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해자들이 뇌파를 완벽하게 따려고 시간을 질질 끌고서 뇌파를 잡고나서 생각과 의식 조작을 계속 하고 뇌데이터는 삭제와 수정을 반복해 사람들을 속이고 있습니다.
뇌파를 잡고서 생각과 의식을 조작하는 장비가 있는 것 같고 사람들은 생각과 의식을 조작 못하는 줄 알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키워주는 지 알고 있고 공무원들은 속고있고 주변 지인들도 속고 있습니다.
자아가 없다고 속였거나 싸이코패스라고 속인거거나 아니면 그냥 제 평을 계속 깎아 사람들이 싫어하게 만든뒤에 제 말을 못믿게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제가 당했던 가해를 다 묵살시키기 위함이고 제가 당했던 가해가 사실이면 가해자들이 범죄를 저지른 사실이 밝혀지기 때문에 계속 속이고 있습니다.
핸드폰과 계정을 도용하고 해킹해 진정서나 이렇게 적는 글들도 수정하고 있습니다.
수정하는 이유가 어떤 목적이기 때문에 한 것 일까요.
조작하려고 제 목소리톤을 바꾸고 있고 생각조작을 못한다고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서 일부로 아 아 하게 한뒤에 생각조작을 안하고 있다고 속이고 있습니다.
뇌해킹은 24시간 중 깨어있는 시간 14시간이라고 했을 때 30분 ? 1시간정도만 뇌해킹을 안하고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향성에너지 전파무기로 뼈를 변형해 제 얼굴형이 바꼇고 눈 두덩이에 근육을 가해해 눈이 작아졌습니다. 제 얼굴을 보고 저를 믿는 사람들이 많아 사람들이 저를 싫어하거나 못믿게 만드려고 가해를 하고 있습니다.
가해자들은 증거를 조작하고 사람들을 속이는데 능통한 사람들이에요.
너무 답답하고 억울하고 분통합니다.
가해자들과 3자대면을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