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RS 방음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차량은 기아 K8입니다
정말 많은 동호회 분들이 찾아주십니다
모든 분들이 같은 생각으로 RS 방음을 신청하십니다
진동과 소음의 문제는 주행중에
상당히 불쾌감을 전달시키며 많은 분들이
본래 그런거 아니냐는 생각을 하십니다
올바른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서
완전하게 다른 주행의 질감을 느껴보실 수 있으며
작업을 단 한번이라도 하셨던 분들은 차량을 기변하시고
90% 이상 재 입고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오디오 이야기
순정 메르디안 옵션??
오디오 회사와 라이센스 계약으로 이름만 사용되며
중국산 순정 OEM 오디오 파츠들입니다
지금 상태에서 간단한 스피커 튜닝만으로
순정에서 느껴볼 수 없었던 수준 높은
오디오의 음질을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구성-
RS 프리미엄 전체 방음 프로그램
인스톨 소요 8시간
AVI G1 스피커 교체
[트위터 - 미드 우퍼]
기아 K8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저희는 자동차 프로그램만 1600대
작업하였고 완벽한 데이터값으로
소음 문제를 최소화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자동차 방음 효과?
대부분 저희를 찾아주시는 동호회 분들은
상당히 예민하신 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이터는 따로 제시하겠지만 기대하셨던 이상의
결과물로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가 진행되었고
회원님들은 뜯어보지 않으면 지금과 같은
하부 모습을 보실 수 없으실겁니다..^^
프레임으로 진동이 강력하게 유입되니
노이즈는 고스란히 탑승자에게 그대로 전달됩니다
방음은 엑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전체를 시공해야만 합니다
기아 K8 트렁크 패널에서
유입되는 진동이 상당합니다
유독 시멘트 댐핑제가 많이 입혀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동차 방음을 신청하면서
실내에서 꿉꿉하게 느껴졌던 냄새가
사라지셨다는 말씀을 해주십니다
저희 성격상 완벽한 실내 클리닝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 구성
본닛 후드 프레임으로
RS 내열소재 부틸을 시공하여
엔진으로 인한 진동을 제어합니다!!
엔진의 소음을 감쇄시키기 위해서
후드 커버 후면으로 RS 흡음재를 시공하여
엔진의 공명음 38hz 필터 시켜줍니다!!
K8 바닥 프레임으로 노면에서
유입되는 진동과 소음을 잡기위해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시공합니다
알루미늄 - 부틸 - 폼 통합된
최상의 방음 소재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엑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전체 하부 방음이
진행되며 탑승자가 느끼는 진동과
소음을 모두 걸러내어 줍니다!!
그 어떤 자동차 방음 업체보다
최상의 퀄리티로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의까지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부착하여
시트에서 발생되는 진동까지 잡아줍니다!!
RS 인슐레이션 패드는 경량 소재로 제작되어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을 만큼 가볍습니다
방음 시공을 진행하고 실내에서 냄새가 나질 않습니다!!
콘솔 프레임까지 진동이 연결되어
RS 알루미늄 방진 처리를 진행하였습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인슐레이션을 패드를 이용하여
바닥 프레임 전체 방음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도어트림의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합니다!!
도어 4개 모두 방진 [진동]
시공이 모두 진행됩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풍절음을
잡기 위해서 도어트림으로
RS 신슐레이터 방음이 진행됩니다!!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시공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메르디안?? NO!!
중국산 OEM 1900원 짜리 스피커입니다
검수는 박혜경씨가 담당하였군요 ㅎㅎ
AVI G1 스피커가 준비되었습니다
1.순정 출력 기반으로 운용이 가능
2.좁은 공간을 확장시키는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
3.압축 캐블라 콘으로 작은 출력에서도 높고 클리어한
베이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 제품입니다
AVI G1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캐블라 재질의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깊고 풍부한
구동력을 표현하는데 반대로 소리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설계자는 캐블라 표면을 얇게 다듬고 유리섬유를 입혀
소리의 유연성을 만들어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하였습니다
엔지니어 입장에서 10년에 한 번 나올까 하는 유닛입니다
설계에서 돈을 아끼지 않았고 G1 스피커는 결과적으로
작은 출력에서 최대치의 핸들링을 목표로 제작을 하였으며
전반적인 리스폰스가 매우 훌륭한 스피커입니다!!
AVI G1 트위터입니다
트위터 스피커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를 진행하였고
최상위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여 소리의 질감과
생동감을 논 피드백 형식으로 청취자에게 전달합니다
G1 트위터는 K8 순정 스피커 자리에 그대로 이식됩니다!!
스피커 튜닝과 도어 방진과 방음 작업이
모두 완료되고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시켜 줍니다!!
K8 트위터 스피커는 A필러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드 우퍼 스피커도 포지션이 도어트림 중앙이라
간단한 스피커를 교체하셔도 만족스러운 소리를
기대해볼 수 있을 만큼의 환경이 좋습니다!1
실내 내장재는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을 해드립니다
저희는 전문 인스톨러 4명에서
완벽한 검수를 통해서 작업이 진행됩니다
저희는 음향을 전문으로 분석하는
오디오 업체로써 가장 최적화된 방음 소재를
사용하여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자동차의
진동과 소음을 직접 데이터를 분석하며
문제점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총평-
오늘 적용된 스피커는 중형차와 같은
넓은 공간에 소리를 가득 채워줄 수 있는
와이드 레인지의 특성을 갖춘 스피커를
교체하여 소리의 확장감을 채워주었습니다
소리의 색감.. 디테일.. 음악을 감상하실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YOUNG WILD AND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