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입추8.7.일요일아침입니다가마솥에 끓고있는 뜨거운 물처럼그뜨거운 여름날 .
오늘아침 중랑천에는살며시 살랑살랑 입추바람도 불어옵니다그냥 그런 느낌입니다가을을 향해 달려가는 꽃길과 저는한마음인가봅니다조용한 술래칠판에 뭐래도 올리자구 또ㅡ용기를내어봅니다더워요잘이겨내시고요 우리 소중한 술래잡기 가족들 화이팅입니다.
첫댓글 예전의 중랑천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이네요.아주 온갖 꽃으로 잘 꾸며놓았습니다.요즘 한강변을 걷다 보면 우리나라가 선진국 반열에 올랐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저는 입추에 소나기를 맞아가며 텃밭 김매기를 했습니다.그렇게 또 하나의 여름이 지나가는 것 같군요.
어제 중랑천변에서 운동후 코엑스에서 열린가구박람전시회를 다녀왔읍니다근데 가구전시회에서 김형석노교수님이강의를 하시더리구요솔직히말해서 강의라고는 생소하지만그분말씀을 메모를 해보았읍니다3.1.운동때 정치인들이진정민족과국가를사랑했읍니다지금은 여.야를 막론하고 50년이 되어야 ᆢ정치인은 1.거짓말을하지마라2.공정하라3.자유.그보다 웃음바다가된한말씀90이되기전에는 노인이라말하지말라하십니다.이시간에도 탄현교육관에서 농사일을 열심히 하실분들께도 아직은 젊고젊으시며 앞날이 구만리이십니다고맙습니다.
첫댓글 예전의 중랑천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이네요.
아주 온갖 꽃으로 잘 꾸며놓았습니다.
요즘 한강변을 걷다 보면 우리나라가 선진국 반열에 올랐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입추에 소나기를 맞아가며 텃밭 김매기를 했습니다.
그렇게 또 하나의 여름이 지나가는 것 같군요.
어제 중랑천변에서 운동후 코엑스에서 열린가구박람전시회를 다녀왔읍니다
근데 가구전시회에서
김형석노교수님이강의를 하시더리구요
솔직히말해서 강의라고는 생소하지만
그분말씀을 메모를 해보았읍니다
3.1.운동때 정치인들이진정민족과국가를사랑했읍니다
지금은 여.야를 막론하고 50년이 되어야 ᆢ
정치인은
1.거짓말을하지마라
2.공정하라
3.자유.
그보다 웃음바다가된한말씀
90이되기전에는 노인이라말하지말라
하십니다.
이시간에도 탄현교육관에서 농사일을 열심히 하실분들께도
아직은 젊고젊으시며 앞날이 구만리이십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