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전 여름에 신촌 ㅊ**에서 어븀 1차하고 유학을 갔어요. 물론 상태는 심각했었구요.
방학때마다 나와서 쿨터치,크리스탈 반복 3회씩 하고 들어 갔었죠.
그래두 올래 뽀족한 흉터였는데 어븀으로 얇고 넓어진게 어떤면으론 괜찮더라구요.
2002년 1월에 귀국해서 그때부터 압구정동 ***에서 관리받기 시작했어요.
먼저 여드름을 잡아야 한다나.... 그땐 여드름 별루 없었어요.
크리스탈, 다이아몬드필링으로 피부를 정리해야 된대요....3번씩 했죠.물론 돈만 날렸구요.
크로스하기전 단계였거든요 1달에 한번씩 크로스....4번 받아도 효과 1%도 없자
6개월동안 지켜보자구 하더라구요. 새살이 차올라오는거 기다리자구요.어이가 없더라구요.
2002년 11월쯤엔가 맞은편 ***에서 또 2번 했는데.....
돌겠더라구요. 진물이 새 나오는데 장난 아니었구요...지금도 생각하면 끔찍해요.
말로는 그럴싸하게 이부분은 크로스를 하고 이부분은 서브시젼을 하고....그렇게 해서
오히려 7년전 어븀보다 더 고생을 했죠...
그대로 포기할순 없잖아요....그래서 그후로 화학박피,소프트필링 아이피엘 받고 있는데요.
사실 흉터에는 도움이 없어요.
저는 너무 얼굴에 손을 많이 대서 피부결조차도 안좋아서 소프트 아이피엘은 받고 있어요. 먼저 부작용이 없어서 좋구요...그동안 받은 것드땜에 홍조 관리를 해야 하거든요.
몇일전 타**상담받고 심부 받을 생각이었는데요... 부작용이 너무 무서워 못받겠더라구요.
지금 부작용도 감당 못하겠는데....
얼마전 광주로 이사를 왔어요. 서브시젼 상담좀 받아볼려구요...
근데 서브시젼 부작용은 위로 튀어 올라온다는데... 그런가여?? 답변부탁드려요...
(우수회원 신청이요....많은 정보 좀 얻을께요...부탁 드립니다.)
첫댓글 켈로이드성 흉터라고 하던데요. 좀 있으면 괜찮아진다던데요. 그리고 전부다 그렇게 되는게 아니고 일부분의 사람들이요...그래서 서브시전은 첨에 다하지말고 일단 부분적으로 해보고 그다음에 흉터부분에 해보는게 좋다는...
광주면 최선필에서 피하절제술(서브시젼) 받으세요. 저도 4회정도.튀어나오지 않아요. 얇은 흉에 좋고,도끼 흉엔 효과 거의 무.피멍 5~7일 없어짐.약바름.1회 효과 3~40%정도.개당 1만원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