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 스튜디오의 대망의 닌텐도 테마파크가 내년 봄에 일본에 오픈
마리오 카트와 요시 타기와 함께 시작됩니다.
2014 년에 Universal Studios 는 닌텐도 속성을 기반으로 여러 가지 새로운 테마 파크를 만들기 위한 계약 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으며 , 일본 오사카에서 처음으로 다음 봄에 개장 할 것으로 보입니다. 년.
뉴스 ( Attractions Magazine에서 발췌 )는 Tom Williams의 Universal Parks & Resorts 회장 및 CEO를 통해 제공됩니다. Comcast의 2019 Media, Communications & Entertainment Conference에서 Williams 는 회사가 내년 봄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Super Nintendo World를 개설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으며 Super Mario Kart와 Yoshi를 기반으로 한 2 개의 라이드가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다. 개장 당일 공원의 1 단계.
윌리엄스는 마리오 카트 타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요시의 모험은 최근에 요시를 닮도록 설계된 자동차와 함께 옴니 오버 스타일의 경험으로 보고 되었습니다. 이 트랙은 수퍼 닌텐도 월드의 상위 레벨 중 하나를 돌며 아래 공원을 볼 수 있으며 40 개가 넘는 애니 매 트로닉스를 활용 한 실내 및 실외 장면으로 구성됩니다.
Super Nintendo World의 출시일 놀이기구와 함께 올해 초 에 누출 된 컨셉 모델에 등장했습니다. 주변의 놀이기구 및 게임과 상호 작용하여 "점수"를 올리는 데 사용할 수있는 특수 자석 밴드가 제공됩니다. Williams는 점수가 "게임 콘솔과 다시 연결될 것입니다. 따라서 다시 빌드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공원의 개통에 일종의 스위치 앱이있을 것입니다.
다른 라이드 선택과 레이아웃을 가진 추가 슈퍼 닌텐도 월드는 현재 개발 단계에 있으며 결국 올랜도, 헐리우드 및 싱가포르에서 열릴 것입니다. 그러나이 다른 공원이 언제 완공 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