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 일어날 일들을 미리 말씀해준 예언서를 온전히 이해한다는것은 무리라 생각 합니다 다만 예언서 대로 현재에 이루어 지고 있는 사실을 알아가며 또한 미래의 상황을 현재의 상황에 비추어 예언서의 예언대로 이루어질 가능성을 내어다 보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요한계시록을 읽고 그속에 감추어진 예언을 조심스레 들춰 보고자 함은 요즈음 세상의 흘러감이 요한계시록 예언의 성취가 시작되고 있다는 생각을 떨쳐버릴수가 없기때문에 잘못이해될 부분도 많겠지만 조심스레 파헤쳐 보기로 하였습니다
요한계시록 1장 읽음 .
요한 계시록은 예수님이 사랑 했던 제자 요한이 나이가 늙었으나 로마의 기독교 박해로 지중해에 있는 밧모섬애 유배 되었을 때에 부활 승천하신 예수님이 하나님의 사자인 천사를 요한에게 보내어서 앞으로 되어질 일에 대하여 환상으로 미리 보여주신 것을 본 그대로 기록하게 된 예언서이다. 2. 계시록에는 7별과 7촛대가 계속 나오는데 = 7 촛대는 =지금의 터어키에 있는 7 교회요 7 별은 = 그 7곱 교회를 지키는 하나님의 7 사자 (7 천사)이다 . 1장20절
3. 피조물의 미래는= 주관자의 뚯에의하여 결정되기에 피조물 스스로는 주관자가 미리 알려 주지 않는한 미래를 알 수가 없으나 만약 주관자가 자기의 뜻을 알려 주면 미래를 알게된다. 마치 전직 대통령 두 사람이 중죄로 오랜 수감 생활을 하게 판결 되었더라도 주관자인 현직 대통령이 정해진 법령의 권한으로 그 중 1명은 특별 사면을 계획하고 있고 1명은 더 수감 생활을 하게 둘 것을 계획하고 있을 때 대통령이 미리 알려 주지 않는한 수감자들은 자기가 언제 어떻게 될 것을 알지 못한다 이는 권한이 대통령에게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대통령이 그 중 한명을 얼마 후 어떤 날에 사면할 것이다 라고 알려 공표 한다면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어도 그 한 사람에 대한 사면은 그 날에 틀림 없이 사면 될 것임을 알게 됨과 같음 같이 . 만물의 주관자인 하나님이 뜻하신 것을 미리 제자 요한에게 환상으로 보여 주어 기록하게 하신 것이 요한 계시록으로 이 예언서는 주관자 하나님의 미리 말씀하신 대로 실행하실 것임으로 현세에 살고 있는 우리들은 이 예언의 말씀을 깊이 읽고 깨달아 시기와 상황을 알아야 할 것이다.
4. 하늘 보좌에 앉아 계신 주님의 영광스런 모습은 살아계실 때의 모습이 아니요 썪지 않을 몸으로 변화된 모습이기에 자신이 누구이심을 알려 주어야 사람들이 알 수가 있으므로 자신이 죽었다가 살아나신 예수님이심을 사랑하는 요한에게도 알려 주심으로 요한도 알게 되었다.
5. 요한은 육체로 계셨던 예수님과. 변화 산에서 변화된 예수님과.
부활 후 제자들과 함께 보았던 예수님과 그리고 나이 늙어 밧모섬에서 다시 보여 주신 예수님을 만나고 있다.
첫날. 계시록1장을 읽고
요한계시록2장 읽음 .
소아시아 지역 곧 지금의 터어키 지역에 있는 일곱 교회에 각 교회마다 잘한 것과 잘 못하고 있는 것을 지적하여 돌이키라는 내용이다. .각 교회마다 잘하고 있는 부분도 많지만 잘 못하고 있는 부분의 대략은 =
1. 에베소 교회 = 세상적으로 권위가 있어서 교회에서 힘을 과시하는 자가 그리스도의 도를 배반하고 육체의 길을 좇아 미혹한 자 곧 구리장색 알랙산더등의 배교한 가르침이나 고린도 후서11장15절에 나오는 의의 일군으로 가장한 사단의 일군들 등의 교리의 거짓됨을 찾아 드러내어 그들이 세상 권위를 앞세우더라도 굴하지 않고 용납지 않았으며 복음을 위해 열심하였으나
한편으로는 신앙적 열심은 있었지만 교회의 규모가 커짐등으로 나타나는 초기의 가족 형제 같은 성도들 사이의 뜨거운 사랑이 식어지고 형식화 되어 가는 교회로 변해 가고 있었음을 지적하며 이를 돌이키지 아니하면 진정한 교회가 유지 되지 못할 것임을 말하고 있다.
2. 서머나 교회 = 하나님을 열심히 섬기노라는 당시의 거대한 유대인들의 유대교가 기독교를 심히 핍박 하였음을 알 수가 있다 그러한 핍박 가운데서도 꿋꿋하게 믿음을 지켜 내는 서머나 교회의 모습이다.
3.버가모 교회 = 역시 복음의 심한 핍박 가운데서도 믿음을 지켜내었다 그러나 그들 중에 세상과 타협하고 신앙과 세상적으로 살아감을 합리화 시켜 살아가는 니골라당의 무리들이 교회를 혼란케 하여 그 길을 좇는 자들이 있었음을 알 수가 있다.
4.루아디아 교회 = 역시 앞 교회들과 비슷하다 .신앙을 지켜 잘한 부분도 많았으나 아합왕의 권세를 입은 이세벨 왕비의 권세에 눌려 이스라엘이 타락해 버림과 같이 교회 내에 권세자들을 좇아 그들의 미혹에 넘어 가 있는 무리들이 있었음을 알 수가 있다. ★. 각 교회에 있었던 잘 못된 부분에서 순수한 신앙을 지켜 이겨내지 못한다면 설령 교회 안에 있을찌라도 그는 버림을 당함을 경고하고 있다. 즉 교회와 교회 안에서 개 개인 각자의 신앙을 동시에 지켜 내어야 함을 말하고 있다.
요한계시록 3장 읽음.
.3장 에서는 사대.빌라델비아.라오디게아 교회의 상황을 알 수가 있다. . 내용 중에서 .흰옷 = ..어린양의 피에 그 옷을 씻어 희게 하였느니라(계7장13~14절) 을 볼 때 흰옷의 의미는 그리스도의 보혈의 은혜를 입어 확실하게 구원을 받은 성도들이며 또한 신앙 생활에서도 항상 그리스도로 옷 입고 (..낮에와 같이 단정히 행하고 ...오직 그리스도로 옷 입고..롬13장12~13절 ..그리스도와 합하여 세례를 받는 자는 그리스도로 옷 입었느라. 갈3장27절 )고 은혜와 진리로 성도들의 마땅한 거룩한 생활을 말하고 있다 생각됨. .이기는 자 = 핍박과 미혹에서도 세속에 빠져 타락함에 이르지 않고 그리스도로 옷 입고 세상을 이겨내는 성도들을 뜻한다. . 교회가 커져 가고 시간이 흐르면서 교회에 대한 외부의 강한 핍박과 또한 교회 내에서도 그리스도의 고난의 길을 털어버리고 세상적 부요와 즐거움을 좇는 세속화 되어 버리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었음을 알 수가 있으며 그러한 가운데 처해 있음에도 그리스도로 옷입고 순수한 신앙을 지켜가는 성도들이 있었음을 알 수가 있다.
요한계시록4장 읽음.
.3장 까지는 요한 당시의 교회의 모습들을 깨우쳐 알게하였다 .4장에는 요한에게 하늘 보좌에 계신 하나님의 영광의 모습을 보이신다. .이렇게 하늘 영광을 볼 수 있는 것은 차원이 다른 세상에 있는 사람들로써는 볼 수가 없으나 하나님의 능력으로 보게 하여 주신 자들은 볼 수가 있었으니 곧 . 베드로와 요한과 야고보가 변화산에서 보여 주셨고(마태복음17장) .스데반에게 순교 직전 하늘을 열어 보여 주셨으며(사도행전 7장55~56절) .사도 바울을 셋째 하늘 곧 하늘 낙원으로 이끌어 올리시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광경을 듣게 하였고 본문에서 요한에게 하늘 영광을 보여 주심을 요한은 증거하고 있다. .3차원에 살고 있는 미약한 피조물인 사람들로써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세계와 하나님의 기적을 하나님이 나타내 주시지 않는한 볼 수가 없으므로 일반 사람들 곧 하나님의 보여주심을 경험하지 못한 사람들로써는 평생 동안 본 적이 없었기에 부활하신 예수님을 목격지 못했을 때의 도마와 같이 믿어지지가 않음이 당연하고 거듭난 경험이 없었던 니고데모 처럼 세상 지식이 아무리 많아도 믿어지지 않음이 당연하다. .오직 영적인 부분이나 하나님의 것들은 하나님이 알게하시고 보여 주심으로써만 가능하다. . 이와같이 우리의 일반으로 얻은 구원 곧 거듭난 경험도 하나님의 성령으로 부어주심을 입은 성도들만이 각자의 체험과 그 후에 말씀을 열어 주어 깨달아 가게 역사하심과 기적적으로 보호하여 자기로써는 이해 되지 않는 일들을 겪으시게 하심등으로 하나님을 경외케 하시며 성도들의 마음에 거짓말 하실 수 없는 거룩한 신성의 하나님과 예수님 그리고 성도들이 겪은 사실 간증과 그 깨달음의 거짓말 할 수 없는 선한 양심의 말들이 같은 선한 영을 받은 성도들의 마음에 믿음이 들어 오게 하신다. 즉 하나님이 나타내신 기적의 성경의 사실들을 믿음이 되게 하신다. . 이처럼 큰 영광 안에 있는 우리의 축복에 항상 감사하며 오늘 하루도 마음 깊은데로 부터 주님께 감사와 영광과 존귀와 찬송을 드리는 하루가 됨에 거하게 인도하시길 주 예수님 이름으로 하나님 아버지께 기도드립니다.
계시록 5장 읽음
.1장 ~3장까지는 당시의 교회 상황에 대하여 보여 주시고 경계하심 .4장은 하나님과 주예수님과 천국의 영광 스러움 .5장은 앞으로 하나님이 하실 일에 대한 계획의 책과 그 계획을 실행하실 분이 예수님 이심을 그리고 거문고와 향은 = 거문고는 성도들이 하나님께 드린 찬송이요 향은 성도들이 드렸던 기도이다.(5장 8절) ★.성도들이 날마다 순간마다 드려야 할 것이 = .하나님 말씀을 읽고 묵상함은 하나님과 주 예수님 안에 있어 마음과 몸이 주님의 것으로 살아지는 삶이 되게 하려함이요 .찬송을 드림은 = 하나님을 경외하고 은혜에 감사하고 높이며 받은 축복을 기뻐하는 하나님이 기뻐하실 참 제사요 . 기도를 드림은 = 매 순간 주님을 믿고 의지하여 주께서 함께 내가 주님과 함께 하게 함이요 성도로써의 삶이 세상에 휘둘림 되지 않고 그리스도로 옷입어 이김되는 그리스도의 향기를 뿜어냄이 되는 길이 되게 함이다. . 그러므로 하나님과 주 예수님 안에 거하는 삶으로 채워지게 하려함에는 = . 말씀과 찬송과 기도는 필수적이요 이를 떠나서는 하나님 안에 거할 수가 없음을 말씀하신다.
계시록6장 읽음
.5장에 장차 세상을 심판하실 7곱인으로 봉한 예언서 중 첫째 예언서를 실행하시는 모습이다. . 심판의 순서와 그 행하심은=
1. 흰말인 평화의 시기이며
2. 이 시기가 지나면 (평안하다 안전하다 할 그 때에 ..멸망이 홀연히 저희에게 이르리니 결간코 피하지 못하리라. 살전5장3절 같이 냉전을 종식했던 고르바 쵸프 이후 세계는 평화가 유지 되었었으나 현 시국은 핵전쟁 일촉 즉발의 위태로운 상황에 처해 있으나 소돔성의 백성들 같이 사람들은 무감각 하는 상황임) .붉은 말 곧 대 전쟁의 서막이 시작되고
3. 이 전쟁으로 인하여 셋째인의 심판은 대 기근이 시작 됨이니 .. 현 시국 곧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만으로도 전 세계가 물가가 솟고 무역이 원할치 못하고 전 세계의 경기가 침체에 빠져 허우적 거림이니 하물며 더 큰 전쟁으로 발전하고 심지어 핵전쟁으로 닫게 되고 세계가 전쟁에 휘말리게 되며 세계 경제 곧 지구상에 닥칠 대 기근이 어떠할찌를 예상해 봅시다.
4. 전쟁과 대 기근으로 4째인의 심판은 청황색(독극물. 사망) 말의 심판 곧 검과 흉년과 사망과 땅의 짐승( 사단의 권세)으로써 죽이더라
5. 5째 인은 대 전쟁의 지속됨으로 곤고함에 처해짐을 말하고 있으며
6. 6째인은= 이러한 일이 벌어지면 하늘과 땅의 권능이 흔들려 대 지각 변동과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하늘에서의 심판이 내려지는 모습으로 그 중에 인간 스스로 만들어 쏘아 올린 우주 전쟁 곧 인공 위성들로 인한 전쟁의 모습과 핵 폭탄 전쟁들로 인한 충격이 지구의 대 이변 현상들도 예측 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요한계시록7장 읽음
.6장에 하늘과 땅의 권능이 흔들리고 재앙이 이어지며 땅의 기후 대 변화에 바람이 전혀 불지 못하시게 하신다 .바람이 전혀 불지 않을 경우 나타날 재앙을 조금이나마 예측해 본다면 . 무더운 여름의 무더위는 더욱 열을 가하고 그 무더위가 정체될 것이요 . 이로인한 죽고 썪음이 심하게 되어 악취는 진동하고 세균의 창궐로 질병이 만연하게 되는등 갑짜기 변한 지구 기상 이변에 생명체의 적응이 심한 고통과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2. 이러한 중에 그 때에 살아있는 사람들 중에 이스라엘 각 지파에서 지파마다 12,000명씩 ×12지파=144,000명을 환난에서 하나님의 인을 쳐서 구원함을 받게 하신다 . . 그러면 온 족속에서 구원 받은 성도들은 어떻게 될까? . 본문에 나타나 있는 내용으로는 = 하나님의 영광의 보좌 앞에 헤아릴 수 없는 성도들이 있음을 아타내며 이들은 = 14절의 말씀 곧 어린양의 피에 그 옷을 씻어 희게한 자들이니 예수님의 대속의 피로 구원 받은 성도들이다. .이 성도들이 구원받고 육체를 떠난 성도들만인지 아니면 이미 살아 있는 성도들도 들림 받아 함께 되어 있음인지는 명확하게 구분이 되지 않으나 모두일 확율이 높음은 = 14절에 = .큰 환난에서 나오는 자들인데..의 말씀의 정황과 .낙원에 있음이 아니라 성전에서 밤낮 하나님을 섬기며 15절 과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16~17절의 내용으로 예상해 본다면 드림 받은 성도들 까지 포함된 모든 성도들일 가능성에 더 가깝다 생각된다. . 계시록에서는 공중 휴거의 싯점을 명확히 알기 어려운 것 같다.
요한계시록 8장 읽음
.8장 에서는 총 7곱 인봉된 하나님의 심판의 봉인 중 마지막 인봉된 7째인의 심판의 재앙이 시작된다. . 이 7번째 인봉의 심판에는 = .7곱 나팔을 가진 7곱 천사를 통한 심판이 4째 심판 까지 실행되며 . 이 심판 직전에 성도들이 세상에서 극심한 핍박의 고통을 받음으로 그 고통 중에서 하나님께 기도를 드리며 핍박등을 견디고 이겨 내었던 기도들을 성도들의 기도의 향기라 표현하고 있으며 이 기도들의 향기를 귀한 금 향로에 담아 하나님께 바치며 하나님께서는 성도들을 핍박한 세상에 심판을 집행 하신다. .7절 부터 시작된 나팔의 심판의 모습은 마치 그동안의 전쟁의 모습은 재래식 무기의 모습이었다면 . 전쟁이 극대화 되어 전 인류를 멸망의 길로 몰아 넣는 너 죽고 나 죽자는 식의 핵전쟁의 모습이다. .
첫째 나팔의 =땅의 3분의 1이 불타 버리는 재앙 .둘 째 나팔의 = 바다의 3분의 1을 파괴시키는 불 붙는 큰 산과 같은 모습의 재앙 곧 핵폭발의 위력과 같은 것으로 생명을 가진 바다 생물의 3분의 1이 소멸 될뿐 아니라 ★ .핵 폭발의 엄청난 폭발 팽창으로 인한 해일등으로 바다의 배들의 3분의1이 파괴 되어 버리는 위력이다. ★★★.*. 인터넷 검색 "포세이돈" (소련의 핵 잠수함 핵어뢰 발사시 위력= 히로시마 핵 폭탄의 약6,000배. 약 500미터 바닷물이 솟아 오름(해일)
바다 가운데 생명 가진 피조물들의 1/3 이 죽고
배들의 1/3 이 깨어지더라 ..계시록8장8~9절
최근 북한의 잠수함이 해일을 일으키는 소형 핵 폭탄 실험을 하고 있다고 뉴스는 보도하고 있다. .셋째 나팔의 재앙 또한 현대의 핵폭탄 핵물질의 피해와 세균 전쟁으로 인한 사망과 질병을 일으키는 물질들의 재앙을 고려 해 볼 수가 있으니 수년 전 대 지진 해일로 일본의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 파괴의 핵 폐기물 잔재 바다 방출의 위해성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 대 재앙의 위력을 주시해야하는데 실제 핵 전쟁이 발발하면 어떠한 상황이 벌어질 것인가를 이 성경 기록과 함께 생각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네째 나팔의 심판 또한 핵 전쟁 후에 나타날 현상으로 거대한 핵 폭발에 의한 천지를 뒤 덮어 버릴 먼지가 낮 하늘과 밤 하늘을 덮어 빛과 시야를 가리워 버리게 됨으로 모든 식물과 동물의 생육에 대 재앙을 초래시키며 핵 먼지가 빛과 열을 차단 시킴으로 인한 핵 겨울이 지속됨에 의한 강 추위 그리고 현재 인류가 이루어 놓은 과학의 전기를 이용한 모든 시설들의 파괴로 나무들을 이용한 불을 피워 열을 얻어야 할 것이나 시골 사는 사람들은 그나마 해결이 용이 할 찌라도 도시에 운집되어 있는 그 수많은 사람들에게는 꼼짝 달싹 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르게 될 것이다. ★. 지금의 세계 정세는 계속 멸망의 늪으로 치닫고 있는 형국이며 . 이를 조정하는 무리들은 다수의 사람들이 아닌 권세를 휘두르는 극 소수의 무리들로써 전 세계를 쥐락 펴락하는 세상적 곧 사단의 권세 아래 세계를 지배하는 무리들의 계략아래 있고 . 특히나 그들은 살 날이 많이 남아있는 젊은 세대가 아닌 생물학 적으로 죽을 날이 멀지 않는 고령의 늙은이 들로써 이들의 마지막 존재감을 드러 내고져 함은 어차피 곧 자신들은 소멸 될 수 밖에 없음이 분명하기에 이왕 죽을 것 자기들이 지배하고 휘둘러 보고 싶은 일을 실행에 옮기려 할 것임은 마치 로마 황제 내로가 부와 권세를 다 누리면서도 지저분한 로마를 다 쓸어 버리고 자신이 구상 했던 신 도시 건설과 거대한 로마시가 불타고 있을 때의 실제의 현상을 느끼고 마음이 감동되는 시를 짓기 위한 마음을 행동으로 옮겨 버림 같이 끝 없는 사람의 욕심은 현재의 부에 만족하지 못하고 더 쾌락과 충동과 사상을 좇음에 다 쏟아 버리는 사단의 마음을 실행에 옮겨 버림이 타락된 사람의 심성으로 . 세계의 부와 권세를 다 휘어 잡고 있는 고령층에 있는 그들이 어떠한 마지막을 장식할 것인가를 성경의 예언과 함께 현 정세를 살펴보아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요한계시록9장 읽음
7장 9절과15절에 하나님의 보좌에서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는 모든 민족 중에서 예수님의 구속의 피로 씻음을 받은 곧 흰 옷을 입은 자들이 만약 이미 죽어 낙원에 있던 성도들과 또한 살아 있을 때 들림을 받은 성도들까지 포함됨을 뜻한다면 .9장의 4절의 이마에 하나님의 인 맞지 아니한 사람들만 해하라 에서.. 반대로 하나님의 인 맞은 사람들은 7장 3절에 = 유대인들 중에 하나님의 인맞은 144,000의 유대인들을 뜻할 것이고 인맞은 유대인들은 환란 중에 살아 남아 대 환란을 목격 하게 됨이라 보아야 할 것입니다. .9장에서의 심판은 무저갱에 갇혀있던 악의 세력이 통제함을 받지 않고 온갖 악의 파멸을 초래케 함이니 3~5절의 극심한 고통을 주는 피해는 세균전쟁에 의한 악질이나 피폭을 받은 자들의 고통을 짐작케 할 수도 있다 생각됩니다. .14~16절에 나타난 내용은 유브라데 곧 중동에서 전쟁을 위해 집결 하였던 2억의 대 군대 전쟁을 시작함이며 . 여기서 중요시 할 부분은 = 이 전쟁 무기로 인하여 . 세계 3분의 1의 사람들이 . 몇 달 몇 년의 전쟁이 아니라 .그 년. 월. 시에 이르러 곧 전쟁과 동시에 끝장이 나 버린 무기이니 . 이는 이 성경을 기록할 당시의 활과 칼과 창의 싸움의 무기가 아니고 지금 부터 약100년 전의 1.2차 세계 대전의 총이나 폭탄의 무기도 아님은 이러한 재래식 무기의 전쟁은 몇년 몇십년을 끌어가게 한 전쟁이었다면 . 9장에 나온 무기는 현재의 최 첨단 무기와 핵무기의 위력으로 단숨에 전 인류를 파멸 시켜 버리는 무기로 현 시대에만 가능한 위력이라는 것이다.
계시록10장 읽음.
.7째 나팔을 불며 일어날 일들의 준비 과정으로 작은 책이 먹을 때 입에는 다나 배에서는 쓰다 라는 말을 예측해 본다면 .세상 쾌락의 행위는 즐거울 따라고 그 형벌의 댓가는 쓰다라 생각할 수도 있겠다 생각되며 이 후 부터는 하나님의 심판에 대한 사단의 발악적인 전쟁의 모습이 전개 되는 모양으로 가닥을 잡고 읽어야 할 것 같음.
계시록11장 읽음
.현재는 지상의 하나님 성전 2천년 전에 로마군에 의하여 철저히 파괴되고 그 자리에 이스람 황금 지붕 성전이 서있으나
본문을 참고하면
성전이 존재함을 말씀하고 있으니 성전은 분명코 다시 세워진다고 보아야 할 것이며
유대인들의 최대 숙원이 성전 건립이며 유대인들은 하나님의 성전이 없는 신앙은 허공에 소리를 지름 같다 생각된다 그래서 그들은 다 헐리고 조금 남겨진 성전의 외곽 통곡의 벽에 기도문들을 써 넣으며 울면서 기도드리고있다.
.11장 부터 7년 대 환란의 서막이 열린다 보아야할 것임은 ..
성전밖 마당을 3년 반 동안 이방인들이 짓 밟은다 되어있다.
.6장에서 시작된 7곱인 중에 1~6섯째/ 인까지의 재앙을 내리고
.7째 인은 7곱 나팔을 받아서 =여섯번째 까지의 심판을 행하고
마지막 7째 나팔이 남아 있다
.7년 환난 전반기에 지구상에 비를 내리지 않아 물들이 먹을 없도록 오염되고 또한 여러 재앙을 내린다(11장6절)
그리고 무저갱에 갇혀있던 사단의 세력이 나와서 하늘 군대인 2 증인과 전쟁을 일으키며 그 두 증인이 죽고 죽은지 3일 반 만에 살아나 하늘로 올리운다.
8절에 두 증인이 죽어 있는 곳인 소돔과애굽은 지역을 뜻함이라기 보다 심히 타락한 소돔과 강대한 애굽과 같은 세상 모습을 상징하고 있다 생각된다.
. 아무튼 이 일어날 상황의 예언에 대한 추측은 하나님 군대와 사단의 군대의 싸움임으로
무엇이 정확한지 확정 지을 수 없고 예측만 할 수 밖에 없다 생각된다
계시록12장 읽음
.해석이 난해한 환상이다
.열두 면류관을 쓴 여자가 교회라 이해하기도 어려운 것은 5절에 여자가 아이를 낳으니 이는 장차 ..만국을 다스릴 남자(곧 예수님)를 뜻함이니 교회가 예수님을 낳음이 아니요 예수님이 교회를 낳았다 함이 맞을 것이기에 여자가 교회가 될 수가 없을 것이고
오히려 열두지파 곧 이스라엘 족보에서 예수님이 탄생함이니 여자는 이스라엘을 뜻함이 아닐는지?
아무튼 억지 해석은 무리다.
.12장은 사단과 하나님의 천사와의 하늘에서 전쟁이요 결국 사단이 패하여 땅으로 쫓김을 받고 13절에 예수님을 탄생케한 12면류관(12지파 이스라엘?) 을 쓴 여자를 7년 환난 중 후 3년반을 핍박 하게 된다.
.12절에 사단이 땅으로 쫓겨나서 핍박을 가하나 이미 하늘에 올리운 성도들은 즐거움에 있고 땅에 거하고 있는 자들에게 핍박이 가해진다.
.이 사단이 하늘 전쟁 중에 공의의 하나님께 성도들에 대하여 참소(남을 헐뜯어 없는 죄를 있는 듯이 꾸며 고해 바침= 마치 의인 욥을 참소함 같이)함에
.성도들이 사단의 참소를 공의의 하나님 앞에서 공의로 이기게 됨은 =
1. 예수님의 대속의 피로 죄의 댓가를 치룸 되었으므로 모든 죄가 사해졌음을 증가하고
2. 거듭난 후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성도로써의 변화된 생활의 증거가 하나님의 자녀됨의 믿음임을 증거함으로
.사단의 참소에도 공의의 하나님 앞에 ★공의로 사단을 이김이 되었음을 말하고 있다.
.17절에 용이... 그 여자의 남은 자손들과 싸움에 이들은 이미 구원 받은 살아있는 성도라 생각되기 보다는 회개하고 있는 이스라엘 남은 백성이라 생각함이 더 옳다 생각 됩니다
요한 계시록13장 읽음
. 지금껏 받게된 심판 형벌로 온 세상이 혼란에 빠지게 됨에 이러한 상황에서 이를 타개 하겠다는 명목으로 세계 정부를 탄생 시키기에 이르른 모습이다.
. 먼저 이를 강혁하게 통치해야 할 사단의 세력을 입은 자 곧 세계 대통령이 등장하고..
. 하나님을 배반하고 세상의 통치 곧 명분상으로는 혼란한 세계 평화 질서를 유지한다는 세계 대통령에 충성해야한다며 거대한 종교의 세력을 갖은 종교 그것도 하나님을 섬긴다는 세속화된 교회가 앞장서서 짐승 곧 사단으로 부터 세움을 받은 세계 통치자를 적극 협력하는 현상으로
.13장 1절은 = 사단의 종 세계 통치자
.13장11절은 = 배도한 종교 지도자
.이들은 세계 질서 통치를 위한 수단으로
. 만인을 통제할 666 표를 받게 강제하는 현상이다.
요한계시록14장 읽음
.14장 환상 역시 이미 구원 받은 성도들은 천상에 올림 된 이후로
. 1절~의 이 시기는 이스라엘 백성들 중에 하나님을 진심으로 섬시고자 하는 자들이 예수님이 메시아 임을 깨갈아 회개하고 주님을 구주로 맞아들인 십사만 사천에 속한 사람들이라 생각됩이다.(1절~5절)
.그리고 세계 통치자의 세계 질서를 명분으로 한 강력한 강압 통치 곧
이번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 넣은 코로나 19 질병 방지 에서 보았듯이 세계 질서의 명분은 국가간 사회간 개인간의 자유를 허용피 않고 강압 통제를 하였듯이
이 보다 더 엄청난 대 환난이 지구에 닥치게 되면 대 환난에 대한 공동 대응을 위해 세계 통치 세력에 불응한 모든 사람을 그 누구나 막론하고 가두고 죽이는 통치가 명분상 정당화 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한편 그동안 하나님을 섬기노라 열심히 교회에 다녔으나 구원함을 받지 못하고 땅에 남아 있던 교인들성도들의 휴거 후
그리고 계시록 예언의 대 심판을 목격하고 그 때야 회개하고 짐승과 적 그리스도의 실체를 알아 차리고
. 세계 통치자의 강압 정치에 따르지 않게 되며 특히 그의 통치 방법 곧 666 표를 받지 않으려 많은 사람들이 순교를 당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며 반대로 교인들 중에 수많은 이들이 666 표를 받음에 동참하여 세계 통치자인 짐승과 거짓 선지자를 따르는 자들도 있을 것임을 14장에서는 말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현 시점에서 666표가 뭐 대수로운가 생각할 수도 있겠으나
. 666표 곧 쌀알 크기 정도의 아주 작은 칲 속에는 그 표 받은 사람의 일거수 일수족을 감시할 수 있는 시스템의 전자칲이 내재 될 수있어 통제 한다는 것이며.
.이를 정당화 할 명분은 =
.이 칲을 몸에 받게 되면
본인 확인. 금융 거래. 개인 질병 상황과 혈액 혈압 고질병 등의 세부 정보등의 모든 편리 기능등을 명분으로 각 나라와 사회의 모든 시스템이 최 첨단 방향으로 급 선회되어
.기존 재래식 방법으로는 생활의 유지가 되지 않을 시스템이 갖추어 질 것이 분명합니다.
.그렇게 되면
. 돈이 있어도 거래를 할 수가 없고 병원의 치료도 되지 않고 모든 개인의 자유가 허용되지 않을 시스템으로 바뀌게 되며
.이러한 상황에서 세계 통치자의 시스템을 따르지 않으려는 교인들에게 엄청난 고난이 시작 될 수 밖에 없음을 예상 해 보며 본 예언을 깊이 생각케합니다.
계시록 15장 읽음
14장 13절 ~17절 까지에 있는 다 익은 곡식은 짐승의 핍박을 이겨내고 환난을 이겨낸 살아남아 있는 자들을 하나님 편으로 거두어
15장 2절에 하나님의 유리 바닷가에서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는 모습이라 할 수있고
. 17절~20절에 불을 다스리는 천사가 휘두른 낫에 거두어 지는 포도송이는 사단을 따르던 살아 남아 있는 자들을 모아 하나님의 진노의 징벌을 받게 하는 것으로
. 살아 남아 있는 자들에 대한 마지막 정리 단계가 시작됨이라 생각됩니다.
요한계시록16장 읽음.
1. 계시록 예언에 나오는 상징들 =
1. 일곱 별과 일곱 촛대 (기록 당시 바울이 전도했던 터어키 지역의 일곱 교회와 일곱 교회의 사자. 계1장20절)
2. 일곱 인 ( 세계 종말의 시작 = 거짓 평화ㅡ전쟁 ㅡ 기근 ㅡ 사망) 계5장1절
3. 일곱 나팔(계8장1절) = 이성을 잃어 버린 온 세계의 핵전쟁의 모습과 이러한 세계적 혼란을 잠 재우겠다는 명분으로 등장한 세계 정부와 강력한 힘을 부여 받은 통치자와 이를 추종하고 뒷 받침한 하나님을 배교한 거대 교단의 세력인 음녀 등장과
그들의 통치세력과 추종세력의 적그리스임을 간파하고 이에 불응한 교인들의 죽임 당하는 대 환난의 박해
4. 넷째 상징물은 일곱 대접의 대 재앙(계16장1절)=
. 곧 인간 스스로 자초한 핵전쟁등으로 인한 대 변화의 재앙등으로
모든 생명체가 겪을 질병과 사망의 고통 곧 직접적 피해와 간접적 피해인 육체적 훼손. 질병. 대기 오염. 직접 자외선등의 피해등
생물이 생존 불가의 환경 파괴 천지 대 이변 현상들을 상상해 보게 합니다.
계시록17장 읽음
.명칭;
ㆍ많은 물:여러 나라들(물은 백성과 무리와열국. 15절)
ㆍ짐승: 사단의 종인 세계통치자
ㆍ음녀: 세상과짝한 거대 종교 지도 자
ㆍ나라들과 세상이 짐승 곧 사단의 하수인을 추겨 세우고 거대종교 단체도 적극협조를하며
그 댓가로 부귀를 얻게된다(그 여자는 금ㆍ보석ㆍ진주로꾸미고 가증한 물건과음행의더러운 것들이가득하더라 ㆍ 4절)
ㆍ짐승에게힘을보태었던 배교한음녀인 거대 교회 단체가. 세상통치자로부터 버림을 받고 결국망하여 수치를 당하고 멸함을 당한다(짐승이 음녀를 미워하여 망하게하고 16절)
이는 현재 우리나라에서 일어나 말썽을 빚고있는
순수한 기독교 도리를저버리고 정치와결탁한 전00 목사의 사건이 이러한 현상을 보여주고있다,
계시록18장. 읽음
ㆍ18장에 나오는. 큰성 바벨론은: 세계를 지배하는 나라이다.
ㆍ그. 나라의 거대한 힘에의하여 전 세계가 그나라의 세력에 굴복하거나 추종할수밖에 없고
ㆍ오히려 그 거대함을 이용하여 마치 힘있는자에게 아부하여 모든 궤휼로 이권을챙기는 비열한세계로치닫게된다
ㆍ즉 정의와 공의와 공존의 평화의 길이 아닌 이기적인 세계로치닫게 되는 모습이다,
3절에 땅의 왕들이 그로 더불어 음행하였으며
땅의 상고(장사꾼이나 현재의 기업들)들도 그로 더불어 음행(온갖권모 술수로 갈취한 모습으로 현재세계의 흐름이 이와같음이니 곧 세계적질병과 전쟁등의 혼란을 이용하여 부와 권력을갈취한 모습) 하였으며 땅의 상고들도 그 사치의 세력을 인하여 치부하였다하더라
계18:3절
이러한 불법적 거대 세력이 하나님의 진노의 징벌로 일시에 궤멸되어버리는 현상으로. 전 세계가 대 경제 시스템 붕괴등으로
전산 네트워크가 돌이킬수 없도록 파괴되고. 이로인하여. 현물이외의 것들의 재산은 재산권을 행사할 수가 없을 지경에 이르게 되며 전세계적 시스템 붕괴와 전쟁 재난등의 혼란은 세계질서 파괴로 세상 사람들이 이성을잃어버리는 삳
사태. 곧 큰성 바벨론이 무너짐으로 묘사되고 있다고 생각해 볼 수가 있네요ㆍ
ㆍ지금의 세계정세의 흐름을 조금만 깊이 관찰해 본다면 이 성경 예언 성취를 향해 그 끝날이 도래했음이 감지될것입니다 ㆍ
요한계시록19장 읽음
ㆍ19장은 땅에 심판은 끝이나고.
사단의 종역활을 했던 짐승으로 묘사된 세계대통령과. 그를 종교의 힘으로 지원하고. 이를 따르지 않는. 사람들을 핍박했던 그리스도의 도를 배도한. 거짓선지자인 음녀가 붙잡혀 ,유황불에 던져진다 (20_21절)
ㆍ한편. 하늘에 올리움을 받은 성도들은 혼인 잔치. 참. 영원한 천국백성이 되는 과정으로 들어 서게된다
ㆍ예수그리스도의 피뿌린 옷 곧예복을 입었다는것은 _ 복음의 진리의 말씀을 깨닫고 거듭남을 말하고 있음은
ㆍ그가피뿌린 옷을입었는데 그이름은하나님의 스말씀이라 칭하더라. 19:13절 참조
이와 유사한 말씀이 요한복음17:17~19절로
저희를 진리(복음의말씀)로거룩하게하옵소서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 ᆢ저희도진리로 거룩함을 얻게할려 함이니이다,
8절의 세마포는 13절의 피뿌린옷을 입고 거듭난 성도들이. 그리스도의 인도함을받아 그리스도 인의 길을살아간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다
요한계시록20장. 읽음
ㆍ19장20절에서는 세계 정부 지도자 곧 짐승과 도를배반하고 짐승을 부추켜세웠던 적그리스도가 붇잡혀 지옥에 던지우고 그 다음 그를 조정했던 사단이 잡혀 천년 동안 무저갱에갇히 웠다 천년이 차매 구원 받지 못하고세상에 살아남아 있던 사람들을모아 전쟁을 일으키나 하늘에서 불이내려와 소멸한다
ㆍ한편 구원받고 죽은 성도들은 살리심을 입어 천년동안 천년왕국에서 왕노릇한다
그렇다면 천년왕국에서 다스림을받는백성들은 누구을일까.?
그들은 구원함을 받지는 못하였으나 대 환난에서 살아남는 자들이라 생각할 수가있다 ㆍ
ㆍ그리고 구원을 받지 못하고 죽은 자들은 천년왕국이 끝나는 싯점에서 살림을받아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지옥으로떨어지되 그가 살았을 때 행한 죄의 경중에. 따라 그가 영원히 형벌을 받음이니 지옥 형벌의 차이도 다름을 말씀하고있다. 라고 읽히운다(20:12~14절)
요한계시록21장 읽음
ㆍ하나님의 심판이 끝이나고
성도들이 천국에 들어가서 하나님과 함께함이며 극락의 천국의. 모습들을 표현하고있다
하늘에서 내려온 거룩한 예루살렘의 모습은
ㆍ크고 높은 성곽이 있고 이스라엘12지파를 상징하는12문이. 있고
ㆍ성을 둘러싼 주위에 12사도를 상징한 12성곽으로 둘러싸여있으며
ㆍ악한 무리가 함께하지 못하며 오직. 하나님과 예수님을 모시고. 성도들이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영원한 천국의 복락을 누리게된다 ㆍ
이 처럼 측량하거나 생각할 수도 없는 말로 표현 할 수. 없는 복된 천국이 성도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잠간 있다가 없어질 세상에 빠져 허우적 거림이 아니라 주의 은혜와 복락의 소망으로 세상 것들을 덧입어 이김의 삶이 되게하여 주게 하시길 주께 간구하며. 살아갑시다
요한계시록22장읽음
ㆍ하나님의 창조의 뜻이 다이루심된 천국의 모습으로 =
1. 13절의 시작과 끝 이라는. 말씀에서는 = 모든행하심에는 먼저그일을 하기위한목적의 뜻이 있고 그 후 그일을진행키 위한계획을 설계하는 설계서가 있다_
이것이 알파 곧시작이며 성경말씀에서는 이를
=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하나님의 뜻이 계시니라. 그 뜻(거룩한사랑의 대상. 곧교회를 만들어 영원한 행복의천국을이루심)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곧 하나님의 창조의 뜻인 그사랑을 다이루어. 사람들을구원하사 그 영혼 속에하나님의 뜻의 거룩한 사랑을부은바되게하여(롬5:5) 하나님의사랑을 세상에 나타내어 비추어 전도 되게하는교회가 되게하심)의 예수님을. 육신을 입고 오게하여 그 창조의 목적의 뜻을 이루심. 의. 뜻이 곧 알파. 시작이시며. 》 예수님의 이루심과. 교회의 활동으로 온 세상에 복음이 전파되어 하나님의 원하신 교회의 충만한 수가 차서 추수할 곡식이 익으면 다 거두어 들이는. 곧 그 뜻의 다 이루심이 오메가 곧 끝으로 이를 나는 시작과 끝이라 표현. 하심이라 생각할 수있다 ㆍ
3절의 =하나님과 그 어린양의. 보좌가 그가운데 있어는 = 하나님과 예수님의 거룩하신 사랑이 무한히 흘러나와 끝 없는 감화를 불러 일으키는 환희의 복됨에 거하게됨을 생각케 하신다
12절의 일한대로 갚아 주리라는. 말씀에 귀기우려야 할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