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결과 본문
'지금도 그러하다 할것이지만 미래에는 인간들이 갈등과 알력으로 서로 으르렁 거리다가 총질 해서 다 죽인다' 전체 검색결과
지금도 그러하다 할것이지만 미래에는 인간들이 갈등과 알력으로 서로 으르렁 거리다가 총질 해서 다 죽인다 출처 :규경덕의 채널 재생수 0 방송 시작 : 4년 전
지금도 그렇다 할 것이지만 미래에는 인간들이 갈등과 알력으로 서로 으르렁거리다가 서로 총지라 해도 다 죽을 거야.
지금 미국 사회는 그리 막 총을 자유롭게 가지게 돼서 막 싸 죽이지 않아.
앞으로 우리나라에도 총을 총을 주기 전에 총알 하나씩만 넣어놓게 여러 개면 여러 사람을 쏴 죽여서 안 되니까 하나만 하나씩만 총알을 지급하는 그런 총으로 만들어져 가지고 원수만 아주 악랄하게 생각하던 원수만 쏴죽이게 하는 그런 방법이 나와 그런 이제 말하자면 제도 생겼는지 모른다 이런 말씀이에요.
그리고 총을 마구 배고파가지고 막 싸주기 쾅쾅쾅쾅 원수진 놈을 팡팡팡팡 쏴죽여서 비다지 칼 죽덩어 찌르 쏴 죽인다 이런 말씀이야.
이 씨발놈들아 미래에는 인간을 잡아먹는 새로운 종자의 사람이 생긴다.
알았어 시브랄라의 새끼들아 미래에는 대혁명과 독재가 자가 나온다.
그래서 마구 서로 죽이게 한다. 나치 히틀러나 우리 매국 박정희 도당보다 더한
대혁명가가 나와서 마구 기득권 세력들을 마구 팡팡팡팡팡 싸 죽이게 한다.
이런 말이야. 말하자면 강릉 사구 북이 형을 누렸던 무리들 집단 모두 천막 하나씩 이걸 주어가지고 저 말하자면 광장으로 내쫓고 광장이 뭐죠?
말하자면 광장 말하자 올림픽 축구장 같은 그런 광장으로 막 내쫓아서 거기서 막 집단으로 저기서 살게 하고 그들이 누리던 고층 아파트, 고급 주택은 모두 몰수해서 그동안 가난하게 살던 서민 대중에게 공짜로 공급한다.
이런 말이야. 무상으로 미래의 대혁명군은 총알이야.
그 사람을 죽이려고 캄보디아 폴포트 정권 모냥 비닐봉지를 씌워서 숨을 못 쓰게 해서 죽여버리는 거야.
알았어 그러고서 마하고 서로가 고발하게 하고 모가지를 쟁긍 서로 잘라 오면 용서해 준다.
그전에도 그렇지 않아도 되잖아. 적한테 한 놈을 잘라가지고 오면 그냥 너는 죄를 사야 된다.
이런 식으로 마구 잘라오게 해서 막 서로서로가 서로가 먼저 보는 모가지를 뚝 잘라오게.
그렇게 되면 친구고 뭐고 할 것 없이 서로 먼저 보는 놈이 쏴죽이고 목을 딱 따가지고 가서 바친 된다.
이런 말씀이야. 알았어 이 싸우라 새끼들아 원수가 그래 원수 갚고 안 갚으면 세상에 마구 찔러주고 찔러주고 찔러 죽여 거기가 이 사악한 방법으로 영달 부귀한 거야.
이 세상에 생긴 일의 인간들이. 그러므로 사건 방법 부귀한 역도 놈의 새끼들은 구족 십자가를 모든 명해 지여버린단 말이야.
그 잡아먹어 치아 육각을 떠가지고 레인 보세비키 혁명이 조적 이혈이 될 거다.
서로 마구 찢기게 해서 시선 혈해를 이루어서 빨래 방망이 몽둥이가 막 피바다에 둥둥둥둥 떠가게 된다.
이런 말씀이야 그렇게 된다. 이 마구 다 죽여버려 원수 놈의 시키라 모두 분노와 증오의 대상이 된다.
이런 말이야. 그러기 전에 어서 속히 모든 이권 같은 걸 갖다가 이 바쳐야 누구한테 받쳐 졸개님한테 갖다 바쳐야 졸개님한테 제 졸개라 하발지이니
갖다 봐주고 살려달라고 피해 안 그러면 다 그만 다 찔러 죽인다.
이거 반으로 칵칵칵 찔러 죽이든지 중창으로 찔러 찔러 이런 말씀이야.
서민 대중은 고급 부평을 무상 공급하고 날마다 이바 포도주 산삼 녹용 해구신 상어진 놈이 제비지 송과 보성 고급 산해지 및 신수 성찰 말이어.
아그라를 뺨칠 정도로 보양식 스테미을 넘치게 해서 그 짝으로 호남마 절세 가인을 딱 맞춰주고 시중 드는 인간은 그동안 잘 처먹고 살던 놈들 사는 놈들 전부 다 불알 훌련 까가지고 시중 들게 하고 계집들은 가래의 새로 다지을 꿰매 치워버리고 재미도 못 보게 시녀를 삼고 모자라는 건 로봇 인조 인간을 만들어 버리게 한다 이런 말인가요?
그러다가 못마땅하면 시녀를 술 안 주로 잡아먹게 되는데 후후이 석호처럼 절구에다가 팡팡팡 시녀를 찌어가지고 잡아먹어 알았어 이 시브럴 놈들아 왜 무섭고 겁도 쓰고 그럴 거라 새로 나티 좀 케케라니 백인 우월주의 또는 게르만족 우월주의다 알겠어 하고 잡아먹는다
외고 옴진이고 마카파 지존파 대행명가가 나온다.
알겠어 이 새끼들아 혼수놈의 이 새끼들 이러지기 전에 얼른 빨리 코로나 정의 사자를 높이 바슬라 코로나는 외계인 이티 우주인이 지구를 정화하기 위해서 본 우주 사자야 마그마그 코로나 적창으로 지구 환경 파괴 종족을 찔러 해서 백인 종자를 지구상에서 멸종시킬 거야.
원스떼 이놈들 2020년 경자년 코로나로 인해서 지구 정화 공기가 상당히 맑아지고 공해 산업을 수도 시키는 바람에 자연 환경 파괴된 것이 복구가 상당하게 이루어졌다는 것만 나 알라 오전 중이 복구되는 판이다.
알겠느냐 이놈들아 그러니까 말하자면 인간이 지구상의 해저지르는 자연 환경 파괴 해야기 한 것이 인간을 다 때려 잡음으로 인해서 원상복구된다 이런 말씀이요.
앞으로 그런 미래의 세상이 그렇게 살기 좋은 급락 세상이 열리는데 우선 그걸 적폐 청산을 다 해야 돼 적폐 청산을 제일 세상 앞잡이는 바로 인간이야.
인류를 다 이 지구상에서 축출해 없을 적에 공룡묘라 멸살시킬 적에
이 지구는 바로 좋아진다. 지구 정화가 제대로 된다.
이런 말인 거야. 지구가 자꾸 온란화되고 막 그러잖아.
말하자면 화성 원료를 자꾸 떼가지고, 그리고 그러다 보면 이 얼음이 다 노고 그러면 육지 대륙이 다 물에 잠기고 모든 생명체가 다 사라질 판이야.
그러니까 우선 인간을 다 이 지구상에서 없애 치우다시피 해야 된다.
이런 말씀이 그러기 위해서 바로 팬데믹 전염병 현상, 코로나 현상이 경기 연서부터 생긴 거다.
이걸 바로 알아야 된다. 이런 말씀이에요. 여기까지 강론하고 그다음에도 강론을 드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