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가 발매한 두 앨범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딩가딩가'의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겠습니다.
화보는 세상의 초등학문인 빅뱅이론을 암시합니다.
왜 그런지 몇몇 단계의 과정을 통하여 살펴보면...
첫 번째 단계로,
화보의 중앙에는 마마무의 상징로고가 보이는데, 이 모습이 다른 설정과 조합되어 뜨거운 열에 의해 분해된 무언가를 (키가 조그마한) 두 사람이 자세히 들여다보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두 번째 단계로,
뜨거운 열에 의해 분해된 듯한 점 위에는 마마무의 활동명인 'MMMOO'가 겹쳐 있는데, 이것은 그 발음상 '없을 무(無)'자와 일맥상통합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설정은 무(無)에서부터 생겨나 폭발하여, 매우 뜨거운 것 속에 만물의 재료가 섞여 있었던 상태 즉, 자연과학에서 말하는 빅뱅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로,
앨범의 발매일은 2020.10.20입니다.
앨범의 발매일은 20대 3명 10대 1명이라는 꼴로 분할이 되는 형태인데, 이 나잇대는 젊은 세대로서 철부지에 해당되며 빅뱅을 이해하기에는 무리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설정은 빅뱅 이론을 자세히 들여다보았자 즉, 깊이 연구해보았자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철부지 같은 인간들이 부질없는 세상의 초등 학문에 매달리는 꼴밖에 안된다는 의미가 됩니다.
다음으로, 'AYA'의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겠습니다.
화보는 사람들이 세상의 초등학문에 관심이 팔려 있을 때, 일루미나티는 세계단일정부를 수립하고자 계략을 짜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왜 그런지 몇몇 단계의 과정을 통하여 살펴보면...
첫 번째 단계로,
앨범의 발매일은 2020.11.03입니다.
발매 날짜와 관련된 숫자 113은 간첩을 신고할 때 누르는 번호로서 간첩과 일맥상통하는데, 화보는 '딩가딩가' 앨범의 화보와 거의 비슷하되, 특별히 다른 점은 표범 가죽 문양이 그려져 있다는 점입니다.
성경에서 표범은 사나우면서도 은밀한 사냥꾼으로 묘사되어 있으므로, 여기에 간첩이라는 의미를 더하면, 세상의 광명이 되어준다는 이름을 가지면서 비밀스럽게 세계단일정부를 수립하고자 계략을 짜고 있는 단체인 일루미나티가 도출됩니다.
두 번째 단계로,
화보의 중앙에는 마마무의 상징로고가 보이는데, 이 모습이 두 사람이 표범 가죽 문양에게 고개까지 땅에 쳐박으면서 인사를 하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설정은 일루미나티가 세상 사람 모두를 굴복시키고 싶어한다는 암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로,
표범 가죽 문양의 점 위에는 'MMMOO'가 겹쳐 있는데, 이것은 소 울음소리인 '음메'에 해당되는 영어 의성어입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설정은 대중들이 똑똑한척 하고는 있지만, 일루미나티가 보기에는 소 수준에 머물러 있을만큼 순진하고 만만하다는 암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단계로,
이 앨범은 '딩가딩가' 앨범이 발매된 날로부터 14일 후에 발매되었는데, 이에 부합하는 원소는 원자번호 14번 원소인 규소[Si]입니다.
그리고, 이 앨범은 일루미나티의 세계단일정부 수립의 어젠더를 담고 있는 건물인 '원 월드 트레이드 센터'가 개장된지 6돌을 맞이하는 날에 발매되었습니다. 이에 부합하는 원소는 원자번호 6번 원소인 탄소[C]입니다.
다섯 번째 단계로,
이 앨범의 앨범명(타이틀 곡명이 아님)은 'travel' 즉, 여행입니다.
그리고, 앨범의 발매 날짜에 부합하는 성경의 장은 '시편 113편'인데, 이 장에서는 '해 돋는 데에서부터 해 지는데에까지'라는 특별한 구절이 나옵니다.
두 특성을 결합하면 먼 해외여행입니다. 그러려면 비행기를 타야할 것인데, 이에 부합하는 숫자는 비행기의 이륙, 즉 26(자릿수를 무시하고 읽으면 이륙)입니다.
이렇게 도출된 26에 부합하는 원소는 원자번호 26번 원소인 철[Fe]입니다.
여섯 번째 단계로,
4번째 단계에서 도출된 규소는 흙을 이루는 대표적인 물질이며, 탄소는 철을 강화하는 물질이자 흙에 영양분을 더하는 물질입니다.
그러므로, '규소 & 탄소 & 철'은 느부갓네살 왕의 꿈에 나타난 '철과 진흙이 섞여 있는 거인의 발'에 해당되며, 이것은 문화와 경제력이 다른 온 세상 나라들이 억지로 결합한 형태의 마지막 제국인 세계단일정부 통치 하의 세상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종합하면, 화보는 사람들이 세상의 초등학문에 관심이 팔려서 있을 때, 일루미나티는 세계단일정부를 수립하고자 계략을 짜고 있다는 암시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