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경관형 전원주택이니 사실 협소형 구성은 별 의미가 없지만 그럼에도 전면 방향에서 외쪽지붕을 길게 조성하며 2층 4면 테라스 조성한 2층집 경관형 전원주택 짓기 뷰 이다.
그저 지붕의 방향성을 달리하는 것으로 슬림한 건축미를 엿볼수 있으며 도발적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게 된다.
자연 경관속 협소형 2층집 외쪽지붕 조성을 통해 2층 4면 테라스 구성한 전원주택 짓기 뷰 이다.
전후좌우 4면 2층 테라스 연출로 주변 자연 경관을 맘껏 만끽할 수 있는 슬림형 외쪽지붕 경관형 전원주택 뷰 이다.
2층 외쪽지붕 구성과 2층 테라스를 통하여 1층 처마 구성되며 안정감 있는 각층 구조를 이루고 있다
전면 외쪽지붕 형태로 다소 도발적 이미지가 표현되면서 슬림한 느낌을 자아내는 저후 방향 지붕 구조를 이루고 있다.
자연의 시계를 누리며 전원속 삶을 영위하는 경관형 전원주택 뷰 이다.
대게 이런 주택은 콘크리트 구조체 위 목조주택 하이브리드 구성으로 풀어내 봄직한 그런 집짓기 사례라 할 수 있겠다.
2층 침실 주변으로 펼쳐지는 자연의 4계가 벅찬 감동으로 하루하루 다가서지 않겠는가.
협소형 2층집 형태로 전후면 외쪽지붕 구성의 2층 4면 테라스 두른 경관 전원주택 짓기 제안 구성 뷰 이다.
Source yuji-tanabe
출처 공간 그리고 공감 blog.naver.com/designmaeg 한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