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오츠카제약에서 금년도 영업부, 개발팀, 임상팀 신규 사원모집을 합니다.
생각보다 소문이 덜한건지 입사지원자수가 생각(?)보다 적은거 같아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임상과 개발은 서울본사근무지만, 영업부의 경우,
우선, 지역별 할당을 우선으로 합니다. 대부분이 지원자들이 서울지역에 근무를 희망하시지만, 상대적으로
서울지역의 경쟁률이 높아서 상대적 스펙이 올라갈수 있습니다.
물론, 집이 서울인데 지방으로 가시긴 쉽진 않겠지만,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지역선정시
이부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을이라 사료됩니다.
한편, 오츠카 채용지원서에 나와있는 '추천인'란은 오츠카제약 재직자 분들의 추천을 우선으로 합니다.
많은 분들이 대학교 교수님들이나, 여타 타 제약사 지인들을 추천인이라 하시지만,
이부분에서는 안쓰셔도 무방합니다.
한편, 개발팀의 경우, 약학전공자, 임상팀의 경우, 약학 간호학전공자를 선호합니다.
특히, 자소서에 그냥 반복적인 말들로 쓰신분들은 모두 서류전형에서 미채용사유가 됩니다.
그럼, 영업부에게 주어지는 일비사항을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기존에 차량지원비에 대해서는 현재 지원을 안하고 있습니다만,
그럼, 한국오츠카제약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간단한 정보를 드리자면,
현재, 신입연봉 3,000만원을 기본으로 정하고 있으며 (전사성과급 미포함, 수습3개월 임금 80%, 상여미지급)
일비(13,000원) + 유류비 (차종에 따른 최고90%지원, 휴일사용료포함)
+ 차량감가상각비 (월33만정액) + 주차비, 통행료 실비정산 (2007년 기준)
영업부 : 연봉외 인센티브 별도 (개인, 팀, 전사)
개발, 임상 : 연봉외 인센티브별도 (전사)
한국오츠카제약 채용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채용 페이지 : http://www.otsuka.co.kr/
첫댓글 추천인이요..한국오츠카의 직원분이면 작성가능한가요? 임원이 아니고 입사한지 얼마 안 된 사람이어두 괜찮은가요?
음.. 그분의 추천서가 있어야겠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메일 발송드렸습니다.
자소서 그냥 반복적인 말들로 쓴다는게 무신 말인가요??
요즘 채용시즌이기에 많은 분들이 앞장 이력서는 많이 신경을 쓰시는데, 다음장 자소서란은 그냥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런식으로 기입을 하시는 분이 있으셔서 적었습니다. 답변이 충분한지요?
희망근무지 관련해서 서울/전국 두 가지로만 나오니 불확실한 지방보다는 아무래도 서울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현재 서울거주지만 경부선 라인은 연고가 있어서 괜찮지만 전라도는 아무 연고가 없어 1지망을 어디로 해야할지 고민중입니다.
음.. 제가 첨에 이력서 사항기재란에 서울/전국으로 나누었는데, 다시 수정해 놓았습니다. 기입력하신분들은 제가 참조하여 불이익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구직자분들이 충분히 아셔야 나중에 만족도가 커질것이라 생각합니다.
울산에서 근무하려면 부산으로 써넣어야 하는겁니까??
부산으로 넣어주세요
감가상각비 33만원은 차있는사람 한테 매달 33만원씩 준다는 뜻인가요..?
영업부 모든사람에게 지급합니다.
홈페이지 이력서 작성시 오류가 떠서 사진 사이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가르쳐 주세요^^
글쎄요~ 확인해보겠지만, 사진 확인이 안되면 다시 연락가도록 하겠습니다.
서류전형 확인 기간이 짧던데...단 이틀... 지금부터 인사담당자님은 자소서를 확인하시는건가요?
수시로 확인하는 중입니다. ^^
어학 많이 보시나요? 토익점수 없으면 지원불가??
지원불가는 아닙니다만, 같은 조건에서는 아무래도 있으시면 좋으시겠죠~ ^^
학교에서 자소서를 쓰는바람에 사진을 아무거나 올리고 지금 다시 올리려고 봤더니 변경 불가라고 하던데 원래 그런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 석양떠있는 그림인데..ㅠ
생명과학전공인데 개발 지원 가능한가요? 약학 선호라고 지원자체가 불가한건 아니죠?ㅠ
지원이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만, 선호학과지원자에게 좀 더 유리하다는 내용입니다.
지원서를 수시로 확인하신다는 글을 봤습니다.^^ 미리 써놓고 자기소개서 부분은 계속 수정을 하고 있는데, 이미 보셨다면 어떻게 되는 건가요?? 꼭 답변부탁드립니다 !!!^^
update 내용은 다시 확인이 가능하며, 다시 보고 있습니다.
추천인이요..위에 추천서가 있어야 된다고 하셨는데 온라인 지원상에 추천인 기본 인적사항 넣는거 말고 따로 또 내야하는 양식이 있는건가요? 있다면 그 분이 직접 회사에서 받아서 내야하는 건지 자세한 사항좀 부탁드릴께요.
추천인란은 회사지인의 소개로 추천받을경우만 기입하시면 됩니다. 그외에는 신경을 안쓰셔도 됩니다.
넵~답변 감사합니다.
개발팀에 화학과가 지원할 경우 합격할 가능성은 있나요??
가능성?? 경쟁이 치열하지요.
무념무상아님~수고 많으십니다 저는 국내제약 1년5개월 경력이 있고 지금도 재직중인데~꼭 오츠카에 입사하고 싶네용^^ 근데 신입으로 쓰는게 나을까요?? 아님 경력 그대로 지원하는게 나을까요?? 경력자는 경력자끼리 비교해서 뽑으시나요?? 저는 경력인정 받지 못해도,신입사원 입사 상관은 없거든요~~~
무녕무상은 아니지만요, 경력으로 쓰세요. 왜 궅이 경력을 깍으려고 하십니까? 일례로, 경력이랑 신입이랑은 임금차가 많이 날텐데.... ^^
어지러워님~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질문을 어지러워님한테 했는데~아이뒤를 잘못보고시리...지원하겠습니다~경력으로^^
그렇게 하세요~ ^^
안녕하세요 친절하게 답변 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질문 하나만 하겠습니다. 자소서를 작성하는데 분량이 어느 정도나 되어야 할지 몰라서요..^^
자소서 분량 질문 많이 하시는데요~ 자소서는 본인을 피력할정도면 되지 않을까요? 구구절절한 스토리를 원하는것도 아니고, 본인의 장단점을 보았을때 지루하지 않으면서도 꼭 입사시켜야되겠다는 느낌이 들게 하면 될텐데요... 어렵나요??
1. 영업과 개발이나 임상 '동시에' 지원가능한가요? ^-^ 혹시 입사 후 알맞은 부서로 배치라든가.. 2.영업에서 다른 파트로의 이동이 자유로운지? 3. 개발,임상에는 학사말고 석사이상이신 분들이 더 우대받나요?
1. 영업, 임상, 개발 동시지원을 한다면, 아무래도 주관이 없는사람으로 보겠죠?? 2. 이동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만, 불가능한건 아닙니다. 3. 꼭 그렇진 않겠지만, 나이라던가 모든 조건이 비슷하다면 우대가능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