 위험한 소행성을 찾기 위해 모든 하늘 이미지를 수집합니다.
SpaceX는 안테나와 같은 우주선의 밝은 표면에 햇빛이 도달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새로운 전파 투명 차양이 펼쳐진 6 월 3 일 위성을 발사했습니다. SpaceX는 금요일 발사 된 우주선으로 시작하는 모든 Starlink 위성에 차양이 부착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발사 직후 낮은 고도에있을 때 위성의 방향이 변경된 것과 함께, 선 바이저는 Starlink 네트워크에서 천문학에 대한 가장 심각한 영향을 완화 할 수 있으며, 341에 도달하면 육안 시야에서 Starlink 위성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마일 높이의 작전 궤도.
SpaceX는 새로운 Starlink 위성에 차양 구조를 비행 할 계획입니다. 크레딧 : SpaceX
Vera Rubin Observatory의 3,200 메가 픽셀 카메라는 2022 년에 천문학 조사를 시작할 것입니다. 각 이미지는 40 개의 보름달 크기의 하늘 영역을 포함 할 것이며, 많은 이미지에는 Starlink 네트워크의 위성이 남긴 밝은 줄무늬가 포함될 것입니다. 다른 위성 별자리.
최악의 영향은해질 무렵과 새벽 전에 올 것입니다. 이것은 천문학 자들이 소행성을 찾고 싶어하는 시간입니다.
Vera Rubin Observatory 팀의 천문학 자들은 SpaceX가 작년부터 Starlink 네트워크가 과학 프로그램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그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천문학 자들은 테스트에서 Vera Rubin 이미징 감지기를 조명하여 Starlink만큼 밝은 위성의 통과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위성이 단 하나의 흔적이 아니라 우주선의 경로에서 떨어진“유령”흔적을 남기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Vera Rubin Observatory의 과학자들은 Starlink 위성이 7 등급보다 어두우면 소프트웨어로 유령 인공물을 제거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더 어두운 코팅이 된 Starlink 우주선의 관측에 따르면 이러한 변화로 인해 인공위성이 약 6.1 등급으로 어두워졌으며 이는 Vera Rubin의 요구 사항에 다소 미치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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