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을 미리 볼 때 데몬 프린스 의 통계가 이제 계산에서 군대 효과를 올바르게 고려합니다.
플레이어의 차례가 아닐 때 전환 가능한 전염병 롤아웃 버튼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제 조건 충족 시 Daemonic Glory 트리 의 최종 옵션이 잠금 해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데몬 프린스로 플레이할 때 초기 게임 미션이 Undivided Glory 를 제대로 수여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Undivided에 헌정한 후 단일 신 진행 트리에서 계속 영광을 얻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술
뚱뚱한 갑각 : 데몬 프린스의 군대에 스킬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Foul Miasma : 데몬 프린스의 군대에 스킬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트랜지션스 트루퍼스: 블루 호러 유닛 에 스킬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데몬 프린스의 기본 데몬 헤드가 부여 하는 +10% 물리적 저항을 이동하여 기본 통계에 추가했습니다. 이 능력치는 이제 모든 악마의 +20% 기본 물리 저항 과 일치해야 합니다 .
개발자 참고:
“업데이트 1.1에서 우리는 Cathay의 성능(전체)을 높이기 위한 첫 번째 조치를 취했지만 명단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하지 못한 틈새 유닛에 대해 추가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특히 주목할만한 것은 Crane Gunners입니다. 우리는 Warplock Jezzails( WARHAMMER II 의 유사한 유닛 )의 위력 수준을 넘어서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경은 품질을 명확하게 나타내기 위해 더 높은 가격대로 제공됩니다.
많이 요청된(그리고 많이 필요한) 변경 사항을 수신하는 다른 유닛은 Wu Xing War Compass입니다. Winds of Magic 풀을 캐스터 캐릭터와 공유하는 것은 어색하며 그렇게 하는 것이 우리 게임에서 우리가 원하는 대로 잘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탈것은 이제 각 주문에 대해 2회 충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를 보완하기 위해 유닛이 사용할 수 있는 Celestial Comet 주문 버전을 약화시켰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포메이션 공격 기능이 Cathay 플레이어에게 다루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곧 출시될 1.3 릴리스에서 수정하고자 하는 이유입니다.”
운동
플레이어가 정착지를 소유하지 않은 경우 "배치" 및 "캐러밴 추가" 버튼이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전투
플레이어가 적군에게 주문을 목표로 지정하려고 할 때 조화 아이콘 이 더 이상 커서를 차단하지 않습니다.
Great Bastion 건물 의 탄약 효과가 공성 중일 때 항상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단위
Celestial Dragon Crossbowmen: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100 골드 에서 105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Celestial Dragon Guard: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100 골드 에서 105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Crane Gunners: 갑옷을 꿰뚫는 미사일 피해량 이 30 에서 35 로 증가 했습니다.
크레인 포수: 이제 발사체가 보병 목표물을 관통 합니다.
Crane Gunners: 유닛 의 전반적인 정확도 가 향상되었습니다.
Crane Gunners: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900 골드 에서 120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Fire Rain Rocket: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300 골드 에서 12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Great Longma Riders: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500 골드 에서 14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Jade Lancers: 차지 보너스가 48 에서 55 로 증가했습니다 .
Wu Xing War Compass: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800 골드 에서 95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Wu Xing War Compass: Astromancer 탈것 의 비용이 400 골드 에서 60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Zhao Ming: 멀티플레이어에서 Warding Iron 은 이제 무료 패시브 능력으로 제공됩니다.
능력
다음 Lord Magistrate 능력의 멀티플레이어 비용도 150 골드 에서 1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
전술가
영감을 받은 사격
영감을 받은 폭행
영감을 받은 방어
기술
Persistent Fire (Miao Ying): 고유 스킬이 크레인 포수 또는 아이언 헤일 포수 유닛 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 수정
주문
용의 숨결: 초당 피해량(기본 버전) 이 28 에서 21 로 감소했습니다 .
Wu Xing War Compass: 이제 탈것의 주문이 각각 2회 사용되는 능력으로 취급되며 더 이상 마법의 바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Wu Xing War Compass 주문인 Celestial Comet 이 다음과 같이 조정되었습니다 .
Celestial Comet: 원거리 피해량 이 1728 에서 864 로 감소 했습니다.
천상의 혜성: 폭발 피해 가 72 에서 36 으로 감소 했습니다.
Celestial Comet: 발사체 지연 시간 이 4 초 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기술
향상된 윈치: 기술이 Jade Warrior Crossbowmen에게 보너스를 적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음 기술이 원래 기능에서 변경 되었습니다.
Alchemist Compact: "영웅 모집 등급: Astromancers의 경우 +4" 혜택을 Astromantic Choir 로 옮겼습니다.
Dragon Scales: 이제 Jade Warrior 석궁병 및 Jade Warrior 석궁병(방패) 외에 Jade Warriors 및 Jade Warriors(Halberds) 에 +10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
플레칭 멘토: 탄약이 +8% 에서 +10% 로 증가했습니다.
Fletching Mentors: 이제 Peasant Archer 유닛 외에도 Celestial Dragon Crossbowmen 및 Jade Warrior Crossbowmen 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향상된 윈치: +5% 범위 보너스는 이제 비취 전사 석궁병 및 비취 전사 석궁병(방패) 유닛 외에 천룡 석궁병 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Nan-Gau Polearms: 근접 공격 보너스가 +4 에서 +5 로 증가했습니다.
Nan-Gau Polearms: 이제 Jade Warriors(Halberds) 외에도 Celestial Dragon Guard 유닛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분말 혼합: Fire Rain Rocket 유닛의 모집 비용이 -10% 에서 -25% 로 추가로 감소했습니다.
Yang Reflection: Yang 군대의 유지비가 -3% 에서 -6% 로 추가 감소했습니다.
Yin Healing: Yin 군대의 사상자 보충률이 +3% 에서 +6% 로 증가했습니다.
다음 기술에는 기존 이점 에 주목할만한 보너스 가 추가되었습니다 .
Alchemist Compact: 영웅 행동 성공 확률: Alchemists의 경우 +8%
Astromantic Choir: 영웅 모집 순위: Astromancers의 경우 +4
Astromantic Choir: 영웅 행동 성공 확률: +8% for Astromancers
Chelonian Stance: Armor: 농민 장창병 유닛의 경우 +15
크레인 조준경: 사거리: 크레인 포수 유닛의 경우 +10%
방어 포메이션: 근접 방어: 농민 장창병, 천룡 가드, 비취 전사 유닛의 경우 +4
용황제의 축복: 영웅과 영주의 모집 랭크: +2
용황제의 축복: 모집 랭크: +2
용황제의 축복: 마력의 바람 파워 리저브: 턴당 +3
Dragon Fleet Aegis: Hanyu Port 정착 수입: +50%
훈련 훈련: 모집 순위: 농민 장창병 유닛의 경우 +2
Grace of Quai Yin: 유지비: Yin 군대의 경우 -10%
조화 균형 – 양: 산업(양) 건물 수입: +40%
Harmonic Mastery – Yang: 사상자 보충률: Yang 군대의 경우 +5%
말 결속: 모집 순위: 기병 유닛의 경우 +3
향상된 윈치: 갑옷 관통 미사일 피해: Celestial Dragon Crossbowmen, Jade Warrior Crossbowmen 및 Jade Warrior Crossbowmen(방패) 유닛의 경우 +3
Nan-Gau Polearms: 무기 강도: Jade Warriors(Halberds) 및 Celestial Dragon Guard 유닛의 경우 +10%
분말 혼합: 모집 등급: Fire Rain Rocket 유닛의 경우 +3
Rite of Yang: 유지비: 양 군대의 경우 -10%
Sea Dragon's Edict: 하뉴 항구 정착 수입: +50%
Sea Dragon's Edict: 무역 수입: +7%
Sky Junk Rigging: 미사일 강도: Sky-junk 유닛의 경우 +10%
Sky Junk Rigging: 탄약: Sky-junk 유닛의 경우 +20%
Wadding Cartridges: 탄약: Grand Cannon 유닛의 경우 +15%
Yang Reflection: 사상자 보충률: Yang 군대의 경우 +3%
음의 치유: 유지: 음 군대의 경우 -3%
개발자 참고:
“업데이트 1.1에서 Khorne의 균형에 만족했지만(어느 정도 여전히 그렇습니다), 신중한 접근 방식을 통해 이제 1.2에서 약간의 조정을 받을 수 있는 덜 효과적인 일부 유닛을 식별할 수 있었습니다. 주요 변경 사항은 스컬크러셔에 영향을 미치며, 이제 스컬크러셔는 블러드크러셔와 구별되는 '대형 유닛에 대한 보너스' 이점을 얻습니다. 또한 주목할 가치가 있는 것은 Goebeast Chariots입니다. 이 전차는 전차로 더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질량을 크게 늘리고 있습니다.”
운동
Khorne's Glare(Unholy Manifestation): 활성 기간 동안 대상 군대가 파괴되면 플레이어의 수도가 파괴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전에 부상에서 회복된 확고한 블러드써스터 가 모집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드물게 정착지를 점령하기 위한 전투 중 코른 블러드 호스트 군대의 군주를 잃으면 정착지가 실제로 점령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단위
Bloodthirster: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2300 골드 에서 22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코른의 이교도: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600 골드 에서 70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고어비스트 전차: 고어비스트 자체 의 질량 이 1400 에서 2000 으로 증가했습니다 .
Goebeast Chariot: 근접 방어력 이 22 에서 25 로 증가 했습니다.
Goebeast Chariot: 근접 공격 이 30 에서 35 로 증가 했습니다.
Herald of Khorne: Locus of Wrath 능력 의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50 골드 에서 20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코른의 미노타우르스: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600 골드 에서 145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코른의 미노타우르스(대형 무기):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700 골드 에서 155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스컬캐넌: 체력 이 4196 에서 4700 으로 증가 했습니다.
스컬캐넌: 기본 무기 데미지 가 55 에서 75 로 증가했습니다.
스컬캐넌: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000 골드 에서 95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스컬크러셔: 이제 추가 +10 보너스 대 큰 혜택을 누리세요.
끝없는 유혈 토템: 근접 공격 보너스가 +5 에서 +8 로 증가했습니다 .
기술
Dog Fighting: 기술이 Flesh Hound 유닛의 스트라이더 외에 모든 유닛에 전위 배치를 제공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음 기술이 원래 기능에서 변경 되었습니다.
Deathbringers Defiant: 블러드시스터 유닛의 와드 저장이 +4% 에서 +8% 로 증가했습니다.
미사일 거부: 공격 시 미사일 저항이 +4% 에서 +8% 로 증가했습니다.
드래곤 슬레이어즈: 미사일 저항 보너스가 +4% 에서 +10% 로 증가했습니다.
항상 존재: 유지 비용을 -4% 에서 -8% 로 추가 감소
Harvester's Pride: 해골 더미에서 수집한 해골이 +10% 에서 +50% 로 증가했습니다.
Hungrier Spawn: 속도 보너스가 +10% 에서 +20% 로 증가했습니다.
킬러의 트로피: Tzeentchian 진영에 대한 주문 저항이 +5% 에서 +10% 로 증가했습니다.
오우거 베인: 오우거 왕국 유닛에 대한 무기 강도가 +5% 에서 +15% 로 증가했습니다.
프린스 브레이커: 데몬 프린스와 싸울 때의 보너스가 +6 에서 +10 으로 증가했습니다.
Raging Denial: 주문 저항 보너스가 +5% 에서 +8% 로 증가했습니다.
재협상: 탄약 보너스가 +12% 에서 +15% 로 증가했습니다.
명예의 귀환: 상처 회복 시간이 -1 에서 -2 로 추가로 감소했습니다.
적의 해골: 해골 더미에서 수집한 해골이 +10% 에서 +25% 로 증가했습니다.
해골 왕좌의 해골: 턴당 획득하는 해골이 +20 에서 +50 으로 증가했습니다.
견고한 수비수: 리더십 오라를 높이는 대신 기술은 이제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방어 보급품: +2000"
Tzar Enders: Kislev에 대한 차지 보너스가 +5% 에서 +20% 로 증가했습니다.
Tzeen Killers: 주문 저항 보너스가 +5% 에서 +10% 로 증가했습니다.
다음 기술에는 기존 이점 에 주목할만한 보너스 가 추가되었습니다 .
Better Breeding: 모집 순위: Goebeast Chariot of Khorne 유닛의 경우 +3
Dragon Slayers: Bonus vs Large: Cathay와 싸울 때 +10
무술의 선물: 유지: 코른 블러드 호스트의 경우 -5%
Hungrier Spawn: 갑옷 관통 피해: Spawn of Khorne 유닛의 경우 +10%
킬러의 트로피: 유지: 코른 블러드 호스트의 경우 -5%
프린스 브레이커: 근접 방어: 데몬 프린스와 싸울 때 +4
프린스 브레이커: 리더십: 데몬 프린스와 싸울 때 +6
재협상: 갑옷을 꿰뚫는 미사일 피해: 코른의 영혼 분쇄기의 경우 +3
명예의 대가: 히트 포인트: +10%
적의 해골: 처치로 얻은 해골: +50%
가져올 해골: 해골 왕좌 비용: -20%
개발자 참고:
“Kislev를 사용하여 1.2의 목표는 전하 및 질량 상호 작용에 대한 이전 수정 사항을 관찰한 후 Sled의 성능을 재평가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탁월한 카이팅 능력을 감안할 때 근접 전투에서 그들의 유용성을 낮추는 것이 적절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을 보완하기 위해 우리는 다른 유닛의 성능을 약간 향상시키고 덜 눈에 띄는 주문도 일부 개선합니다."
운동
보리스가 잠금 해제되면 결제를 제공하는 딜레마는 이제 플레이어가 이미 소유한 결제를 고려하여 잘못된 옵션이 표시되지 않도록 합니다.
단위
그리폰 군단: 방어력 이 100 에서 110 으로 증가 했습니다.
Gryphon Legion: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200 골드 에서 115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Heavy War Sled: 유닛 의 질량 이 4100 에서 3100 으로 감소했습니다 .
Heavy War Sled: 갑옷을 관통하는 무기 피해량 이 77 에서 55 로 감소했습니다 .
Heavy War Sled: 범위 가 140 에서 130 으로 감소했습니다 .
Ice Guard(Glaives):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250 골드 에서 12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아이스 가드(검):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150 골드 에서 11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Light War Sled: 유닛 의 질량 이 3500 에서 2500 으로 감소했습니다 .
Light War Sled: 갑옷을 꿰뚫는 무기 데미지 가 77 에서 55 로 감소했습니다 .
가벼운 전쟁 썰매: 범위 가 140 에서 130 으로 감소했습니다 .
짜르 가드(대형 무기): 근접 방어력 이 32 에서 36 으로 증가 했습니다.
War Bear Riders: 방어력 이 95 에서 100 으로 증가 했습니다.
War Bear Riders: 근접 방어력 이 32 에서 34 로 증가 했습니다.
능력
다음 Patriarch 능력의 멀티플레이어 비용도 150 골드 에서 20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
Dazh의 겨울 햇살의 노래
살약의 자장가
토르의 전투 찬가
주문
수정 성역(기본 버전): 마법의 바람 비용이 14 에서 12 로 감소했습니다 .
수정 성역(흐린 버전): 마법의 바람 비용이 24 에서 22 로 감소했습니다 .
아이스 메이든의 키스(기본 버전): 초당 피해량 이 16 에서 18 로 증가했습니다 .
Ice Maiden's Kiss (흐린 버전): 초당 피해량 이 32 에서 36 으로 증가했습니다 .
블리자드(기본 버전): 초당 피해량 이 3 에서 4 로 증가했습니다 .
Blizzard(흐린 버전): 초당 피해량 이 6 에서 8 로 증가했습니다 .
맹렬한 바람(기본 버전): 초당 피해량 이 24 에서 26 으로 증가했습니다 .
맹렬한 바람(흐린 버전): 초당 피해량 이 32 에서 36 으로 증가했습니다 .
기술
위치 헌터 콘클레이브: 효과 텍스트에서 잘못된 계명에 대한 참조를 수정했습니다.
다음 기술이 원래 기능에서 변경 되었습니다.
브리치로더: 재장전 속도 보너스가 +10% 에서 +15% 로 증가했습니다.
Breechloaders: 이제 Armored Kossars 외에도 Kossars 및 Streltsi 유닛 에도 영향을 줍니다.
냉장 보관: 성장이 +5 에서 +10 으로 증가했습니다.
회복기: 사상자 보충률이 +2% 에서 +3% 로 증가했습니다.
Dwarven Anvils: 이제 모든 Kislev 근접 기병 유닛에 +10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
갈고리 도끼 칼날: 이제 코사르 외에 기갑 코사르 유닛에도 영향을 줍니다 .
Ice Rites: 물리 저항 보너스가 +5% 에서 +10% 로 증가했습니다.
Iron River Stone: 자원 생산 건물의 건설 비용을 -10% 에서 -15% 로 추가로 줄였습니다.
메쉬 레이어: 이제 등급에 관계없이 유닛에 미사일 저항을 제공합니다 .
Norse Hatred: 이제 Norsca와 함께 Warriors of Chaos 및 Daemons of Chaos와 싸울 때 리더십과 근접 방어 보너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
Praag Veterans: 이제 유닛은 Warriors of Chaos 및 Daemons of Chaos와 싸울 때 심리학에 면역이 됩니다 .
Streltsi Arsenal: 갑옷을 꿰뚫는 미사일 데미지 보너스를 +5% 에서 +10% 로 증가시켰습니다.
Tzar Loyalty Rite: 리더십 보너스가 +4 에서 +8 로 증가했습니다.
다음 기술에는 기존 이점 에 주목할만한 보너스 가 추가되었습니다 .
Breechloaders: 갑옷 관통 미사일 손상: Kossars, Armored Kossars 및 Streltsi 유닛의 경우 +3
냉장 보관: 사상자 보충률: + 2%
회복기: 성장: +5
Ice Court Control: 모집 순위: Kislev 유닛의 경우 +1
아이스 코트 컨트롤: 공공 질서: +1
Ice Court Indoctrination: 모집 순위: Kislev 유닛의 경우 +1
아이스 코트 세뇌: 공공 질서: +1
얼음 의식: 주문 저항: 원소 곰의 경우 +5%
Iron River Stone: 건설 비용: 모든 건물에 대해 -5%
Norse Hatred: 근접 공격: Warriors of Chaos, Daemons of Chaos, Norsca와 싸울 때 +4
정통 축복: 글로벌 모집 지속 시간: 모든 유닛에 대해 -1 턴
정통 축복: 모집 순위: 모든 유닛에 대해 +1
정통 축복: 모집 비용: 모든 유닛에 대해 -5%
해적의 무기: 갑옷을 꿰뚫는 미사일 피해: 키슬레프 유닛의 경우 +2
해적의 무기: 사거리: 키슬레프 유닛의 경우 +10%
Pirate's Weapons: 재장전 시간 감소: Kislev 유닛의 경우 +10%
짜르 충성 의식: 근접 방어: 짜르 가드 유닛의 경우 +4
개발자 참고:
“Nurgle을 사용하여 우리는 멀티플레이어를 세심하게 조정하는 동시에 Great Unclean One에 바운드 스펠 처리를 제공합니다. 캠페인 기술로 잠금 해제한 주문도 마법의 바람에 대한 의존도를 잃게 됩니다. 대신 전투 중에 한 번만 충전하면 됩니다!”
단위
너글의 신도: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500 골드 에서 60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Kugath: 이제 멀티플레이어 설정에서 Pestilent Decay 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Plague Toads: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650 골드 에서 6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Plagueridden: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000 골드 에서 85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주문
Great Unclean One: 이제 주문이 각각 1 회 사용 되는 능력으로 처리되며 더 이상 마법의 바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술
다음 기술이 원래 기능에서 변경 되었습니다.
비열한 라이벌: Tzeentchian 군대에 대한 리더십 보너스가 +8 에서 +7 로 감소했습니다.
비열한 라이벌: 미사일 저항 보너스가 +6% 에서 +7% 로 증가했습니다.
Eye Crusts: 완전히 새로운 동작이 있습니다. "와드 저장: Nurgle의 Plaguebearers 및 Exalted Plaguebearers of Nurgle 유닛의 경우 +7%"
살찐 씨앗: 이제 너글 의 역병 드론 외에도 너글의 부패 파리 에도 영향을 줍니다.
다육질 성장: 와드 저장 보너스가 +4% 에서 +7% 로 증가했습니다.
다육질 성장: 이제 너글 의 역병 드론 외에도 너글의 부패 파리 에도 영향을 줍니다.
Plague Paragon: 군주 모집 등급이 +2 에서 +4 로 증가했습니다.
표본 수집: 사상자 보충률이 +2% 에서 +7% 로 증가했습니다.
얼룩덜룩한 가죽: 이제 Beast of Nurgle 외에도 Plague Toads of Nurgle 및 Pox Riders of Nurgle 유닛 에도 영향을 줍니다.
게걸스러운 올챙이: 속도 보너스가 +5% 에서 +15% 로 증가했습니다.
Ravenous Tadpoles: 이제 Nurgle 의 Plague Toads 외에도 Nurgle의 Pox Riders 유닛에게도 영향을 줍니다.
Revel in Malady: 유지 보너스가 -4% 에서 -7% 로 추가 감소했습니다.
다음 기술에는 기존 이점 에 주목할만한 보너스 가 추가되었습니다 .
비열한 라이벌: 주문 저항: 젠취 파벌과 싸울 때 +7%
동부 말라디: 리더십: 캐세이와 싸울 때 +12
Fattening Seeds: 모집 순위: Nurgle의 Plague Drones 및 Nurgle의 Rot Flies 유닛에 대해 +2
좋아하는 아이들: 갑옷: 너글링 유닛의 경우 +10
Plague Beasts: 모집 등급: Beast of Nurgle 유닛의 경우 +2
Pox Tally: 모집 순위: Nurgle의 Plaguebearers 및 Exalted Plaguebearers of Nurgle 유닛의 경우 +2
선호하는 계통: 모집 비용: 산악 기후 지역에서 -25%
Ravenous Tadpoles: Bonus vs Large: Nurgle의 Plague Toads 및 Pox Riders of Nurgle 유닛의 경우 +7
포자 확산: 인접 지역의 너글 부패: +1
변형 저항: 모집 비용: 얼어붙은 기후 지역에서 -25%
온대 기후: 모집 비용: 온대 기후 지역에서 -25%
바이러스 배양: 모집 비용: 혼돈 황무지 기후 지역에서 -25%
개발자 참고:
"우리는 몇 가지 특이점을 제외하고 1.1의 오우거 상태에 대체로 만족했습니다...
Battles에서 Greasus의 성능은 우리의 관심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우리의 전설적인 군주가 칭호를 유지하기를 기대하기 때문에 그의 생존 가능성을 약간 조정했습니다.
자이언츠는 오랫동안 대부분의 명단에서 압도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자이언트에게 미사일 저항에 보너스를 추가하여 약간의 넛지를 주고 싶습니다.
반면에 Maneater(Ogre Pistols)는 원거리 공격과 관련하여 특히 근접 전투에서의 위력을 고려할 때 극도로 성능이 뛰어납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이브리드 특성에 대한 더 나은 균형을 달성하기 위해 이 장치를 좀 더 일직선으로 가져오고 있습니다.”
단위
Firebelly: Flame Incarnate 능력 의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50 골드 에서 1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Firebelly: Eruption 능력 의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200 골드 에서 15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자이언트: 이제 +15% 미사일 저항 의 추가 이점을 즐깁니다.
노블러: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200 골드 에서 25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Greasus Goldtooth: 갑옷 관통 피해 가 405 에서 455 로 증가 했습니다.
Greasus Goldtooth: Hoardmaster 능력 의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50 골드 에서 5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사냥꾼: 스톤혼 탈것 의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100 골드 에서 130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Maneaters(Ogre Pistols): 발사체 의 갑옷 관통 피해 를 96 에서 68 로 감소
Maneaters(Ogre Pistols):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400 골드 에서 150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능력
이제 바다에서 군대가 Great Maw에 대한 제안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Overtyrant's Crown(Greasus Goldtooth): 피해 저항 보너스가 +5% 에서 +10% 로 증가했습니다 .
기술
다음 기술이 원래 기능에서 변경 되었습니다.
라이딩 스틱: 충전 보너스가 +7% 에서 +12% 로 증가했습니다.
계약서 스크롤: 계약 으로 인한 재무 보상이 +10% 에서 +50% 로 증가했습니다.
오우거 브레스: 모집 등급 보너스가 +1 에서 +2 로 증가했습니다.
힘줄 바인딩: 무기 강도 보너스가 +5% 에서 +10% 로 증가했습니다.
다음 기술에는 기존 이점 에 주목할만한 보너스 가 추가되었습니다 .
Live Bait: 무기 강도: Gorgers 유닛의 경우 +20%
용병 십일조: 외교 관계: 모든 진영과 +10
도난당한 블랙 파우더 레시피: 범위: 아이언블라스터 유닛의 경우 +10%
훔친 블랙 파우더 레시피: 재장전 시간 감소: 아이언블라스터 유닛의 경우 +10%
개발자 참고:
“우리는 업데이트 1.1 이후 Slaanesh가 상륙한 위치에 만족했기 때문에 게임 전체에서 전차의 새로운 전력 수준을 설명하기 위해 세심한 조정만 하고 있습니다. 물론 Keeper of Secrets는 다른 명단에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한 번만 사용하면 속박된 주문을 받게 됩니다.”
운동
슬라네쉬 군대는 턴 종료 버튼을 누른 후 더 이상 제자 군대를 소환할 수 없습니다.
Vale of Creatures 랜드마크 건물은 이제 Daemonette 유닛에 대한 보너스 모집 순위를 올바르게 제공합니다.
은카리에게 예속된 진영은 이제 자신이 통제하는 영토에서 전쟁의 안개를 제대로 해제합니다.
동맹의 적 진영을 속박해도 더 이상 동맹과의 전쟁이 촉발되지 않습니다.
단위
매력: Exalted Seeker Chariot 탈것 의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700 골드 에서 6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슬라네쉬의 이교도: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600 골드 에서 70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Slaanesh의 Daemonettes: 근접 공격 이 38 에서 40 으로 증가 했습니다.
Exalted Seeker Chariot: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500 골드 에서 145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Hellflayers: 차지 보너스가 50 에서 60 으로 증가 했습니다.
Hellflayers: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1200 골드 에서 1100골드 로 감소했습니다.
슬라네쉬의 전령: 이제 말 탈것 이 근접 무기 접촉 효과로 독 공격 을 가합니다.
Slaanesh의 자손 : 이제 Soporific Musk 근접 무기 접촉 효과를 즐깁니다.
주문
비밀의 수호자: 이제 주문이 각각 1 회 사용 되는 능력으로 취급되며 더 이상 마법의 바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Phantasmagoria(기본 버전): 마법의 바람 비용이 19 에서 14 로 감소했습니다 .
Phantasmagoria(흐린 버전): 마법의 바람 비용이 25 에서 22 로 감소했습니다 .
기술
다음 기술이 원래 기능에서 변경 되었습니다.
Blissful Coquetry: 완전히 새로운 행동을 가짐: "즐거운 행위 비용: -30%"
퇴폐적인 사도: 근접 공격 보너스가 +4 에서 +6 으로 증가했습니다.
Enriching Toil: 정착지를 약탈하여 얻는 보너스 수입이 +20% 에서 +25% 로 증가했습니다.
Glorious Doomriders: 완전히 새로운 동작이 있습니다. "보병 대 보병: Seeker Chariots, Exalted Seeker Chariot 및 Hellflayers 유닛의 경우 +6"
Invigorating Essence: 이 기술은 이제 두 유닛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명단의 모든 유닛에 혜택을 줍니다. 이 부스트를 수용하기 위해 전체 사상자 보충률이 +10% 에서 +6% 로 감소했습니다.
만연한 소비주의: 모든 건물의 보너스 수입이 +5% 에서 +6% 로 증가했습니다.
부유함 추구: 정착지 약탈로 인한 보너스 수입이 +20% 에서 +25% 로 증가했습니다.
완탕 파괴: 파괴 정착지에서 얻는 보너스 수입이 +20% 에서 +25% 로 증가했습니다.
다음 기술에는 기존 이점 에 주목할만한 보너스 가 추가되었습니다 .
Decadent Apostles: Slaanesh 유닛의 Marauders에 대한 Soporific Musk 공격 가능
강화 수고: 유지: -2%
부를 추구: 유지: -2%
퍼짐 퍼펙션: 컬티스트의 영웅 행동 성공 확률 +6%
완탕 파괴: 유지: -2%
개발자 참고:
“Tzeentch는 뛰어난 주문 라이브러리와 엄청난 양의 워프 화력 덕분에 계속해서 더 강력한 세력 중 하나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1.2에서 몇 가지 조정을 했습니다.
당연히, 우리는 변경의 군주에게 바운드 주문 처리를 제공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었습니다.
Screamer는 압도적인 소수의 Tzeentch 유닛 중 하나였으므로 유용성 면에서 나머지 명단과 동등하게 만들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블루 호러가 게임에서 가장 효율적인 기본 보병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더 높은 비용으로 멀티플레이어에서 블루 호러를 비판적으로 주시하고 있습니다. 1.3에서는 기본 유닛(예: 탄약 감소)을 약화시키는 동시에 스킬 트리 조정을 통해 손실을 보상할지 여부를 논의 중입니다.”
운동
Grimoires는 더 이상 방법 변경 작업의 비용을 음수 값으로 줄여서 생성할 수 없습니다.
단위
Blue Horrors :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400 골드 에서 50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Tzeentch의 이교도: 멀티플레이어 비용이 300 골드 에서 400골드 로 증가했습니다.
스크리머: 방어력 이 20 에서 30 으로 증가 했습니다.
스크리머: 체력 이 4112 에서 4640 으로 증가 했습니다.
주문
변경의 군주: 이제 주문이 각각 1 회 사용 되는 능력으로 취급되며 더 이상 마법의 바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술
다음 기술이 원래 기능에서 변경 되었습니다.
형상변환의 장소: 모집 등급 보너스가 +1 에서 +2 로 증가했습니다.
돌연변이의 선물: 모집 비용 감소가 -10% 에서 -9% 로 감소했습니다.
피어싱 스크림: 충전 보너스가 +5 에서 +9 로 증가했습니다.
Thaumatic Locus: 완전히 새로운 행동을 가짐: "Winds of Magic 파워 리저브 용량: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