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캐스모에 에어캐나다 바우처 사기 당했다고 올렸던 사람입니다.
판매자한테 연락이 와서 오차가 있었다고 자기도 무슨 일인지 모르겠다고 연락이 왔네요. 구매했던 바우처 금액도 다시 저한테 이트렌스퍼로 돌려줬고요.
사실상 이 돈을 돌려받았던 안받었던, 제 입장에서는 어젯밤부터 3-4시간 에어캐나다 상담원들이랑 통화하면서 받은 스트레스나, 이 문제로 인해서 버린 시간이나, 다시 급하게 티케팅 하면서 손해본 차액을 생각하면 저는 피해자인게 변함 없지만
글을 보고 다시 연락이 오고 돈도 돌려준거 보면, 나쁜 마음으로 사기 치는 사람은 아닌거 같아요.
참고하시길 바래요.
첫댓글 저기 글쓴이님 제대로 사실확인도 안하고 본인 열빋으신다고 남의 신상카톡사진 올리시고 이렇게 애매하게 나쁜맘으로 사기치는 사람은 아닌? 이게 말입니까ㅎ 당장 제대로 올려요 똑같이 본인 얼굴 팔리시기 싫으시면요
그럼 판매자한테 연락해 봐야하는거 아닌가요?
문제가 생겼으면 판매자랑 당연히 연락하는게 기본 상식 아닌가요? 본인이 에케상담원과 얘기하고 그런게 뭐가 피해자 입장? 지인으로써 굉장히 열받네요 ^^ 말 돌려돌려 본인이 싸지른말에 책임 덜 지는 이런 말들 책임감1도 없네요
이글에서 제 지인은 아직 나쁜마음으로 사기치지 않는 사기꾼 이라는 모순섞인 말에 갖혀있는데요
님의 댓글은 존중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치만 글쓴이가 저렇게 정정글이랍시고 애매하게 글을 올리고 사실확인도 안한 글에 얼굴 팔린 제 지인이 안타깝네요.
싸움 붙인적 없구요, 저 글에 모순이 있어서 화가나네요 그냥 제대로 확실하게 책임지고 글 올리라는 겁니다
저는 에어캐나다에서 받은 정보를 다른 분들이랑 셰어한거 뿐입니다.
어제 에어캐나다랑 통화했을때 정확히 이 “기프트 카드를 너한테 판 사람이 다시 우리한테 전화를 해서 카드를 잃어버렸다고 하면서 다시 돈을 받아가서 네 티켓이 취소됐다” 라고 했어요.
제 입장에서는 큰 회사에서 하는 얘기와 개인이 해명글을 요청하면서 돈 돌려주면서 하는 얘기중에 어느쪽이 더 신빙성이 있다고 봐야할까요?
판매자분은 억울하다 생각하실수 있겠지만 부모님 처음으로 다음달에 캐나다 방문하시는데 갑자기 티켓 문제 생길까봐 전전긍긍하며 어젯밤 폰 붙들고 몇시간씩 낭비한 저보다, 아님 일정도 다 바꾸고 더 비싸게 돈 낸 저보다 더 억울하실까요?
지인분도 판매자 입장에서만 생각하지 마시고 조금 객관적으로 생각해 보시면 전혀 overreaction 이라고 생각 안드실거 같네요.
어쨋든 저는 약속한데로 정정글 올렸고, 해당 게시물 다 지웠고, 제가 쓴 내용이 마음에 안드시면, 지인분이 써서 올리세요
그렇게 두분이서 오해 풀여서 올리실거면 제대로 올리셔야죠? 마지막에 “나쁜마음으로 사기치는 사람은 아닌것 같네요“ 이건 아직 제 지인은 사기꾼이라는 말처럼 들리는 저부분이 이해가 안가네요. 님은 아직 저친구가 사기꾼으로 생각되셔서 저렇게 쓰신건지요?
저부분 다시 수정해서 올려주세요. 다른부분은 충분히 이해되고 두분이서 풀린거 아는데요, 마지막말을 많이 애매하게 쓰셨어요.
말 그대로 사기치는 사람이 아닌것 같다고 올린거에요.
지인분은 판매자분을 개인적으로 아셔서 절대 그럴 일이 없어!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저는 에어 캐나다가 진실을 말하는건지, 판매자분이 진실을 말하는건지 알수가 없어요.
저는 딱 에어캐나다에서 얘기한데로 올린거고, 판매자께서 돈을 돌려주셨으니 에어캐나다에서 한 말들이 있지만, 그럼 나쁜 마음으로 막 사람들한테 사기 치는 사람은 아닌가보다 하는 마음에 딱 그렇게 올린거고요.
제가 올리는 해명글에 왜 지인분이 이렇게 써라 마라 하시는건지 이해가 통 안가네요. 본인이 더 쓰고 싶으시거나 추가하시고 싶은 내용이 있으시면 써서 올리세요.
그리고 실제로 문제가 있다면 저한테 이러실게 아니라 에어캐나다에서 근무하신다는 친구분들과 얘기해보시던지, 에어캐나다에서 오차가 있는거면 항공사랑 얘기를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글이 마음에 안드시면 아예 내리는 옵션도 있으니 그걸 선호하시면 글은 내려드릴게요. 이미 지금보다 더 많은 시간 낭비하고 싶지 않네요
네?ㅋㅋㅋㅋ 그냥 말이 안통하시는 분이네요ㅎ 환불도 다받고 판매자랑 이야기 잘했다고 들었는데 본인이 오해해서 물건 잘팔앗던 판매자는 사진털리고 사기꾼이란 말 들었는데 본인이 입장바꿔 이런일 당했다면 어떻게 하실런지요ㅋ 그렇게 말씀하시기전에 본인도 판매자 입장도 생각해보세요.
뭐가 그리 당당하지 못한지 바로 차단 박으셨네ㅎ 그전 글에선 멀쩡한사람 질나쁜사기범 이라는둥 사람들 오해하게끔 올려놓고ㅋㅋ 굉장히 몰상식하고 어리시네 본인이 한말 끝까지 책임지고 올려야지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바로 커뮤니티에나 올리는 덜배운짓 잘봤네요 본인이 생각없이 싸지른 행동에 대한거에 피해본건 생각안하고ㅋ 본인 피해만 운운하네요 살면서 분명 똑같이 돌려받을거임
앞으로 그딴식으로 살지 마십셔 여성분이 나이도 좀 있어뵈는데 ㅋㅋ 애처럼 징징대지말고 한말에 대한거에 책임지고 마무리 잘해야지 울 착한 판매자 걍 큰똥밟았다 생각하겟음
안녕하세요, 에어캐나다 바우처 판매했던 판매자입니다.
제가 게시물을 좀전에 본 상태라서, 연락을 늦게 드렸습니다. 일단 첫번째로, 저로 인해서 불편한 상황을 만들게 해서 죄송합니다. 제가 말씀 드린것처럼, 저또한 제3자 판매자로서 바우처를 구매를 하고선 판매했으며, 정말 당황스럽고 너무나도 죄송한 마음뿐 이지만, 저한테 먼저 연락을 주시고선 글을 올리셨으면 너무나도 좋았을텐대, 연락을 안주시고선 이렇게 캐스모에다가 제 얼굴을 오픈하면서, 사기꾼으로 글 작성을 해주셔서 마음이 아프지만, 연락을 카카오톡으로 그다음에 해주셔서, 일단 불편끼쳐 드린점에 대해서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렸으며, 환불까지 모두 다 해드렸습니다. (저도 제 3자 입장으로서 너무나도 당황 하고 어떻게 해야 되는지를 모르는 상태에서 그래도 구매자분이랑 이야기를 하고나서 상황이 끝난다음에 해명글 올려주신점에 감사드리며, 용돈 삼아 제3자 통해서 구매를 하고선 조금이나마 커피 값을 벌려고 하는 의미로 한건대, 불편을 끼쳐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오해에서 비롯된 문제임에도 불구하고 사과하시는 글에서 님의 겸손한 성품과 인격이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