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의 성비오 신부의 사후 메시지
(빠르뷔 출판사/스위스/1994)
생시의 비오 신부는 이처소재의 현상을 통해 여러 장소의 여러 사람들에게 나타났다. 그의 사후에도 그러한 현상은 계속되었다. 이렇게 그는 한 은혜로운 영혼에게 나타나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했다.
13. 타락한 세상에 보내는 두 번째 메시지
사랑하는 동료 신부님, 받아쓰십시오!
주님은 우선은 나를, 다음에는 당신을 쓰려 하십니다. 그분의 뜻은 나를 통해 알려지는 것이니, 당신은 그것을 믿음이 없어진 세상에 다시 알려야 합니다.
남녀 할 것 없이 젊은이 여러분 모두는, 세상은 창조주의 뜻과 그분의 계명에 따라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사이 땅은 한숨을 짓고 슬퍼하며, 창조주와 구세주에게 반항하는 그 주민들 때문에 뒤흔들리고 으깨어집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살기 위해, 또 인간적 존재를 발전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은 다 가지고 있습니다. 하느님은 여러분을 위해 그토록 다 돌봐 주십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감사 대신에 여러분의 은인을 냉대하며 여러분의 좋지 않은 태도로 천상의 주님을 욕되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쾌락이 가득한 욕망으로, 죽음의 그림자를 부르는 침침하고 무서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지 않습니까?
눈을 크게 떠서 여러분의 나쁜 행위를 명확하게 인식할 생각이 없습니까?
천상의 복음은 헤매는 여러분을 되부르고 있는데, 여러분은 거기에 왜 아무 믿음을 주지 않습니까?
나는 여러분에게 창조주께서는 여러분에게 아무것도 모자라지 않게 해주신다는 말을 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문답으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여러분의 몸은 무자비한 주인이 매질을 해야 말을 듣는 짐 나르는 짐승 같은 것입니까? 그렇다면 지상에서 여러분의 삶은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그리고, 갖가지 모험으로 뻔뻔스레 하늘을 연구하는 여러분의 정신이 비상(飛翔)하여 무엇을 알아낸다는 것입니까?… 그리고 이 경솔하고 무모한 인간들이 감탄과 환호를 보내는 과학적 모험에서 여러분의 영혼은 어떠한 이익을 얻습니까?
주님은 여러분이 착하게 사는 많은 가능성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그러나 그분은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고귀한 도움을 준비하셨습니다. 여러분의 지능은 발명이 어떻다느니 하며 법석이지만, 영생을 위해 만들어진 영혼들만은 조물주와 구세주께로 올라가 조금도 비틀거림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마음이 이리저리 팔리고 이기적이기에, 완전히 이교국(異敎國)을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하느님의 진정한 사랑의 길을 떠나 버렸기에, 각자는 자기만 사랑하여 형제에게 손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이 점을 진지하게 생각하십시오. 주님은 여러분의 교만, 여러분의 월권, 여러분의 죄에 굳은 마음을 더 이상 참지 못하십니다.
여러분의 생활 태도 전체는 세속의 음행과 오만에 지칠 대로 지쳐 있습니다. 지옥의 가장자리에 서 있는 여러분은 그런지조차도 모르고 있습니다.
깨어나십시오! 여러분의 실신 상태에서 일어나, 벌써 여러분을 제멋대로 주무르고 또 맹독성 영향력을 점점 더 해 가는 흉악한 원수에게 우롱 당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주름을 펼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뭐든 보속을 하십시오! 낮이든 밤이든 썩어빠진 쾌락 따위는 내쫓으십시오! 여러분이 회개하여 하느님께로 돌아오지 않는다면 죽음의 그림자는 여러분의 발자국마다 여러분을 쫓아올 것입니다.
- 오상의 성비오 사후 메시지 (빠르뷔 출판사/스위스/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