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휴가 때 멀리 떠나지 못한다면 국내에서 호캉스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국내에도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호텔들이 많지만 최근 호캉스의 성지로 급부상한 인천 송도를 주목하자! 서울 시내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호캉스를 즐기기에 좋은 주변 환경으로 호캉스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호텔에서는 가족과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어 이를 잘 활용한다면 더욱 즐거운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익스피디아가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수영장을 보유한 인천 송도의 호텔 4곳을 소개한다.
럭셔리한 호캉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송도 국제도시 중심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호텔이다. 호텔 내 수영장은 물론이고 사우나와 4개의 레스토랑, 풀 서비스 스파 등의 부대시설로 럭셔리한 호캉스를 보내기에 제격이다. 또한 센트럴파크의 전경과 인천대교가 한눈에 들어오는 클럽 라운지에서는 무료 조식과 이브닝 칵테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투숙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또한 만 12세 이하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숙박이 가능하고 간이침대도 무료로 추가가 가능하여 부담 없는 숙박이 가능해 가족여행객들이 선호하는 곳이다.
골드코스트호텔은 송도와 가까운 인천 남동구 호구포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호텔이다. 신축 호텔다운 모던한 스타일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쾌적한 룸컨디션을 자랑하며 1층에는 편의점과 카페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루프탑 수영장에서는 송도의 시티뷰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어 도심 속 호캉스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제격! 호텔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디퓨저도 판매 중이니 참고하자.
파크 마린 호텔은 소래포구역 근처에 위치한 호텔이다. 세련된 분위기의 넓고 쾌적한 객실과 시몬스침대가 마련되어 있어 보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호텔에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키즈카페와 트램펄린이 설치된 점프 시티의 놀이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기 좋다. 루프탑 수영장은 물론이고 월풀, 바비큐, 프라이빗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바비큐는 사전예약 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자. 또한 호텔 내에는 24시간 운영하는 셀프 빨래실도 있으니 아이들 옷이나 급한 빨래를 하기에 좋다.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은 인천대입구역과 센트럴파크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4성급 호텔이다. 호텔 내에는 넓은 실내수영장과 송도의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야외수영장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나 센트럴파크의 야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수영이 매력! 호텔 내에는 사우나 시설도 마련되어 수영 후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금요일, 토요일에만 운영하는 야외 바비큐도 유명하니 요일이 맞는다면 꼭 이용해보길 추천한다. 또한 객실마다 체크인 시간이 상이하니 꼭 확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