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country Camping

캠핑/여행 후기 프리터 땅끝에 서다!
프리터 추천 0 조회 634 10.07.27 16:28 댓글 23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0.07.27 17:03

여유와 여백이 있었던 여행이었습니다.^^

• 10.07.27 16:58

해남 땅끝 잘 보았습니다. 저도 이번주말 혼자서 떠나버려...

• 작성자 10.07.27 17:04

즐겁고 유쾌한 백패킹 되세요~^^

• 10.07.27 17:13

막상 떠나면 별것 아닌데...
    혼자 출발하려면 괜시리 두려움이 생기는것 같습니다...저는요...
    프리터님 후기 잘 읽고 용기 얻어갑니다 ^^

• 작성자 10.07.28 08:15

유경사랑님의 솔캠을 응원합니다~!^^

• 10.07.27 17:13

맨끝이면 가장 먼저 시작하는 곳이기도 하지요^^
    홀로 떠나는 여행의 즐거움.... 부럽습니다...

• 작성자 10.07.28 08:18

"맨끝이면 가장 먼저 시작하는 곳..."이라는 조트라님의 말씀에 공감했습니다.
    잘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10.07.27 22:18

솔로캠핑... 한참 솔캠을 다니던 작년이 생각 납니다. ^^
    프리터님의 후기에 자극 받았는지, 또 혼자 떠나고 싶어집니다. ㅎㅎ

• 작성자 10.07.28 08:20

그러셨군요~^^
    파란달님의 솔캠을 응원하며 후기 고대하겠습니다.ㅎㅎ

• 10.07.28 04:35

처가가 해남이어서 눈에익은 풍경이 많네요 차 시간도 그렇구요
    저도 처음 해남에 갈때 느낌은 가도가도 끝이 없는 길이었습니다.
    지금은 길이 좋아져서 5-6시간이지만 90년초반엔 길이밀리면 12시간
    걸린적도 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신다면 땅끝에서 보성쪽으로나있는 해변도로를 천천히
    걸어보시길^^ 그리고 거기서 가까운 완도에 있는식물원뒷산에도 꼭 올라보세요
    그리고 먹을거리 풍성한 강진에 가셔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해태식당 백반도 드셔보시구요

• 작성자 10.07.28 08:22

아~!노고단님의 댓글을 보니 다시 가고픈 마음 굴뚝같습니다.
    다음번엔 꼭 노고단님의 추천코스를 가봐야겠습니다.^^
    노고단님의 추억과 함께할 수 있는 해남여행이 제게 더욱 소중하게 다가오네요~
    감사합니다.^^

• 10.07.28 12:04

1년전 다녀온 그곳이네요.... 해변의 소나무 숲 야영장의 장점은 완전 무료라는 것이죠... 해남군청에서 직접 관리하여 더욱 잘 관리되고 있더군요... 참으로 아름다운 곳이었는데... 다시보니 또 가고 싶어지네요.

• 작성자 10.07.28 13:00

저도 마음맞는 지우들과 다시 가고 싶은 곳이 됐습니다.^^

• 10.07.28 13:20

송호리 해수욕장 휴가철에는 정말 사람 많은 곳이죠. 하지만 남도의 제일 끝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낭만과 한적함이 있는 곳이죠. 예전에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좋은 여행이 되셨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 작성자 10.07.30 13:59

그렇군요~지금은 한창 붐비겠네요~
    일찍 좋은곳 잘 다녀온듯 합니다.^^

• 10.07.28 14:31

서해바닷가 따라 며칠에 걸려 쉬엄쉬엄 가느라 해남이 그리 먼줄 몰랐습니다. ㅎㅎ 6시간 버스 타려면....ㅎㅎ

• 작성자 10.07.30 13:59

여러 선배님들의 추억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쁩니다.^^

• 10.07.29 23:58

제 고향 해남에 다녀오셨군요 사실 서울에서는 너무 멀지만 좋은곳이 많고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많은곳이기도 합니다
    큰맘먹고 다녀와야할 장거리 여행.. 정겨운풍경 잘봤습니다

• 작성자 10.07.30 14:00

디온님의 따뜻하고 인정이 가득한 해남에서 좋은 기억 갖고 돌아왔습니다.

• 10.07.30 17:00

아 부럽습니다
    가보고 싶네요~
    담주에 2박3일로 다녀올까?

• 작성자 10.08.01 16:58

깨끗한 해남으로 놀러가 보세요~^^

• 10.08.02 15:50

송호리 바다의 저녁과
    아침풍경 떠나고 싶어지네요 ~~
    프리터님의 후기로 답사간듯
    꼬옥 가바야할꺼 같아요