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교역자 7월 여름 모임 옥토교회에서
30일 11:00, 서생석 목사 <삭개오>설교
동교역자회(회장 이진호 목사, 여수우리교회) 7월 모임을 30일(월) 오전 11시, 옥토교회(서승재 목사)에서 모임을 가졌다.(사진) 회무처리 전에 먼저 갖는 예배에서 서생석 목사(서덕리교회)가 <하나님이 주신 특권>에 대해 말씀을 전했다.
김선주 목사(봉양교회) 인도로 찬송 268장<죄에서 자유를 얻게 함은>을 제창하고 3, 4절을 다시 부른 후 <주의 영이 함께 함으로 구원의 역사가 불같이 일어나기를 바라고, 믿는 자보다 믿지 않는 자가 더 많은 이 때에 십자가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믿음과 능력과 권능을 주셔서 십자가 복음과 부활의 복음을 전하게 하소서.
교회가 주님이 주시는 역사를 힘입어서 죽은 자를 일으키고 표적이 따르게 되기를 기도했다. 불같은 믿음과 능력이 충만하게 되기를 그리고 옥토교회 서승재 목사를 돕는 충성 된 알곡들로 가득 차게 되기를 박기훈 목사(새에덴교회)가 대표로 기도했다.
이어서 서생석 목사(서덕리교회)가 롬 8장 31-32을 봉독하고, 말씀을 전했다(설교별도). 설교자기도 후 찬송 320장<나의 죄를 정케 하사> 후 본 교회 서승재 목사 축도 후 잠시 교제시간을 가졌다. 이어 정우평 목사(여수평화교회, 교계소식)가 기도하고 서기 김선주 목사의 회원점명, 개회선언, 前 회의록낭독, 회계보고, 안건토의, 미진안건토의 순으로 진행했다.
여수평화교회 정우평 목사는 □여수평화교회와 은천교회연합으로 26일(목), 27(금)일 양일간 성경학교 개최, □은천에서 2일(목)-4일(토)까지 대구 복현교회(양순철 목사)청소년 수련회를 갖는다는 말에 이어 13(월)-16일(목) 은천기도원 8월 성회에 참가한다는 보고와 함께 개인적으로 윤유선 목사와 통화, 투병을 위해 기도와 도움의 손길이 있어야 한다는 호소의 글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본 교회 서승재 목사의 인사 및 식사광고 후 정창헌 목사(선목교회)의 기도로 2부 회무처리 후 <미락>으로 자리를 옮겨 옥토교회가 섬겨주는 오찬을 들며 친목을 도모했다. 당일 모임에는 하창우 목사(우두중앙교회), 정영균 목사(예찬교회) 등 24여명, 사모 8명, 어린이 1명이 참석했다. 다음 7월 모임은 상화교회(정인훈 목사), 하와교회(김영구 목사)에서 모임을 가지기로 하고 헤어졌다.
/여수=정우평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