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감사합니다.
3년약정 인터넷(광랜)+일반전화(번호이동)+skt휴대폰결합 으로 가입 신청했어요.
TV부분은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2~3개월정도 걸린다네요. TV는 그때가서 하려고요.
한번에 해결되면 좋은데 아쉽네요.
제대로 작성했나 모르겠습니다.
전화번호 이동할때 명의변경 부분에서 아버지 명의로 되어 있는데
돌아가셔서 아직 명의 변경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약정에 해피콜에서 명의확인을 해야 한다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은 어떻게 되나요?
전화는 설치 후에 해지하라고 하셨는데 답변 부탁드릴게요.
서은미(검은봉지)로 신청했습니다.
휴대폰 끝자리 0094번이 제 번호입니다.
첫댓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러시면 kt전화의 경우, 현재 명의가 없는 상태가 되시므로 kt 대리점 방문하셔서 가족분 명의로 변경하시면 되세요.
필요하신 서류는 신분증,사망사실확인증,등본(가족관계 증명을 위한 등본) 입니다.
가족분 명의로 변경하신 후에 번호이동 진행하시면 되세요.
kt전화 명의변경 완료되시면, 저희쪽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 문의사항 있으시면 통신프라자 대표번호 1644-8584 번으로 전화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