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소비자가 되어야 한다
애터미사업의 핵심역량이 소비자로 부터 나온다.
이 말은 소비자가 없으면 사업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말로 갈음 하겠습니다.
그만큼 소비자가 중요하고 회원 모두가 소비자가 되어야 하는것 입니다.
애터미사업을 통해서 부를 얻고 성공을 하기 위해선 철저하게 사업자 마인드로 나를 변화 시켜야만 한다.
그 중 가장 먼저 변해야할 것이 소비패턴이라고 봅니다.
지금까지의 편리함과 습관적인 구매활동을 내게 유익하고 PV가 쌓일 수 있는 소비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다시 정리 합니다.
사업을 하기로 결단을 했다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구매습관 바꾸기 입니다.
내가 집에서 사용할 물건이 애터몰에 그리고 AZA몰에 있다면 100% 바꿔써야 한다. 이것이 애용이고 사업의 첫걸음이며 제품을 경험하고 느낀 감동을 주변에 전하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돈 버는 방법을 얘기하는게 아니라 제품감동을 전하는게 순서란 점 간과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이것이 사업자로서 할 일입니다. 제품의 경험도 부족한데 보상플랜을 말하고 다닌다면 당신은 다단계판매원 일 뿐입니다. 실제로 사업을 한다는 사람이 애터미제품을 제대로 쓰지않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는 것 아셔요?
스스로 오토소비자가 되셔야 사업자로서 기본적인 자격이 쥐어진다라고 생각하셔요. 애터미는 생활 입니다. 모든게 생활 속에서 이루어져야 마음이 편안 합니다.
사업자란 100% 애용자가 되고나서 시스템에 올인하여 학습하고, 소통하며 사업자로서 덕목을 갖추어 나가는 사람 입니다.
이때 부턴 이유나 핑게를 대지말며 늘 능동적으로 움직이며 행동으로 보여주는 시기입니다.
그제서야 비로소 사업자로서의 모습이 보이게 되는 것 이지요.
그 후에 하위에 나와같이 사업을 결심하고 똑같이 애용과 학습과 행동을 복제하는 사람이 나왔을 때 우리는 그를 사업파트너라고 부릅니다.
파트너는 나와 종속관계가 아닌 수평관계를 유지하며 나의 경험을 토대로 파트너의 사업을 도와주는 조력자임을 꼭 기억하셔요.
수평관계 이지만 이들간엔 분명한 질서는 존재 합니다.
질서가 무너지면 몸과 마음이 힘들어지게 됩니다.
이의 질서를 잘 유지하기 위해서 스폰서는 사람과 조직을 경영할 수 있는 테크닉을 배워가야 합니다. 이 때 부터는 사업가로서 CEO의 모습으로 변화되어야 합니다.
다시 정리하자면 오토소비자는 스스로 물품을 구매하며 주변에 소개하는 일을 하는 사람입니다. 현실적으로 대부분의 초기사업자라고 하는분들이 이런 유형에 속하거나 이보다 못한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회원님의 집을 방문하여 잠깐만 스캔해도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사업자나 사업가는 누가 뭐래도 100% 애용자 이어야 합니다.
내가 제품회사 사장인데 내물건 안쓰고 다른 쇼핑몰 이용한다면 이해가 되시나요? 이는 절대로 용납할 수 없는 행위라고 봅니다.
파트너사장님 100% 애용 하셔요 그래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애용해야 입이 떨어지고 소비자가 생기는 법 입니다.
갖다줘서 쓰는 사람들은 소비자가 아닙니다. 착각하지 마셔요.
글 : 박용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