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을 향해 달려간다: 람보르기니, 3D 프린팅 우주 열쇠 갖고 NFT 영역 진출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40
사업이 계속 확장됨에 따라, 고급차 제조사인 람보르기니는 이미 위조 불능에 들어갔다.토큰(NFTs) 분야.최근에 그들은 우주를 주제로 한 예술품을 발표하여, 칭송되었다.람보르기니 우주 열쇠입니다.
이 독점 예술품은 하나의 공동 연구 프로젝트의 일부로서, 그것의 중심은3D 프린팅 탄소섬유 블록으로 만들어져 람보르기니는 이미 2019년 국제공간으로 보낸 바 있다.ISS. 지구 귀환 이후부터 이 재료는 우주 열쇠의 기초가 되어 익명의 예술가가 만든 독자적인 순수 디지털 예술품과 연결된다.
람보르기니는 단지 다섯 개의 우주 열쇠를 만들었을 뿐, 각각의 우주 테마와 독점한다고 한다.NFT와 연계해 향후 몇 주 안에 공식 발표 및 경매에 부쳐질 예정이다.
스테판 윈 람보르기니 자동차 회장 겸 최고경영자켈만은 "혁신은 람보르기니 DNA에 뿌리 깊은 부분이다.자동차 산업으로서 탄소.섬유복합소재의 선두주자인 우리는 2년 반 전 우주 공동연구 프로젝트를 통해 한계를 돌파했다.이제 원우주 진입은 람보르기니가 새로운 지평선을 향해 출발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다.NFT 세계는 항상 있다.우리를 부르니, 우리는 이 열정적이고 혁신적인 지역사회와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
△ 람보르기니 우주열쇠.람보르기니에서 온 사진
람보르기니의 3D 프린팅 기술
람보르기니는 슈퍼카의 상업적 용도로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시간이 지났습니다. 이전에 Stratasys의 FDM 기술을 이용하여 몇몇 중요하지 않은 부품들을 생성하였습니다.단말에 사용되는 부품을 생산하다.
이 회사는 이어서 2019년에 3D 프린터 OEM Carbon과 공개하였다.회사는 협약을 체결하여 자사의 슈퍼 SUV 모델인 3D 프린팅 부품, 즉 텍스처 연료 덮개와 공백을 위해기관지 클립 부품. 같은 해 늦게 람보르기니와 카본은 협력 관계를 확대하여 이 자동차 제조사의 첫 번째 하이브리드 양산차인 Sián FKP37 3D 프린팅 중앙과 측면의 대시보드를 제작하였다.공기 통풍구.
이번 팬데믹에도 람보르기니는 내부 3D 프린팅 시설을 통해폐 시뮬레이터와 같은 의료장비 제조에 재사용되어 이탈리아의 Covid-19역과 싸우고 있습니다.정이 작용하다.
△ 공간키 뒷면에는 디지털 아트웍스 NFT와 연결된 QR코드가 있다.영화는 람보르기니에서 온 것이다.
원우주로 진출하다.
최신 3D 프린팅 관련 항목에서 람보르기니는 이미 NFT 칼라에 진입했다.도메인, 독점적이고 순수한 숫자의 우주 주제의 예술품을 창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