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 “취약계층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소분‧포장” 봉사활동 진행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회장 이순길)는 4월 1일 “취약계층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소분‧포장 봉사"를 진행했다.
해당 활동은 부천시의 요청을 받아 진행한 봉사활동으로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되는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를 소분하여 포장하는 봉사활동이다.
10개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동시 진행된 본 활동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 회원 120여 명이 마스크와 비닐장갑 등을 착용하고 참여하였으며, 감염취약계층 3만 6,479명에게 배부 될 자가진단키트 7만2,958개의 분량의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를 소분‧포장 했다.
대한적십자사 부천지구협의회장 이순길은 “회원들과 함께 코로나19의 위험에서 벗어나,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봉사활동에 나섰다” 라며, “코로나19의 확진자가 증가하고, 장기화 되고 있는 상황에서 오늘 포장한 키트가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어 자가진단키트를 구매하는 부담을 줄여주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로 하는 곳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부천지구 협의회는 2020년부터 지금까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원의 손길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부천시 관계자는 “대한적십자사 부천지구협의회의 활동지원에 감사함을 느끼며, 취약계층 개별배분에 큰 어려움이었던 소분작업을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큰 힘이 됐다.”며, “소분된 자가진단키트는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첫댓글 부천지구협의회 이순길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취약계층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소분‧포장” 봉사활동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회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부천 관내 행정복지센터에서 자가진단키트를 전담하여 만드신 부천지구협의회 봉사원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사전에 행사 준비하신 이순길 회장님과 박희정 총무부장님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부천지구협의회 이순길 회장님과 봉사원님이
자가진단키트 소분, 포장에 감사합니다. 120여 명의 봉사원이
감염취약계층 3만 6,479명에게 배부 될 자가진단키트 7만2,958개의
분량의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를 포장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